본문 바로가기

꿀팁

얼굴 살빼기 BEST4 총정리

반응형

얼굴 살빼기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굴 살 빼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목구비가 별로여도 얼굴형이 예쁘면 조화로워 보인다고하죠.

그만큼 얼굴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얼굴형' 하지만 중요한 만큼 바꾸기도 쉽지 않은데요.

 

뼈를 깎는 양악수술처럼 엄청난 부담을 겸한 수술은 막상 하기에는 두렵고 부담되시죠?

일상생활속에서 자연스럽게 예쁘고 둥근 얼굴형을 가질 수 있는 얼굴 살 빼기 방법을 알아봅시다!

우리모두 원하는 얼굴형에 도전해 자신감을 얻어보아요.

 

 

 

 

 

 

얼굴 살빼기 BEST4 총정리

 

 

 

1. 아에이오우 자주 반복하기

 

 

 

아에이오우는 우리 모음체계중 가장 익숙한데요.

모음이라 그런지 모두 입을 크게 벌리는 구강 동작입니다.

이 아에이오우를 반복하면서 크게 크게 입을 벌리면 평소에는 쓰지 않았던 얼굴근육을 사용하게 되는데요.

그러면서 얼굴 근육이 정돈되고 매끈해지는 효과를 불러옵니다.

 

얼굴근육은 쓰는대로 죽을 때 까지 변화한다고 하죠!

아에이오우 반복을 하며 볼살, 젖살등도 빠지는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평소 턱골격이 발달하셨거나 근육으로 인한 사각턱을 가지신 분들은 자칫 턱근육에 더 자극을 줘 근육이 울퉁불퉁해지거나 턱이 빠지는 등 부작용을 불러올 수 있으니 다들 경과를 지켜보며 잘 조절하며 아에이오우 입모양을 반복해주시는게 중요하겠습니다.

 

 

 

2. 자주 활짝 웃기

 

 

 

웃는 얼굴에 침 못뱉는다하죠?

그만큼 아주 오래전부터 웃는 얼굴은 하나의 무기이자 장점입니다.

자주 활짝 웃으면 광대쪽의 얼굴 근육을 사용하게 되는데요.

평소에 우리가 드라마나 매체를 통해보는 연예인들중 '아, 이 사람은 정말 웃을 때 유난히 예쁜 것 같다, 부러워...' 라는 생각이 드는

배우를 한 두명 쯤은 보신 경험이 있으실텐데요.

 

그런 배우들의 공통적인 특징은 바로 웃을때 앞광대가 볼록 사과처럼 올라가 중안부가 짧아지는 효과를 준다는 것 입니다.

중안부가 짧을 수록 우리는 아이같은 얼굴로 인식하게되어 좀 더 천진난만한 인상을 느끼는데요.

앞서 말했듯이 얼굴근육은 우리가 어떤 표정을 짓냐에 따라 천차만별로 계속 바뀌어 갑니다.

활짝 웃는 얼굴을 반복해 자연스러운 웃는 얼굴을 연습할 수 도 있고, 광대쪽 근육을 자주 움직여 예쁘게 자리잡게 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다들 거울을 보며 스마일~ 표정을 연습하는건 어떨까요?

웃는 얼굴은 면접이나 모든 장소에서 호감을 사기 좋으니 연습하셔도 손해볼 일은 없겠습니다!

 

 

 

3. 페이스롤러 사용하기

 

 

 

한때 엄청난 돌풍을 일으켰던 페이스롤러! 소위 말하는 "얼짱" 분들의 꿀팁으로도 자주 소개되어 아시는 분들이 많은 꿀팁인데요.

다이소나 대형마트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작은 롤러들이 양쪽에 달려 있는 집게와 비슷한 형태인데요,

그 롤러들을 얼굴에 굴리면서 리프팅효과와 얼굴 살 빼기에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2-30분씩 꾸준히 이용하면 어느순간 달라진 얼굴을 확연히 느끼실 수 있답니다!

 

하지만 페이스롤러 또한 사각턱이 발달하셨거나, 턱 쪽 근육이 많이 발달하신 분들은 오히려 근육이 단단해지는 부작용을 동반 할 수 있으니 자신이 어떤 타입인지 정확히 알고 사용하시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자신이 어떤 얼굴 살을 가진 타입인지 알고 싶으시다면 턱 쪽의 근육을 알아보는 것이 중요한데요.

귀 뒤에 부터 턱 끝까지 손가락으로 만져보았을 때 뼈가 느껴지면 뼈가 발달한 사각턱 유형이고 뭔가 뭉친 것 처럼 단단한 근육이 느껴지고 이를 앙 물었을 때 움직임이 크다면 근육이 발달해 턱도 같이 발달한 유형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가벼운 자가진단을 해보시고 헷갈리신다면 역시 병원에 방문해 전문가의 소견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4. 세수할 때 리프팅 효과 주기

 

 

 

보통 피부에 손을 자주 대는 것은 늘 좋지 않은 결과를 불러옵니다.

하지만 살다보면 어쩔 수 없이 손을 대는 경우가 몇몇 있는데요.

그 중에 한 경우가 바로 세수 할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런 작은 습관 하나하나가 쌓여 아름다움을 만듭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피부결을 따라 평소하시던 대로 세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피부결은 T존(이마와 코, 이어지는 부분)은 세로결이고 위에서 아래로 쓸어주시고 U존(이마,코를 제외한 볼부분)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밀어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을 정도로의 시원한 물로 얼굴을 헹구어 주면 되는데요.

이때 중요한 것은 얼굴을 살짝 때려 밀어올리듯이 마지막에 헹구는 것입니다.

너무 자극적이지 않는 선에서 차가운 물이 피부를 수축시키고 평소에 받는 중력과 반대방향으로 쳐주면서 리프팅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볼살이 예쁘게 자리잡고 군살은 빠지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다들 세수할 때의 작은 습관도 신경써 얼굴살이 축 처지지 않고 예쁘게 빠지도록 해보아요~~

 

 

이렇게 오늘은 '얼굴 살 빼기' 의 방법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써서 얼굴이 답답할 때가 많지만 방심은 금물입니다!

감사합니다.

 

 


퇴직 후 할 수 있는 일 BEST5

 

퇴직 후 할 수 있는 일 BEST5

퇴직 후 할 수 있는 일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10대 때 인생의 목표는 좋은 대학 혹은 공부하고 싶은 학과가 있는 대학에 입학하는 것입니다. 물론 대학을 가지 않고 취업이나 예술 계통을 시작하

onoffon.tistory.com

싱크대 막힘 뚫는 방법 BEST5

 

싱크대 막힘 뚫는 방법 BEST5

싱크대 막힘 뚫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사람이 살면서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일까요? 보통은 이렇게 물으면 의, 식, 주 라고 대답합니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을 묻는다면 아마 10

onoffon.tistory.com

신장에 좋은 음식 BEST9

 

신장에 좋은 음식 BEST9

신장에 좋은 음식 정보 전해드립니다. 신장의 건강은 우리 몸에서 가장 중요하게 관리해야할 것 중에 하나입니다. ‘신장은 두 개 있으니까 하나가 망가져도 괜찮지 않을까?’라는 위험한 생각

onoffon.tistory.com

퍼스널컬러 진단 방법 총정리

 

퍼스널컬러 진단 방법 총정리

퍼스널컬러 진단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은 본인의 퍼스널컬러를 아시나요? 자신 있게 답할 수 있는 분들도 있겠지만, 퍼스널컬러 자체를 처음 들어 보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퍼스널컬러

onoffon.tistory.com

친구 생일선물 추천 BEST7

 

친구 생일선물 추천 BEST7

친구 생일선물 추천해드립니다. 곁에 있어주는 친구들은 존재 자체로 든든하고, 함께 있으면 즐겁고, 우리의 삶을 외롭지 않고 행복하게 만들어줍니다. 특히 어렸을 때부터 함께 한, 오래된 친

onoffon.tistory.com

양배추즙 효능 부작용 총정리

 

양배추즙 효능 부작용 총정리

양배추 즙 효능 부작용 알아보겠습니다. 양배추는 이름 그대로 서양에서 들어온 배추입니다 :) 양배추는 엽경채류의 하나로 서아시아와 지중해 연안을 원산지로 두고 있습니다. 양배추는 미국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