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정동원 팬카페 엄마 소속사 유튜브 총정리

반응형

정동원 팬카페 엄마 소속사 유튜브 정보 전해드립니다.

 

2019년에 ‘내일은 미스트롯’이 대박났다면, 2020년에는 같은 TV조선에서 방영된 ‘내일은 미스터트롯’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었죠.

오늘은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TOP 7로 등극하여, 미성년자 중 유일하게 본선에 진출하는 쾌거를 보여준 가수 정동원에 관해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정동원의 최종 순위는 5위로, 비록 13세지만 쟁쟁한 현역 트로트 가수들에게도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어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참가자입니다. 오늘은 저와 함께 가수 정동원의 프로필, 나이, 부모님, 혈액형, 소속사, 거주지 등등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끝까지 재밌게 읽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동원 팬카페 엄마 소속사 유튜브 총정리

 

 

 

 

1. 출생

 

 

가수 정동원은 2007년 3월 19일에 태어나, 현재 13살의 미성년자 트로트 가수입니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악기들과 더불어 뛰어난 트로트 실력까지 보유하고 있는데요.

나이가 먹을수록 얼마나 인물이 훤칠해질지, 실력은 또 얼마나 출중해질지 기대가 되네요.

제주특별자치도 태생으로, 경상남도 하동군 진교면에서 지금까지 자랐다고 합니다.

 

본관은 진주 정씨 28대손입니다.

정동원 본인은 자신의 본관을 진양 정씨라고 표현하였으나, 행정구역의 변경이 있었을 뿐 진주 정씨로 표현하든 진양 정씨로 표현하든 틀린 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2. 가족

 

 

  • 할아버지 정윤재 (1995년 11월 18일 출생, 2020년 1월 16일 폐암투병 끝에 사망)
  • 할머니 송화자 (1957년생)
  • 아버지 정용주 (1979년생)
  • 어머니 박수정
  • 남동생 정동혁 (2008년 6월 19일 출생, 정동원과 연년생)

 

정동원 군과 할아버지의 애틋한 관계는 미스터트롯 전부터 ‘인간극장’을 통해 유명했었습니다.

트로트를 비롯한 음악을 유난히 좋아하는 동원군을 위해 연습실도 마련하고, 색소폰까지 사주실 만큼 동원군의 음악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지했던 할아버지인데요.

 

정동원의 할아버지는 오랜 폐암 투병 끝에 정동원군의 미스터 트롯 촬영 도중 그만 사망하셨습니다.

미스터 트롯 출연자 이찬원, 김호중, 장민호, 김희재, 임영웅, 영탁 등이 참석해 동원군을 위로해주는 장면은 정말 시청자들의 가슴을 찡하게 만들었죠.

 

 

 

 

 

3. 학력

 

 

  • 초등학교 ; 진교초등학교 (졸업)
  • 중학교 : 진교중학교 (전학) -> 선화예술중학교 (음악과 관악전공, 재학중)

 

4. 신체

 

 

 

153cm, 38kg로 아직 중학생인 만큼 왜소한 체형인데요.

미스터 트롯과 사랑의 콜센터와 비교해봤을 때 무럭무럭 큰 것을 보면 매해마다 얼마나 클지 기대가 됩니다.

신발 사이즈는 245mm,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합니다.

 

 

 

5.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 쇼플레이

 

 

 

6. 수상경력

 

 

 

  • 전국노래자랑 우수상
  •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 7, 최종 5위
  •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송해가요제 MVP 수상

 

 

 

 

7. 특기

 

 

- 대중가요 부르기

: 사랑의 콜센터를 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단순 정통 트로트, 세미 트로트와 같은 트로트 장르뿐만 아니라 비트로트 장르도 가리지 않고 훌륭하게 소화해냅니다.

 

 

- 색소폰 연주, 드럼 연주

: 정동원 군이 출연한 ‘인간극장’과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보신 분들이라면 동원군이 얼마나 색소폰 연주를 잘하는지 아실 겁니다. 동원군의 할아버지가 “동원이가 색소폰 연주를 너무 열심히 해서 다음날에 입술이 퉁퉁 부울 정도였다”라고 말씀하실 정도로 동원이의 색소폰 사랑은 정말 누구도 따라갈 수 없을 정도인데요. 동원군은 선화예술중학교 편입시험을 색소폰 연주로 당당하게 합격했다고 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드럼 연주에도 능통한 실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모창

: ‘사랑의 콜센터’를 보면 동원군이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노래로 모창을 하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는데요. 각 참가자들의 노래 포인트를 잘 잡아서 노래를 맛깔나게 부르는 모습은 정말 귀엽습니다.

 

 

 

8. SNS

 

 

 

 

 

유투브 ‘정동원TV’ :

https://www.youtube.com/channel/UCrLQ0ovys23H9xBV6U-Sd4A

유투브 ‘정동원TV – 공식채널 OFFICIAL’ :

https://www.youtube.com/channel/UCMZ-YiylAQg_KDjheegE1pg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아이디 : jeongdongwon13 (자신의 이름을 영어로 스펠링 표기 + 나이인 13을 합친 것)

: 이처럼 동원군은 유투브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는데요. 특히 유투브같은 경우는 채널을 2개나 만들어서 1주일에 2-3개로 영상을 올려 팬들과 재밌게 소통하고 있다고 합니다. 팬 분들은 들어가셔서 동원군의 음악을 감상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9. 팬사이트

 

 

 

- 우주 총동원 공식 팬카페: http://cafe.daum.net/jeongdongwon

: 정동원 군의 팬클럽명인 ‘우주총동원’을 본딴 팬클럽명이네요. 공지사항, 공식채널 등 다양한 소식이 수시로 올라오니 팬분들은 꼭 가입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저와 함께 가수 정동원 군의 프로필, 나이, 혈액형, 가족, 학력, SNS, 부모님 등 여러 가지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정동원 군은 13세라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준수한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정말 많이 사랑받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지치지 않고 구설수없이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가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영탁 고향 나이 대학교 부모님 총정리

 

영탁 고향 나이 대학교 부모님 총정리

영탁 고향 나이 대학교 부모님 정보 전해드립니다. 요즘 TV 어느 채널을 돌리던 트로트 프로그램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트로트 열풍은 TV조선에서 방영된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이 대�

onoffon.tistory.com

김호중 프로필 과거 파바로티 서우용 교사 총정리

 

김호중 프로필 과거 파바로티 서우용 교사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일은 '미스터 트롯'에 출연해 다시 한번 재조명 된 가수 김호중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한 가수를 바탕으로 영화를 제작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닐��

onoffon.tistory.com

이찬원 프로필 엄마 군대 별명 고향 총정리

 

이찬원 프로필 엄마 군대 별명 고향 총정리

이찬원 프로필 엄마 군대 고향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 미, 이찬원! 훈훈하고 선한 외모와 귀여운 성격이 너무 좋아서 제가 너무 좋아하는 미스터트롯 맴버입니다. 오늘은 우리들의 찬

onoffon.tistory.com

임영웅 군대 여자친구 이상형 종교 총정리

 

임영웅 군대 여자친구 이상형 종교 총정리

미스터트롯 최종 우승자 임영웅! 2020년 최고의 인기스타인데요. 인기를 얻다보면 관심과 주목을 받다보니 자연스럽게 많은 궁금증이 생기고 소문이 돌기 마련이죠. 오늘은 현재 굉장히 핫한 대�

onoffon.tistory.com

[미스터트롯] 정동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누가 울어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정동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누가 울어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정동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4살의 어린 나이로 최종 결승까지 진출한 정동원의 팬카페에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정동��

onoffon.tistory.com

송가인 엄마, 결혼, 고향 정보 총정리!

 

송가인 엄마, 결혼, 고향 정보 총정리!

송가인 엄마, 결혼, 고향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미스터트롯이 성황리에 마무리 됐습니다. 아직도 그 열기가 식지 않은 것 같은데요. 티비를 틀면 미스터트롯의 주인공들을 자주 ��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