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장민호 나이 미담 과거 총정리

반응형

장민호 나이 소속사 고향 팬카페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장민호는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탑7 멤버로 발탁되며 현재 최고의 주가를 누리고 있는 트로트 가수입니다.

출연 전에도 이미 구수한 가창력과 준수한 외모, 댄디한 이미지로 트롯 계의 BTS로 통하며 인기가 많았다고 하는데요.

미스터트롯에서는 '봄날은 간다'로 노련한 무대를 보여주며 올하트로 예심을 통과했고, 이후로도 '댄싱퀸', '님', '상사화', '남자라는 이유로' 등의 임팩트있는 공연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습니다.

본선 1차전에서 '진'이 되기도 했으며 항상 다양한 코디와 컨셉을 보여주었죠. 최종 6위라는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마무리하였습니다.

이런 장민호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장민호 나이 소속사 고향 팬카페 총정리

 

 

 

1. 장민호 프로필

 

 

 

 

 

나이는 1977년 9월 11일 생으로 올해 만 43세, 뱀띠입니다.

자기 관리를 잘해서 동안이고 미남입니다.

본명은 장호근입니다.

트로트가수로 데뷔하기 전까지는 본명으로 활동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겠지만 결혼은 하지 않았는데요.

'아내의 맛'에서 밝힌 이유로는 꿈을 보고 달려온 기간이 길어 경제적으로도 심적으로도 여유가 없었다고 합니다.

 

안정적인 활동을 이어가는 요즘은 조금씩 진지하게 생각을 해보고 있다고 하네요.

종교는 개신교이며 고향은 인천입니다.

형과 누나가 있습니다.

180cm의 키, 훈훈한 비율과 세련된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2. 장민호 아이돌

 

 

 

 

 

장민호의 데뷔는 1997년이었습니다.

유비스(U-BES)라는 이름의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했었죠.

당시에도 뛰어난 가창력으로 메인보컬 포지션이었습니다.

당시 반응은 괜찮았는데요.

 

슈퍼주니어의 김희철도 유비스의 노래를 정말 좋아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IMF와 같은 사회적인 상황과 소속사의 만행 등 여러 악재가 겹쳐 더이상 그룹 활동을 이어가지 못하게 됩니다.

그는 소속사의 학대가 심해 구둣발에 채이기도 하며 정신적, 육체적 고통을 받았었다는 것을 오랜 후에 밝히기도 했습니다.

 

 

 

 

 

3. 장민호 트로트 가수 데뷔 계기

 

 

 

 

 

이후 그는 수영강사 일을 하며 경제적인 활동을 했는데요.

그때도 운동을 잘해서인지 지금까지도 장민호는 몸매가 다부지고 좋죠.

어머니들에게 인기가 좋았고 그 영향이 트로트를 가까이 접하게 된 이유 중 하나가 되었다고 합니다.

 

2004년에 그는 다시 한번 연예계에 도전하며 발라드 그룹 '바람'으로 재데뷔합니다.

여러모로 심기일전하였지만 IMF의 여파 등으로 인해 이번에도 또 한번 고배를 마시게 됩니다.

이때 중국 진출을 생각했었기 때문에 중국어도 공부했는데요.

이때 배운 것을 활용해서 중국노래를 트롯감성으로 부르기도 하며 현재에는 본인만의 강점으로 재탄생 시켰습니다.

 

제대 후에는 승무원 준비를 하다가 트로트 가수 제의를 받게 됩니다.

2011년에 '사랑해 누나'를 발표하며 등장한 그는 이후 몇년 동안에도 무명 가수로 활동했지만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에서 우승을 하기도 하며 점점 인지도를 쌓아 올렸습니다.

 

 

 

4. 장민호 미스터트롯

 

 

 

 

 

젠틀한 외모와 좋은 가창력으로 장민호의 인기는 어머니들 사이에서 뜨겁게 높아졌습니다.

오랜 기다림과 노력 끝에 성공의 발판을 구축한 것입니다.

이후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면서 그는 최고 인기 트로트 가수 중 한명으로 전성기를 누리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탑7 멤버들과 예능, 행사,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바쁘게 보내고 있습니다.

광고도 많이 찍었습니다.

 

그의 성공 스토리를 알고 나면 장민호의 노래가 더 깊이 있게 들리는 것 같습니다.

또 인생에서 걷게 되는 모든 길에는 버릴 경험이 없다는 생각도 듭니다.

오랫동안 꿈을 믿고 달려온 만큼 장민호의 끈기와 신중함은 대단합니다.

무대에서는 진지한 프로의 모습을 보여주고, 예능에서는 망가지는 것도 두려워하지 않는 위트있고 솔직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미스터트롯에서는 그의 리더쉽도 돋보였는데요.

연장자로서의 강한 태도와 참가자들과 친근한 모습도 보여줬습니다.

많은 이들이 장민호를 정신적 지주로 뽑았는데요.

 

최연소 출연자였던 정동원과 ‘파트너’무대를 준비할 때에도 그의 배려심 많은 성격이 돋보였는데요.

30년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친근한 모습으로 베스트 커플 같은 케미를 보여주며 좋은 무대를 만들었습니다.

이후 둘은 삼성화재 광고를 같이 찍기도 했습니다.

 

장민호는 무명일 때 다양한 활동을 하며 인지도를 쌓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사랑과 전쟁에서 단역배우로 연기를 한 적도 있고요. KBS 스펀지에서는 영탁과 함께 실험맨으로 출연한 적도 있습니다.

이때가 영탁과의 첫 만남이었는데 두 사람 모두 개구기를 낀 모습으로 서로를 보았다고 합니다.

팬들로부터 붉은 속옷을 많이 선물받아서 자주 입는다고 합니다.

 

 

 

 

 

5. 장민호 미담

 

 

 

 

미담이 많은데요.

무명시절에도 2009년부터 계속 어린이들을 후원하였고 예전부터 지금까지 봉사활동도 꾸준히 하였습니다.

동료 나태주는 장민호와 약 9년 전에 같은 봉사 활동 팀이었다는 얘기를 했습니다.

공연을 하여 아이들을 후원하는 모임 '컴패션밴드'의 일원으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임영웅과 영탁도 인지도가 낮던 시절에 장민호에게 용돈과 격려를 받아 정말 고마웠다고 밝혔습니다.

20살 때는 삭발을 하고 껌 광고를 찍은 적이 있습니다. 그 당시 영상에서도 민머리이지만 진한 이목구비로 준수한 외모입니다.

TV조선 '뽕숭아 학당'에서는 23년이 지났음에도 유비스 시절의 노래와 안무를 완벽히 기억하며 녹슬지 않은 신체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본인 노래처럼 '인생 역쩐'의 이야기를 이뤄낸 만큼, 앞으로도 좋은 노래와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들과 소통할 수 있는 가수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정동원 팬카페 엄마 소속사 유튜브 총정리

 

정동원 팬카페 엄마 소속사 유튜브 총정리

정동원 팬카페 엄마 소속사 유튜브 정보 전해드립니다. 2019년에 ‘내일은 미스트롯’이 대박났다면, 2020년에는 같은 TV조선에서 방영된 ‘내일은 미스터트롯’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었죠. 오�

onoffon.tistory.com

영탁 고향 나이 대학교 부모님 총정리

 

영탁 고향 나이 대학교 부모님 총정리

영탁 고향 나이 대학교 부모님 정보 전해드립니다. 요즘 TV 어느 채널을 돌리던 트로트 프로그램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트로트 열풍은 TV조선에서 방영된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이 대�

onoffon.tistory.com

김호중 프로필 과거 파바로티 서우용 교사 총정리

 

김호중 프로필 과거 파바로티 서우용 교사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일은 '미스터 트롯'에 출연해 다시 한번 재조명 된 가수 김호중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한 가수를 바탕으로 영화를 제작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닐��

onoffon.tistory.com

이찬원 프로필 엄마 군대 별명 고향 총정리

 

이찬원 프로필 엄마 군대 별명 고향 총정리

이찬원 프로필 엄마 군대 고향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 미, 이찬원! 훈훈하고 선한 외모와 귀여운 성격이 너무 좋아서 제가 너무 좋아하는 미스터트롯 맴버입니다. 오늘은 우리들의 찬

onoffon.tistory.com

임영웅 군대 여자친구 이상형 종교 총정리

 

임영웅 군대 여자친구 이상형 종교 총정리

미스터트롯 최종 우승자 임영웅! 2020년 최고의 인기스타인데요. 인기를 얻다보면 관심과 주목을 받다보니 자연스럽게 많은 궁금증이 생기고 소문이 돌기 마련이죠. 오늘은 현재 굉장히 핫한 대�

onoffon.tistory.com

[미스터트롯] 장민호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남자라는 이유로 영상)

 

[미스터트롯] 장민호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남자라는 이유로 영상)

▶ 미스터트롯 장민호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 결승 무대가 끝이나고 많은 분들의 아쉬움이 남을 것 같습니다. 방송이 시작하면서 가장 먼저 눈에 띈 참�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