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영탁 고향 나이 대학교 부모님 총정리

반응형

영탁 고향 나이 대학교 부모님 정보 전해드립니다.

 

요즘 TV 어느 채널을 돌리던 트로트 프로그램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트로트 열풍은 TV조선에서 방영된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이 대박 나면서부터 시작된 것 같은데요.

매력있는 참가자들이 감미롭고 애절하게, 때로는 신나고 흥겹게 불러주는 트로트가 남녀노소에게 정말 흥미롭게 다가갔던 것 같아요.

특히 2020년 1월에 방영됐던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인기는 정말 최고였는데요.

 

그중에서도 특유의 털털한 성격과 구성진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 영탁 다들 기억하시나요?

오늘은 저와 함께 가수 영탁의 프로필, 나이, 고향, 대학교 등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중 잃지 마시고 끝까지 재밌게 읽어주세요:)

 

 

 

 

 

영탁 고향 나이 대학교 부모님 총정리

 

 

1. 본명

 

 

영탁의 본명은 ‘박영탁’ (朴永卓)으로, 영탁은 활동명이라고 하네요.

 

 

2. 출생

 

 

영탁은 경상북도 문경시에서 1983년 5월 13일에 출생한 37세의 남성입니다.

태어난 곳은 문경이지만, 초등학교 시절부터 고등학교 시절까지 모두를 안동에서 보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는 자신의 고향을 안동으로 소개한다고 합니다.

 

 

3. 신체 정보

 

 

영탁의 키는 미스터트롯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78cm로, 네이버 공식 프로필에는 179cm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몸무게와 신발 사이즈는 알려진 자료가 없고, 혈액형은 0형이라고 합니다.

 

 

 

 

 

4. 학력

 

 

 

- 초등학교 : 영가초등학교 (졸업)

- 중학교 : 안동중학교 (졸업)

- 고등학교 : 안동고등학교 (졸업)

- 대학교 : 청주대학교 언론정보학과 (졸업 이후 학사과정까지 이수), 국민대학교 종합예술대학원 (실용음악작곡학과 석사과정 이수)

 

영탁은 무려 대학교를 졸업하고, 학사와 석사과정까지 이수한 뇌섹남이었네요~

노래도 잘하고 공부도 잘하고. 작사작곡까지 만능이라니~

사람들이 안 좋아할 이유가 없네요 정말.

현재는 세한대학교에서 실용음악학부에서 겸임교수로 재직하고 있다고 합니다.

 

 

5. 병역

 

 

과거 추락 사고 때문에 발목뼈가 무려 30개나 조각난 적이 있어서, 군면제를 받아 ‘5급 전시근로역’으로 군면제를 받았다고 합니다.

팬 여러분 모두 영탁의 병역의무 이행에 관해 관심이 많으셨을것인데, 걱정할 필요 없으실 것 같네요!

 

 

6. 데뷔 및 활동

 

 

 

영탁은 2007년 노래 <사랑한다>로 공식적인 데뷔를 하였는데요.

음악활동은 2005년부터 시작했기 때문에, 2020년 방영했던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도 자신을 15년차 가수라고 소개했습니다.

트로트 경력만 아직 새내기 수준이고, 노래 경력은 자그만치 15년이나 된다고 합니다.

 

데뷔 이전부터 아마추어 음악사이트인 “탑보컬”, “하비넷”를 통해서 자신의 가창력을 뽐냈었다고 합니다.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는 친구들과 함께 “지방 아이들 소울”이라는 팀으로 출전하여 무려 우승까지 한 경력도 있다네요.

데뷔 이후 가이드 보컬, 지방 행사, 개인 보컬 강사 활동, 애니메이션 OST 등등 무명 생활을 거치다, 2016년에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6년 트로트 데뷔곡인 <누나가 딱이야>는 국내에서 크게 반응이 없었으나, 이후 자신의 여자친구와의 경험을 담은 자작곡인 <니가 왜 거기서 나와>는 인기를 좀 끌었습니다.

 

틱톡과 유투브 등 SNS 사이에서 어린 아이들 중심으로 유행이 퍼졌다고 하네요.

그렇게 트로트 가수 활동을 이어가자가 2020년 출연한 미스터트롯에서 2등 ‘선’을 수상하면서 인지도와 명예, 부까지 다 챙겨가면서 15년 가수생활에서 최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고 하네요.

 

얼마나 힘들게, 열심히 살아왔는지 아니까 앞으로는 더욱 승승장구했으면 좋겠습니다.

 

 

 

 

 

8. 부모님

 

 

 

영탁의 어머니는 공무원 출신의 무속인이라고 합니다.

KBS 아침마당과 MBC 라디오 스타에서 밝혔었던 일화인데요.

영탁이 고등학생이었던 때, 어머니는 교회에 꾸준히 다니고 계셨지만 눈앞에 계속해서 신령님이 보였다고 합니다.

이때 영탁이 3충 난간에서 추락해 발목뼈 30개가 조각나고, 대수술을 치르게 됩니다.

 

어머니는 영탁의 재활을 위해 무속인을 찾아가 법당을 차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공무원 출신이시니만큼 영탁이 안정적인 길을 걷기를 원했지만, 무속인은 영탁의 어머니에게 ’전국민이 아는 가수가 될 것이니 놔두어라‘라고 했다네요. 그 무속인 정말 영험하신 분이네요. (후덜덜)

 

영탁의 아버지는 현재까지 뇌경색으로 투병중이신데, 미스터 트롯 경연 중에 많이 호전되셨다고 합니다.

스케줄이 바쁜 와중에도 아버지와 영상통화를 자주 하면서 건강이 좋아지는 모습을 확인하고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저와 함께 영탁의 프로필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서글서글한 성격에 구성진 목소리, 치열하게 살아온 흔적 모두 마음에 드는 가수에요.

앞으로 승승장구 길만 걷기를 기도해봅니다!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 음반

 

 

 

2007년

 

 

: 3월 5일, <<영탁 디시아>>, ‘사랑한다’

 

 

 

 

2009년

 

 

: 12월 28일, <<가지 말라고>>, ’가지 말라고‘

 

 

 

 

 

 

 

2014년

 

 

: 10월 18일, <<똑같은 말>>, ’똑같은 말‘

 

 

 

 

 

 

 

2015년

 

 

: 12월 8일, <<너도 그렇게 걸어줘>>, ’너도 그렇게 걸어줘‘

 

 

 

 

 

 

 

2016년

 

 

: 3월 14일, <<누나가 딱이야>>, ’누나가 딱이야‘

: 9월 30일, <<우리 정말 나쁘다>>, ’우리 정말 나쁘다‘

 

 

 

 

 

 

2018년

 

 

: 10월 21일,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니가 왜 거기서 나와‘ (Narr. 고은아)

 

 

 

 


김호중 프로필 과거 파바로티 서우용 교사 총정리

 

김호중 프로필 과거 파바로티 서우용 교사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일은 '미스터 트롯'에 출연해 다시 한번 재조명 된 가수 김호중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한 가수를 바탕으로 영화를 제작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닐��

onoffon.tistory.com

이찬원 프로필 엄마 군대 별명 고향 총정리

 

이찬원 프로필 엄마 군대 별명 고향 총정리

이찬원 프로필 엄마 군대 고향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 미, 이찬원! 훈훈하고 선한 외모와 귀여운 성격이 너무 좋아서 제가 너무 좋아하는 미스터트롯 맴버입니다. 오늘은 우리들의 찬

onoffon.tistory.com

임영웅 군대 여자친구 이상형 종교 총정리

 

임영웅 군대 여자친구 이상형 종교 총정리

미스터트롯 최종 우승자 임영웅! 2020년 최고의 인기스타인데요. 인기를 얻다보면 관심과 주목을 받다보니 자연스럽게 많은 궁금증이 생기고 소문이 돌기 마련이죠. 오늘은 현재 굉장히 핫한 대�

onoffon.tistory.com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 BEST2 알아보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 BEST2 알아보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만 보실 수 있는 오리지널 미국 드라마에 대하여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넷플릭스 감상하는 분들 굉장히 많으시죠.

onoffon.tistory.com

롯데월드 할인정보 TOP6 총정리

 

롯데월드 할인정보 TOP6 총정리

롯데월드 할인정보 알려드립니다. 환상의 나라 롯데월드! 롯데월드는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모두의 즐거움을 만족시켜주고 추억을 만들어주는 곳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놀이동산을 좋아하

onoffon.tistory.com

간헐적 단식 방법 세 가지 총정리

 

간헐적 단식 방법 세 가지 총정리

간헐적 단식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다이어트는 평생의 과제라는 말이 있죠! 열심히 살을 빼고 유지하려고 노력하더라도, 한 순간 방심하면 늘어나 있는 살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여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