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김호중 프로필 과거 파바로티 서우용 교사 총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일은 '미스터 트롯'에 출연해 다시 한번 재조명 된 가수 김호중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한 가수를 바탕으로 영화를 제작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닐텐데요.

김호중은 미스터트롯으로 유명해지기 본인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를 개봉했습니다.

그만큼 독특한 과거를 가지고 있는데요.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김호중 프로필 과거 파바로티 서우용 교사 총정리

 

 

 

1. 김호중 프로필

 

먼저 김호중은 1991년 10월 2일에 출생하였으며,

나이는 만 28세라고 합니다. 키는 173cm이며, 몸무게는 86kg라고 하네요-!

또한 김호중은 명정초등학교를 졸업하였으며, 중학교는 울산중학교에서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울산중학교에서 졸업을 한 후 고등학교는 경북예술고등학교에서 재학을 하다가 김천예술고등학교로 전학을 간 후 김천예술고등학교에서 졸업을 하였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대학교는 한양대학교 성악과를 재학하다가 재학 도중에 중퇴하였다고 해요.

 

가수로서의 데뷔는 2013년 디지털 싱글 '나의 사람아'로 데뷔하였으며, 김호중은 데뷔 당시 성악 뿐만이 아니라 트로트 등 이미 다양한 음악에 관심을 보이며 콜라보레이션을 시도 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김호중은 2018년 진시몬의 '너나나나'를 커버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다 2009년 스타킹에 성악으로 출연하면서 처음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립니다.

 

 

 

2. 김호중 과거(영화 파바로티)

 

 

 

이를 감명 깊게 본 영화 제작진들이 김호중에게 연락을 해서 만들어진 영화가 바로 '파바로티' 입니다.

따라서 김호중은 영화 ‘파바로티’의 주인공인 ‘이장호’의 모티브가 된 인물로 영화 파바로티의 실제 주인공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파바로티는 김호중이 살아왔던 스토리로 구성되었으며, 영화의 내용으로는 과거에 잘나가던 성악가였던 상진은 현재 시골에 있는 예술 고등학교 음악선생님으로 발탁되게 됩니다.

 

발탁된 이유는 친구인 교장선생님의 부탁으로 학교에서 재능있는 학생을 키워보라며, 학생을 소개 시켜주는데요.

상진에게 소개시켜준 학생은 다름 아닌 건달이었습니다.

장호는 음악선생님 상진에게 성악을 배우려 하지만, 상진은 인간이 먼저 되고 오라며 노래를 전혀 가르쳐 주지 않습니다.

장호는 홀로 콩쿨에 나가지만 마이크 사용법, 악보 보는 방법도 몰라 호 되게 당하는데요.

 

장호와 상진은 이렇게 서로 갈등하다가 장호가 진심어린 마음으로 성악, 노래를 하고 싶다고 말하자, 상진은 노래에 타고난 장호에게 장소를 불문하고 음악(성악)을 알려줍니다.

 

상진에게 음악을 배우던 어느날 장호가 소속되어 있는 조직의 중간보스가 장호를 빼고 싸움을 하러 갔다가 칼에 찔려 차안에서 죽었다는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이 일을 계기로 장호는 힘들어 하지만, 상진은 힘들어하는 장호에게 많은 이야기들을 해주며 장호의 용기를 복돋아 줍니다. 성악 콩쿨 당일날, 콩쿨장으로 향하던 장호는 경쟁 조직원들을 만나 배를 가린채 엄청나게 맞습니다. 평상시에 싸움을 잘했던 장호였지만 음악 선생님과 폭력을 사용하지 않기로 약속하였기 때문에 맞기만 하였습니다.

 

이 일로 콩쿨에 늦어 못 참가할 뻔 하였지만 음악 선생님 상진 덕분에 무대에서 노래를 부를 수 있게 됩니다.

아쉽게도 상은 받지 못했지만, 음악 선생님 상진은 이를 감명 깊게 보고 장호를 이탈리아로 유학을 보내줍니다. 시간이 흘러 장호는 세계적인 테너가 되는데요-!

 

콩쿨 공연장에 상진과 지인들을 초청해 노래를 부르며 영화 ‘파바로티’의 이야기는 끝이 납니다.

영화의 스토리는 여기까지이며, 시간이 많이 지난 지금도 사제지간의 정이 매우 애틋하다고 합니다.

 

 

 

 

 

 

 

 

 

3. 김호중 은사 서수용 교사

 

 

 

 

 

여수 MBC에서 촬영한 다큐 프라임에서는 특별히 시간을 내서 김천예술고등학교에 있는 서수용 교사를 만나 인사하고 후배들에게 강연을 하는 모습까지 잡혔었는데요. 자신의 인생에 큰 도움을 준 서수용 선생님께 헌정곡으로 ‘내일은 미스터 트롯 결승전 나의 인생곡 미션, 고맙소’를 불러 드리는 모습이 감동적이었습니다.

 

김호중은 주로 울산광역시를 중심으로 서부 경남지역과 수도권을 오고가며 활동을 하였으며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노래를 하였습니다. 그러면서도 틈틈히 봉사 활동들을 통해 결손 가정이나 불우한 아이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노래로 봉사를 다녔으며 글로벌 기부문화공헌대상을 받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4. 김호중 미스터 트롯

 

 

 

 

김호중은 2년여 간의 유학을 마치고 돌아와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라는 오디션에 도전 하였고 그 결과 당당히 4위라는 성적을 거두며 트로트 가수로서의 새로운 시작을 알립니다. 김호중은 많은 사람들에게 ‘미친 성량’, ‘괴물 보컬’이라고 불리며, 자신만의 장르를 개척하는 멋있는 사람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성악을 베이스로 두고 있으며 발라드면 발라드, 트로트면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해석해냈기 때문입니다. 그 결과 현재 많은 분들로 부터 ‘독특한 분위기를 풍기는 김호중만의 장르를 또 개척해냈구나. 멋있다.’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뛰어난 실력의 성악가 김호중은 트로트계에서도 자신만의 매력과 감성들, 장르들을 많은 대중들에게 선보이며 진정한 ‘트로트계의 아이돌’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김호중의 상 이력으로는 ‘2008년 세종 음악 콩쿨에서 1위 차지’, ‘2009년 전국 수리 음악 콩쿨 1위 차지’, ‘2009년 대한민국 인재상’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김호중은 미스트롯 출연자인 정미애, 김소유와 같은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여러분에게 가수 김호중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으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

남은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이번 추석 연휴도 즐겁게 보내세요!

 


 

임영웅 군대 여자친구 이상형 종교 총정리

 

임영웅 군대 여자친구 이상형 종교 총정리

미스터트롯 최종 우승자 임영웅! 2020년 최고의 인기스타인데요. 인기를 얻다보면 관심과 주목을 받다보니 자연스럽게 많은 궁금증이 생기고 소문이 돌기 마련이죠. 오늘은 현재 굉장히 핫한 대�

onoffon.tistory.com

이찬원 프로필 엄마 군대 별명 고향 총정리

 

이찬원 프로필 엄마 군대 별명 고향 총정리

이찬원 프로필 엄마 군대 고향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 미, 이찬원! 훈훈하고 선한 외모와 귀여운 성격이 너무 좋아서 제가 너무 좋아하는 미스터트롯 맴버입니다. 오늘은 우리들의 찬

onoffon.tistory.com

[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고맙소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고맙소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6월 10일 새로 생긴 김호중 팬카페 내용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영화 파바로티의 주인공으로 성악을 기반으로 한 탄탄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