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송가인 엄마, 결혼, 고향 정보 총정리!

반응형

송가인 엄마, 결혼, 고향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미스터트롯이 성황리에 마무리 됐습니다.

아직도 그 열기가 식지 않은 것 같은데요.

티비를 틀면 미스터트롯의 주인공들을 자주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미스터트롯의 이전에 미스트롯이 큰 인기를 끌었죠.

어떻게보면 미스트롯의 성공으로 미스터트롯도 방송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오늘은 내일은 미스트롯의 진 송가인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1. 송가인 프로필(고향, 나이, 혈액형, 학력)

 

송가인은 전라남도 진도에서 출생했습니다.

출생연도는 1986년생을로 한국나이 36세입니다.

혈액형은 A형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예술적인 재능이 있었기에 광주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음악극과에 입학하게 됩니다.

송가인은 트로트를 하기 전 판소리를 한 이력이 있습니다.

2008년 진도민요경창대회에서 수상을 하였고 정부가 주체하는 국악 대회에서도 2년 연속 우승하며 장관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후 2010년부터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게 됩니다.

2012년에 처음으로 산바람아 강바람아/사랑가 신곡을 내고 데뷔를 합니다.

 

2019년 미스트롯의 진이 되기 전까지 무명기간이 길었고 그동안 다져진 탄탄한 내공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으며 가수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 송가인 엄마

 

송가인의 엄마의 이름은 송순단이며 국가가 지정한 무형문화재로 72호 진도씻김구 전수조교입니다.

망자의 한을 풀어주는 무속인으로 오랜 시간 활동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송가인은 어머니가 굿을 하는 모습을 보고 어렸을 때부터 국악에 익숙해졌다고 하는데요.

오빠인 조성재 역시 아쟁 연주를 하는 국악인입니다.

 

어머니가 국가가 지정한 무형문화재인만큼 자녀들도 큰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입니다.

 

 

 

 

3. 송가인 결혼

 

 

송가인이 결혼했다는 잘못된 정보가 SNS나 유튜브를 통해 전달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조카와 찍은 사진을 사람들이 자녀로 보고 오해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송가인은 현재 미혼입니다.

 

 

 

 

 

 

최근 트로트가 대중성을 갖게 해 준 중요한 역할을 한 송가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랜 무명생활로 힘들어했던 만큼 기부도 하고 좋은 일을 많이 하는 것처럼 보이는데요.

지금처럼 좋은 마음으로 활동한다면 정말 오랜시간동안 사랑받는 가수가 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며 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임영웅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배신자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임영웅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배신자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임영웅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으며 최종 진이 된 임영웅 팬카페 가입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깊은 감성을 가지며 많은 분들의 가슴을..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영탁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내 삶의 이유있음을 노래)

 

[미스터트롯] 영탁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내 삶의 이유있음을 노래)

▶ 미스터트롯 영탁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특유의 매력으로 많은 분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시고 최종 선이 되신 영탁의 팬카페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랜 무명생활..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이찬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18세 순이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이찬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18세 순이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이찬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미가 된 이찬원의 팬카페 가입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경쟁을 거듭할수록 더 큰 매력을 보여줬던 가수인 것 같아..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정동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누가 울어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정동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누가 울어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정동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4살의 어린 나이로 최종 결승까지 진출한 정동원의 팬카페에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정동원은 뛰어난 퍼포먼스..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장민호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남자라는 이유로 영상)

 

[미스터트롯] 장민호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남자라는 이유로 영상)

▶ 미스터트롯 장민호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 결승 무대가 끝이나고 많은 분들의 아쉬움이 남을 것 같습니다. 방송이 시작하면서 가장 먼저 눈에 띈 참가자라 포스팅을 했..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고맙소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고맙소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파바로티의 주인공으로 성악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발성으로 많은 분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던 김호준의 팬카페 가입 방법에 대해..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김희재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잃어버린 정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김희재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잃어버린 정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김희재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군 병장에서 제대 후 예비군으로 돌아온 김희재의 팬카페 가입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톡톡 튀는 개성을..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