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동영상 플레이어 순위 BEST4 총정리

반응형

동영상 플레이어 순위 전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영상 플레이어 순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코로나19의 확산세가 무서운데요. 그렇기 때문에 밖에 못나가고 집에서 취미생활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다양한 취미생활 중에서도 요즘 ‘영상’과 관련된 취미가 많을텐데요.

 

직접 브이로그를 제작하시는 분부터 유튜브를 보시는 분들까지 영상 관련이 핫하지요.

특히 과거부터 현재까지 많은 분들의 취미생활인 ‘영화감상’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이런 영화나 드라마 등의 영상물 감상에 동영상 플레이어가 없으면 안 되지요!

 

하지만 어떤 동영상 플레이어가 좋은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영상 보는데 중요한 동영상 플레이어를 아무거나 막 깔아서 보면 안 되겠지요?

그래서 오늘은 동영상 플레이어 순위를 소개시켜 드리고 간단한 설명을 해드리려고 해요~!

오늘은 4가지 종류의 동영상 플레이어를 가지고 왔는데요. 차근차근 설명해 드릴 테니 잘 따라와 주세요.

 

 

 

 

 

동영상 플레이어 순위 BEST4 총정리

 

 

 

1. VLC Media Player

 

 

다운로드 링크: VLC Media Player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동영상 플레이어는 바로 VLC Media Player입니다.

무료인 동령상 플레이더들 중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데요.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서 장점을 순서대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파일, 디스크, 웹캡, 장치와 스트림 등 모든 것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 대부분의 코덱을 코덱 팩 없이 재생할 수 있습니다. (MPEG-2, MPEG-4, H.264, MKV, WebM, WMV, MP3...)

-모든 운영체재(OS/플랫폼)를 지원해 줍니다. (Windows, Linux, Mac OS X, Unix, iOS, Android ...)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점은 바로 ‘무료’라는 사실! 무료에다가 스파이웨어나 광고가 없고 사용자 추적을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2. 곰 플레이어

 

 

 

다운로드 링크: 곰 플레이어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것은 국민 동영상 플레이어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는 ‘곰 플레이어’입니다! 다운로드 수가 1억을 넘긴 만큼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한 번 쯤 들어 보셨을 텐데요.

곰플레이어의 풀네임은 Gretech Online Multimedia Player이고 곰앤 컴퍼니에서 제작하였다고 하네요.

 

곰플레이어의 장점도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그 중 곰플레이어를 대중화시킨 최고의 특징은 바로 기본 코덱 내장 서비스라는 점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코덱에 대해 잘 모르시는 초보자 분들께서도 편하게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어서 많이 사용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 외 곰플레이어 공식사이트에서 찾은 장점들을 아래에 나열해 드릴 테니 찬찬히 살펴보시기 바라요.

 

-무료로 제공되어서 재정적인 부담이 덜하다.

-AVI, MP4, MKV, FLV, WMV, MOV, DVD, 오디오 CD 등 다양한 포맷의 파일 재생을 지원해 준다.

-손상된 파일이나 다운로드 중인 파일재생이 가능하다.

-곰플레이어 자막 자료실이 있어서 고전부터 최신영화까지 영화 자막이 지원된다. 심지어 재생중인 영상에 적합한 자막을 추천하여 준다.

-360도 VR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다. (윈도우XP에서는 지원불가)

 

 

 

3. KM 플레이어

 

 

 

다운로드 링크: KM 플레이어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것은 바로 KM 플레이어입니다.

KM 플레이어는 판도라TV가 보유한 동영상 플레이어로 전 세계에서 두루 사용되고 있습니다.

특히 누적 다운로드 건수 8억을 넘겨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러한 다운로드 수가 가능했던 데에는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잘 수용하고 소통이 잘되어서 사용자 편의에 맞춘 기능을 제공한 덕이 있다고 합니다.

 

KM 플레이어에는 다양한 버전들이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제품을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KM 플레이어 64X’를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관련 설명을 가져왔으니 참고해 주세요!

 

-4K, 8K, UHD, 60FPS 등 다양한 고품질 영상들을 재생할 수 있다.

-다양한 미디어 파일 포맷을 지원해 준다. (AVI, MPEG, TS, MKV, MP4, WEBM, MOV, 3GP, 3G2, FLV, OGM, RM, WMV, MP3 등)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기능이 있다.

-고품질 Video Renderer가 장착되어 있다.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4. 5K Player

 

 

 

다운로드 링크: 5K Player

 

네 번째로 소개해 드릴 동영상 플레이어는 5K Player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한 줄로 요약하자면 윈도우 10에 최적화된 플레이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윈도우10 용 동영상 플레이어로 좋은 평이 자자합니다.

위의 동영상 플레이어들과 마찬가지로 유료이며 다양한 기능들이 있는데요.

아래에 나열해 드리고자 합니다.

 

-유튜브, 페이스북 등 동영상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다양한 미디어 파일 포맷을 지원하여 준다. (MP4, MP3, M4V, AAC 등)

-인터페이스가 매우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어 편리성이 높다.

 

오늘은 동영상 플레이어 순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요~어떠셨나요? 제가 소개해드린 4가지 플레이어 모두 무료제품이니 부담 없이 다운받아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설명들을 꼼꼼히 읽고 비교하셔서 나에게 꼭 맞는 플레이어 설치하시길 바라요! 추가적인 정보를 얻고 싶으시다면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정보를 확인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겠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BEST5 총정리(쿠쿠티비X, 다나와티비X)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BEST5 총정리(쿠쿠티비X, 다나와티비X)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정리해드립니다. 밖에 나가기도 무서운 요즘 아무래도 실내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실텐데요. 사실 집에서 할 수 있는 게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수많은 취미 중 영화 �

onoffon.tistory.com

도미노 피자 할인 방법 BEST6 총정리

 

도미노 피자 할인 방법 BEST6 총정리

도미노 피자 할인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피자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꿀팁 가져왔습니다. 오늘 전해드릴 내용은 도미노 피자 할인 정보인데요. 6가지 방법을 알려드리니 이 중에서 가능한 방법으

onoffon.tistory.com

심리테스트 추천 BEST9 총정리

 

심리테스트 추천 BEST9 총정리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위한 심리테스트 추천 10 코로나 19의 심각성이 날로 격상되고 있습니다. 코로나 걸릴 까봐 외출하기도 두렵고, 반 강제적으로 길어진 집콕 생활은 지겹고~ 저도 유튜브와 �

onoffon.tistory.com

재난영화 추천 BEST7 총정리

 

재난영화 추천 BEST7 총정리

재난영화 추천해드립니다. 무더운 여름, 잠도 쉬이 오지 않아 킬링타임용 영화를 많이 찾게 되는 요즘입니다. 로맨스부터 스릴러까지 다양한 장르가 있지만 역시 여름에는 재난 영화만 한 것이

onoffon.tistory.com

네이버 웹툰 추천 BEST4 총정리

 

네이버 웹툰 추천 BEST4 총정리

네이버 웹툰 추천해드립니다. 오늘은 네이버 웹툰 추천이라는 키워드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가끔 한 번 보다보면 몰입하게 되어 순식간에 수십화를 볼만큼 빠져들게 되는데요. 오늘은 ��

onoffon.tistory.com

건조기 추천 리스트 BEST5 총정리

 

건조기 추천 리스트 BEST5 총정리

건조기 추천 리스트 전해드립니다. 습한 장마 기간, 빨래가 더욱 안 마르기 때문에 탈수 기능이나 건조기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올해는 장마 기간이 최장 기간을 기록하면서 더욱 이러한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