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치아 고민 해결! 치약 추천 BEST7 총정리

반응형

치약 추천 정보 전해드립니다.

 

 

치아의 건강은 매우 소중합니다.

인간의 치아는 유치가 어른의 치아로 바뀌고 나면 더 이상 재생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마모가 일어나거나 충치 등의 치아 문제가 생기게 되면 큰 경제적 손실이 잇따릅니다.

 

충치나 다양한 잇몸 염증을 방지하려면 이를 잘 닦아주고 평소 치아를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그러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치아를 관리하는 첫 번째는 칫솔과 치약인데 오늘은 그러면 어떤 치약이 좋은 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치하다가 우리도 모르게 소량의 치약은 목구멍으로 넘어가 섭취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만큼 인체에 무해하고 치아에도 도움되는 성분이 있는 치약일수록 좋은 치약이라고 불릴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괜히 옛말에 사람의 삶 속 다섯 가지 복 중 하나가 건치라고 한 것이 아니겠습니다.

 

 

치아 추천 BEST7 총정리

 

 

 

1. 플레시아

 

 

 

 

워너원이 광고해서 급부상한 치약입니다.

강다니엘이 광고했던 복숭아 치약으로 유명한 피치민트부터 워너원 각 멤버들이 하나씩 맡아 광고를 해서 사람들 뇌리에 남았던 치약입니다.

 

무불소와 같이 순한 치약부터, 피치민트, 그린티, 유자민트, 허브 솔트, 유자 솔트, 코코넛, 솔잎티 등등 다양한 맛이 있습니다.

쏴한 쿨링감의 정도와 짠 정도도 표시되어 있어 기호에 맞게 살 수 있습니다.

 

피치민트는 굉장히 쿨링감이 좋고 맛도 좋아 인기가 많습니다.

그린티도 구취제거에 도움이 되어 인기가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플레시아 치약류는 양치하고 있는 사람 주위에 가도 치약향이 심하게 전달되지 않고 맛과 향도 좋으며 시린 현상도 일어나지 않아 정말 선호하는 치약입니다.

 

제형도 투명하고 탱글탱글해서 기분이 좋아지는 치약입니다. 입냄새도 개선되었고 정말 추천하는 치약입니다.

 

 

 

 

2. 로로벨 와와치약

 

 

 

 

 

남편의 입냄새가 너무 힘들어서 직접 개발하게 된 와사비 치약이라고 합니다.

고추냉이에는 강력한 살균제 역할을 하는 성분이 들어 있어 다양한 생활 용품에 접목되어 왔는데 치약에 접목을 했다고 하니 신선한데요.

 

유해 성분이 무첨가 된 안전 치약이고 국내산 고추냉이 성분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고추냉이 성분 덕분에 입 안 속 유해 세균을 제거하고 잇몸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또 천연 계면활성제가 들어가 인체에 자극이 적고 양치 후 시리거나 건조해지는 것도 없다고 합니다.

꾸준히 사용하면 미백효과를 볼 수 있을 지도 모른다고 하네요.

 

 

 

 

3. 몽디에스 치약

 

 

 

 

 

전성분이 인체 및 자연에 모두 무해하고 안전한 E.W.G GREEN 등급을 받은 치약입니다.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하는 유기농 치약을 원하신다면 이 치약에 주목해주세요.

또 이름만 들으면 외국 치약 같을 순 있지만 우리나라에서 제조한 치약입니다.

미네랄 솔트 치약도 있고 라임민트 치약도 있습니다.

미네랄 솔트는 치주염 예방에 좋고 라임민트는 치은염 예방에 좋다고 합니다. 유해 성분이 없는 만큼 거품은 잘 나지 않습니다.

 

 

 

 

4. 마비스 치약

 

 

 

 

 

 

이탈리아에서 만든 치약으로 치약계의 샤넬이라고 불린답니다.

이탈리아에서 만드는 만큼 한국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성분 구성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국내에서 생산하는 대부분의 치약은 화학 계면활성제를 쓰고 불소를 함유하는 치약이 많아 해외의 자연 계면활성제 치약을 사용하기 위해 직구하는 사람들도 많았던 치약입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색소도 하나 안 들어간 천연 치약으로 인기가 전세계적으로 많은 치약입니다.

세계 3대 치약안에도 들어갈 정도의 명성이라고 합니다.

미백 효과가 있다는 화이트닝 민트, 이국적인 향의 시나몬 민트, 매운 진저 민트, 아카시아 향이 나는 자스민 민트, 아마렐 리코리스 감초 치약, 아쿠아 민트, 클래식 스트롱 민트 이렇게 맛이 다양한 것도 마비스 치약에 사람들이 빠져드는 이유입니다.

 

 

 

 

5. 루치펠로 치약

 

 

 

 

올리브영에 가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치약입니다.

여배우가 쓴다고 하여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치약이죠!

보통 일반적인 치약들보다는 향이 강하지 않고 거품도 적습니다.

 

확실히 이 치약으로 양치질을 하고 나면 입 안이 더 건강해진 것 같은 묘한 기분이 들 정도로 건강한 느낌입니다.

약간 묽은 느낌이 있어서 센 치약을 원하시는 분에게는 안 맞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양치질 후에 입안이 건조해지는 현상도 없어서 깔끔하고 입냄새에도 좋습니다.

하지만 비싼 가격이 흠이라면 흠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6. 센소다인 치약

 

 

 

 

 

시린 이가 문제가 되는 많은 분들이 권유 받는 치약입니다.

미국에선 비교적 흔하게 볼 수 있는 치약이지만 국내에서는 아주 가격대가 낮지는 않다고 여겨지는 치약입니다.

하지만 교정을 하시고 계시는 분이나 잇몸, 치아가 약해 자주 시리신 분들은 사용해보시면 좋을 치약입니다.

미국 FDA에서 승인받은 성분인 질산 칼륨을 함유하고 있다는 것도 이 치약의 특징입니다.

일단 알려진 바로는 세계 판매율 1위인 치약이 바로 이 센소다인 치약이라고 합니다.

 

 

 

7. 아토세이프 덴티 본조르노 치약

 

 

 

 

겔이나 젤, 크림 타입 등등으로 치약의 제형이 다양한 것이 매력인 치약입니다.

치석케어에 좋다고 알려져 있어 주기적으로 치과에서 스케일링 서비스를 받을 수 없는 분들이 간단하게 치석 케어를 하고 싶으시다면 추천하는 치약입니다.

 

레몬향이 나서 기분도 상쾌하고 자일리톨 성분이 들어 있어 음식물이 재침착되지 않도록 치아를 보호해 줍니다.

유칼립투스 및 각종 허브 성분도 들어 있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된 치약입니다.

치석 결정체가 만들어 지는 것을 예방할 수 있는 치석 케어 전용 치약이라고 보면 쉬울 것 같습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여드름 패치 추천, 사용방법 및 주의사항 총정리

 

여드름 패치 추천, 사용방법 및 주의사항 총정리

여드름 패치 추천, 사용방법 및 주의사항 전해드립니다.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울긋불긋, 얼굴에 붉게 올라오는 여드름이 나 본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여드름이 나면 보기에도 안 좋지만, �

onoffon.tistory.com

와인 안주 BEST8 총정리

 

와인 안주 BEST8 총정리

와인 안주 추천해 드립니다. 와인은 비타민과 무기질 등 다른 종류의 술보다 영양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고, 위장 치료에 탁월한 탄닌 성분이 살균작용을 하기도 합니다. 또 와인 속에 있는 폴�

onoffon.tistory.com

디퓨저 추천 BEST7 총정리

 

디퓨저 추천 BEST7 총정리

디퓨저 추천해 드립니다. 온 집안을 향기롭게 가꾸고 싶다구요? 그러면 디퓨저를 놔둬야죠! 방향제나 향초 같은 것도 좋지만 디퓨저 만큼 간편하게 집안의 분위기를 향기로 바꿀 수 있는 것은 ��

onoffon.tistory.com

강아지 종류 소형, 중형, 대형 견종별 총정리

 

강아지 종류 소형, 중형, 대형 견종별 총정리

강아지 종류 소형견, 중형견, 대형견 알려드립니다. 요즘 강아지 키우려고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활동량이 많다고 알려진 보더콜리 같은 견종은 마당이 있거나 넓은 집에서 키우는 것�

onoffon.tistory.com

감동적인 영화 추천 BEST3 총정리

 

감동적인 영화 추천 BEST3 총정리

감동적인 영화 추천 정보 전해드립니다.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서 영화를 보기에도 쉽지가 않은데요. 영화관에 가지 못하더라도 가끔씩 감성 충전을 하고 싶을 때가 있지요. 그럴 때 ��

onoffon.tistory.com

요가매트 고르는 법 및 관리하는 방법

 

요가매트 고르는 법 및 관리하는 방법

요가매트 고르는 법 및 관리하는 방법 전해드립니다. 요즘 코로나 등의 여파로 인해 홈트레이닝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졌습니다. 혼자 운동할 때 무엇보다 필수로 가지고 있어야 할 것이 매트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