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슈돌 기부, 달력 수익금 3000만원

반응형

슈돌의 기부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로 꾸준히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이죠.

kbs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기부 소식이 들려왔어요.ㅎㅎ

벌써 방송이 시작된 지 6년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아요.

 

 

많은 스타의 아이들이 이 프로그램을 다녀가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추블리 사랑이, 삼둥이에서 최근엔 윌리엄, 잼잼이 등 정말 많은 아이들 덕분에 웃었던 기억이 납니다.

 

 

프로그램은 배우 연정훈을 포토그래퍼로 2020년 달력을 제작했고 작년 12월 판매를 진행했습니다.

수익금은 3,000만원이었고 해당 금액을 문희준과 잼잼이가 프로그램을 대표하여 넥슨 어린이 재활병원에 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요즘 기부·선행 소식이 많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얼마전 글에서도 서강준이 유기묘를 위한 프로젝트에 동참했다고 밝혔었는데요.

 

2020/04/23 - [분류 전체보기] - 서강준 유기묘 캠페인 참여 소식

 

서강준 유기묘 캠페인 참여 소식

서강준의 유기묘 돕기 캠페인 참여 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좋은 일은 널리 알려야 합니다. 그런점에서 연예인들이 좋은 일을 하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것에 대해서 긍정적으로 생각하는데요. 이번엔 배..

onoffon.tistory.com

 

이런 기부들이 모여서 선한 영향력을 이끌어내고 기부가 자연스러운 문화로 자리잡으면 좋겠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보면 아이들의 행복한 웃음 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이번 기부를 통해 많은 아이들이 웃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건강이 좋지 않거나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아이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라며 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3/14 - [연예인] -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잼잼이 나이 및 본명 알아보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잼잼이 나이 및 본명 알아보기!

▶ 슈돌 잼잼이 나이, 본명 오늘은 너무 이쁜 문희준, 소율 부부의 아이인 잼잼이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해요! 잼잼이는 작년 6월부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하게 되었는데요. 아이돌 출신 부부인 문희준과..

onoffon.tistory.com

2020/03/13 - [연예인] -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윌리엄 국적, 나이 및 한국이름 알아보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윌리엄 국적, 나이 및 한국이름 알아보기!

▶ 슈퍼맨이 돌아왔다 밴틀리와 윌리엄의 나이와 한국이름 및 국적을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 슈돌 즐겨보시나요? 오늘은 샘 헤밍턴의 장남 슈돌 윌리엄의 나이와 한국이름에 대해서 이야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onoffon.tistory.com

2020/02/28 - [이슈] -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대본 논란 공식입장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대본 논란 공식입장

슈돌 대본 슈돌 공식입장 <슈돌 공식입장> KBS2에서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정말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프로그램입니다. 종종 대본 존재 유무에 대한 논란이 이어져 왔는데요. 이번엔 한 영상에서 시청자들의 의..

onoffon.tistory.com

2020/01/16 - [이슈] - 박주호 아내 안나 국적, 나이, 직업, 셋째 소식

 

박주호 아내 안나 국적, 나이, 직업, 셋째 소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축구선수 박주호가 건나블리(건우, 나은)에 이어 셋째를 출산했다는 것입니다. 평소에 슈돌을 즐겨보는데요. 애기들이 너무 귀여워서 정이..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