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강준 유기묘 캠페인 참여 소식

반응형

서강준의 유기묘 돕기 캠페인 참여 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좋은 일은 널리 알려야 합니다.

그런점에서 연예인들이 좋은 일을 하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것에 대해서 긍정적으로 생각하는데요.

이번엔 배우 서강준이 유기모 돕기 캠페인에 참여했다고합니다.

 

1. 유기묘 돕기 캠페인

 

이 캠페인은 서강준이 광고 모델로 있는 프로젝트엠이 진행하는 행사입니다.

서강준은 순살탱 콜라보 티셔츠를 입고 나레이션을 영상에 담았습니다.

순살탱은 프로젝트엠에서 출시한 고양이인데요.

순구, 살구, 탱구란 이름의 고양이 삼형제로 장애묘들의 일상을 많은 사람들에게 전해주고 있습니다.

인스타 팔로워 수가 무려 7만 9000명입니다.

 

 

 

서강준과 순살탱이 함께하는 프로젝트인만큼 영향력이 더 클 것 같아요.

선한 영향력으로 좋은 뜻을 같이한 서강준에게 박수 쳐주고 싶습니다. :-)

 

캠페인 영상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게 영상을 첨부해놓겠습니다.

 

 

 

 

2. 대한민국 유기동물 상황

 

 

일상 생활을 살아가면서 크게 느끼지 못하시겠지만 정말 많은 동물들이 버려지고 있습니다.

심지어 해가 지날수록 점점 더 늘어난다고 해요.

2018년 기준으로 12만 마리가 넘는 동물들이 버려졌는데요.

우리와 가까이 있는 강아지와 고양이가 가장 큰 비율을 차지하여 전체 동물 중 거의 90%를 차지했습니다.

강아지와 고양이의 비율은 대략 7.5:2.5 정도였습니다.

 

한 생명을 키운다는 것엔 큰 책임감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의 법적인 장치가 잘 마련되어있지도 않고 인식 개선 교육도 턱없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이러한 점들은 개선하여 반려동물과 함께 살아가기에 좋은 사회로 나아가길 바라며 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4/08 - [분류 전체보기] - 강형욱 다올이 나이 및 견종 정보!

 

강형욱 다올이 나이 및 견종 정보!

강형욱 다올이 나이와 견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반려견 훈련사입니다. 다양한 매체에서 올바른 반려견 훈련번을 알리며 강아지와 사람이 공존하기에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한 문화..

onoffon.tistory.com

2020/04/10 - [분류 전체보기] - 강형욱 아내 국적, 복싱, 학력 정보 정리!

 

강형욱 아내 국적, 복싱, 학력 정보 정리!

강형욱 아내 국적, 복싱 및 학력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개통령으로 유명한 사업가이자 동물 훈련사인 강형욱에 대해서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반려견 행동 전문가로 애견에 대한 지식이 정말 넑고 깊은 것으..

onoffon.tistory.com

2020/04/08 - [연예인] - 강민경 집, 한남더힐, 주방 정보!

 

강민경 집, 한남더힐, 주방 정보!

강민경 집 한남더힐, 주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성 그룹으로 다비치를 뽑으실 것 같습니다. 그 중 강민경은 현재 유튜브까지 운영하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데요. 영상..

onoffon.tistory.com

2020/04/16 - [이슈] - 하트시그널3 박지현 나이, 대학교, 직업, 책 총정리!

 

하트시그널3 박지현 나이, 대학교, 직업, 책 총정리!

하트시그널3 박지현의 나이, 대학교, 직업, 책 정리해드립니다. 방송이 시작하기도 전에 부정적인 여론이 굉장히 많아서 이전 시즌보다 화제를 끌고 있지는 못하는 것 같습니다. 학폭, 버닝썬 등 다소 과격한 단..

onoffon.tistory.com

2020/04/14 - [연예인] - 박보검 이상형, 혈액형, 집 정리!

 

박보검 이상형, 혈액형, 집 정리!

박보검 이상형, 혈액형, 집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선한 인상으로 많은 매체를 통해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배우이죠. 많은 미담들이 전해지는데요. 착한 성격으로 매력이 더욱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박보검..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