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형욱 다올이 나이 및 견종 정보!

반응형

강형욱 다올이 나이와 견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반려견 훈련사입니다.

다양한 매체에서 올바른 반려견 훈련번을 알리며 강아지와 사람이 공존하기에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한 문화를 이끌어내는 사람이라고 생각됩니다.

강형욱은 강아지를 네마리 키우고 있으며 그 중 한마리의 이름이 다올이입니다.

오늘은 강형욱의 강아지인 다올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올이는 현재 당뇨를 겪고 있어 건강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다올이는 일본계통의 보더콜리 쇼독이며 2008년생으로 올해 13살입니다.

강형욱이 반려견 전문가이기 때문에 건강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최근 혈액암으로 인해 시한부 선고를 받았으며 영정사진을 찍은 사실을 SNS를 통해 공유했습니다.

 

 

 

 

오랜시간을 함께한 반려견이 떠난다는 사실에 대해서 저도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시간이 지나면 누구에게나 헤어짐의 시간이 있지만 마음을 실제로 겪는 것은 차원이 다른 문제인 것 같아요.

 

 

 

작년에도 소변을 가리기 힘들어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아픈 부분이 점점 늘어나서 많은 분들이 함께 걱정 했는데요.

괜찮아져서 다시 예전처럼 건강하게 뛰어놀길 바랐지만 슬프게도 그렇지 못했습니다.

 

 

 

다올이를 키우는 장본인인 강형욱의 마음이 가장 안좋을 것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이별을 준비하며 다올이와 추억들을 쌓아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올이에게 좋은 시간들이 가득하길 간절히 바라며 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4/08 - [건강] - 프로바이오틱스 공복 섭취 및 부작용 정리!

 

프로바이오틱스 공복 섭취 및 부작용 정리!

프로바이오틱스 공복 섭취 및 올바른 섭취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장 건강을 위해서 유산균에 관심 많은 분들이 꽤 있을텐데요. 프로바이오틱스가 일반 유산균보다 흡수율이 좋다는 정보가 알려지면서..

onoffon.tistory.com

2020/04/07 - [건강] - 감자를 냉장고 보관하면 절대 안 되는 이유!

 

감자를 냉장고 보관하면 절대 안 되는 이유!

감자를 냉장고에 보관하면 안 되는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감자를 좋아하실텐데요. 감자는 보통 한 번에 많은 양을 사놓고 먹게 되는데요. 보관 방법이 매우 중요합니다. 오늘은 감자를 어떻게 보관..

onoffon.tistory.com

 

2020/04/07 - [분류 전체보기] - 헛개나무 부작용 및 효능 총정리!

 

헛개나무 부작용 및 효능 총정리!

헛개나무 부작용, 효능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음료로 자주 볼 수 있는 헛개나무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헛개나무라는 이름을 사용한 제품이 있을 정도로 숙취 해소에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는..

onoffon.tistory.com

2020/04/05 - [건강] - 번아웃 증후군 테스트 및 극복 방법 정리!

 

번아웃 증후군 테스트 및 극복 방법 정리!

번아웃 증후군 테스트와 극복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무한 경제 사회 속에서 우리는 몸과 마음이 지쳐가는 것 같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번아웃 증후군을 호소하는 분들이 참 많으신 것 같아요. 운동을 통..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