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염색약 추천 BEST6

반응형

염색약 추천

 

아침에 일어나 터벅터벅 화장실로 향하면 매일 거울에 비치는 똑 같은 내 얼굴.

그리고…똑 같은 헤어스타일. 항상 같은 헤어스타일을 고수하다 보면 왠지 모르게 일상이 더 지치고 지루하게 느껴지곤 합니다.

이처럼 매번 같은 헤어스타일이 지겹지만 미용실에 한 번 가는 비용을 생각하면 발걸음이 쉽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긴 머리를 갖고 계신 분들은 더 비용이 부담스럽게 느껴지실 텐데요. 요

즘은 미용실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얼마든지 혼자 염색할 수 있는 방법이 많습니다. 손쉬운 셀프 염색약 덕분인데요. 포털사이트에 검색하면 나오는 여러 셀프 염색 후기들이 이를 증명해주고 있죠.

 

오늘은 집에서 손쉽게 셀프 염색할 수 있는 유명한 셀프 염색 제품들과 방법을 들고 왔습니다.

셀프 염색약을 소개하기 전에, 미용실에 가지 않아 쉽게 놓칠 수 있는 염색 전 준비 과정을 먼저 알려드릴게요!

많은 분들이 알고 있듯이 염색약은 충분한 케어 과정과 트리트먼트가 없으면 머리카락을 손상시킬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두피에 염색약이 직접 닿기 때문에 염색 전 본인의 피부 상태를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사전에 트리트먼트 제품 준비와 피부상태 확인이 동반되어야 하겠죠?

 

염색을 하기 바로 직전에는 머리를 감지 않은 상태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하는 색상의 효과적인 발색을 위해서 오일을 덧발라 주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또한, 모발을 제외한 귀 뒷부분이나 이마라인 부분까지 염색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바세린을 펴발라 주는 것도 좋습니다.

초록색으로 염색하다가 얼굴까지 초록색이 되어 슈렉으로 변신할 수도 있으니까요!

염색약이 묻기 쉬운 손이나 어깨 부분은 장갑을 끼거나 비닐봉지를 씌우는 것이 좋겠죠.

 

 

 

 

 

 

염색약 추천 BEST6

 

 

 

 

[염색약 추천] 1. 모레모 케라틴 헤어컬러

 

 

 

올리브영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제품입니다.

상품명에도 나와있듯이 이 제품은 모발 손상을 최소화시키는 ‘케라틴’이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요.

이 ‘케라틴’은 모발의 80%를 차지하는 단백질 성분이라고 합니다.

구성품 안에 케라틴 헤어 앰플과 모레모 리커버리 밤까지 들어있어 염색 후 셀프 모발 관리에 탁월한 제품일 것 같습니다.

색상도 제품 표면에 나온 색과 흡사하게 잘 나오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염색약 추천] 2. 미장센 퍼펙트 컬러

 

 

 

고농축 오일 부스터 앰플이 들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앞서 말했듯 염색하기 전 모발에 오일을 도포하면 더 발색이 잘된다고 하는데요.

이처럼 발색에 효과적인 오일이 구성품 안에 들어있습니다.

오일 덕분에 염색 후에도 생각만큼 모발이 뻣뻣해지지 않으며, 오히려 부드럽다고 해요.

 

 

 

[염색약 추천] 3. 려 화윤생 한방 거품 염색

 

 

 

이 제품은 위에 소개한 제품들과 달리 거품형이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러한 거품염색은 다른 제형보다 염색이 쉽고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발색은 덜하다는 게 특징인데요.

이 려 화윤생 한방 거품 염색은 조밀하고 찰진 거품으로 흘러내림 없이 도포를 꼼꼼하게 도와준다고 합니다.

자연스러운 염색이 가능하며 색상 지속력도 뛰어납니다. 또한 암모니아를 첨가하지 않아 역한 냄새도 크지 않은데요.

구성품에는 려 화윤생 두피 모발팩 6ml가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염색약 추천] 4. 이지엔 푸딩 헤어 컬러

 

 

 

이 제품의 특이한 점은 제품명 그대로 푸딩제형이라는 것인데요.

주어진 푸딩 용기에 두 염색약을 넣고 흔들면 푸딩 제형처럼 변해 있습니다.

도포하면 모발에 효과적으로 밀착하여 쉽게 흘러내리지 않아요.

비교적 다양한 색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 또한 이 제품의 특장점입니다.

 

 

 

[염색약 추천] 5. 에뛰드 핫 스타일 헤어 컬러링

 

 

 

염색이 손쉬운 거품형 염색약이며, 자사에서 나온 이전 제품들과 다르게 헤어 앰플이 추가된 제품인데요.

여기에는 라벤더꽃수, 해바리기씨오일, 캐모마일꽃추출물, 로얄젤리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다른 제품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여 접근성이 높고 가볍게 시도해볼만 하지만, 손상이 다른 제품들보다는 더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염색약 추천] 6. 부엉이 하우스

 

 

 

새치 염색약으로 유명한 부엉이 하우스!

그렇지만 톤다운 하는 용도로 많이 사용하기도 합니다.

사용자들이 공통적으로 말한 후기는 ‘자극이 덜하고 냄새가 역하지 않다’ 였는데요.

염색약의 최대 단점으로 꼽히는 두피에 가해지는 심한 자극과 역한 냄새를 보완한 제품이라 볼 수 있습니다.

모발 손상 또한 적다고 하니 두피와 머릿결 보호가 최우선인 분들에게 적합해 보이네요!

제형은 묽지 않고 되직하여 바를 때 흘러내림이 없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여러 셀프 염색약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중요한 것은 자신의 모발 상태와 두피 상태에 적합한 염색약을 찾는 것이겠죠!

평소에 가격으로 인해 주저하던 다양한 색을 집에서 손쉽게 도전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염색 후에는 트리트먼트와 여러 두피 케어 제품들로 애프터케어를 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또한, 모발 관리에는 두피를 꼼꼼히 말리는 것도 아주 중요한데요.

 

뜨거운 바람을 두피에 직접적으로 쐐는 것은 좋지 않고, 시원한 바람으로 두피를 바싹 말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말리면 독한 염색약으로 약해진 모발을 탈모로부터 방지할 수 있다고 해요.

이 외에도 평소에 화한 느낌이 나는 샴푸로 두피를 꼼꼼히 씻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머리카락을 샴푸로 씻어내리는 데 집중하기 보다는 두피에 하룻동안 쌓인 먼지를 씻어낸다라는 느낌으로 머리를 감는 게 좋아요.

머리카락의 먼지는 물로 헹궈낼 때 자연스럽게 같이 씻겨내려간다고 합니다.

간편한 셀프 염색 제품들로 반복되는 일상을 환기해 보세요!

 

 

 


 

생리통 심할 때 해결방법 TOP5

 

생리통 심할 때 해결방법 TOP5

생리통 심할 때 생리통은 생리기간, 특히 초반에 하복부 주변, 혹은 성기 주변에서 나타나는 통증으로 심하면 잠을 자지도 못할 만큼 아픕니다. 여성분들은 대부분 공감할 것인데, 생리통 때문

onoffon.tistory.com

시간순삭! 외국영화 추천 BEST4

 

시간순삭! 외국영화 추천 BEST4

외국영화 추천 오늘은 적적한 휴일에 보기 좋은 외국 영화 몇 편을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영화의 국적도 장르도 다양하게 정리해봤는데요. 해외작들은 각 나라별로 메세지를 전하는 방식이나

onoffon.tistory.com

요양원 입소자격 총정리(+ 신청방법 및 요양병원과 차이점)

 

요양원 입소자격 총정리(+ 신청방법 및 요양병원과 차이점)

요양원 입소자격 | 요양원 신청방법 | 요양원과 요양병원의 차이점 나이를 먹으면서 이곳 저곳 아픈 일이 많아진다는건 본인에게도 슬프고 힘든 일이지만, 그를 살펴야 하는 가족에게는 더 힘든

onoffon.tistory.com

울릉도 배편 예약 방법 총정리

 

울릉도 배편 예약 방법 총정리

울릉도 배편 예약 우리나라 동쪽에 있는 울릉도! 외로운 섬하나 독도 옆에 있는 울릉도! 울릉도에 여행이나, 일정이 잡혀 있어 가고 싶은 분들이 계실텐데요. 울릉도를 어떻게 가는지 알려드리

onoffon.tistory.com

상황별 텐트 추천 BEST4

 

상황별 텐트 추천 BEST4

텐트 추천 오늘은 캠핑에서도 쓸 수 있고 계곡에 놀러갔을 때도 쓸 수 있는 ‘텐트’에 대해서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옛날에는 직접 손으로 작업해서 텐트를 완성해야 하는 번거로운 텐트들이

onoffon.tistory.com

쿠엔틴 타란티노 영화 추천 BEST5

 

쿠엔틴 타란티노 영화 추천 BEST5

쿠엔틴 타란티노 영화 추천 리스트 이번 글에서는 거장 쿠엔틴 타란티노의 영화를 살펴보겠습니다. B급 영화계의 전설인 그의 영화들은, 분명히 폭력성을 강하게 보이고 때때로 유혈이 낭자한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