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 BEST2 알아보기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만 보실 수 있는 오리지널 미국 드라마에 대하여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넷플릭스 감상하는 분들 굉장히 많으시죠.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를 보는 분들이 굉장히 많을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오늘은 그 중 몇가지 작품을 여러분께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시작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 BEST2 알아보기

 

 

 

1. 기묘한 이야기

 

 

 

'기묘한 이야기'는 넷플릭스에서 제작 및 방영 중인 SF 호러 드라마입니다.

시즌 1부터 시즌 3 모두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중에서 가장 높은 뷰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청자 평가 역시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시즌 1부터 시즌 3까지 나왔지만 올해, 시즌 4까지 확정 되었습니다.

먼저 ‘기묘한 이야기 시즌 1’은 1983년, 인디애나 주의 작은 마을 호킨스에서 소년 ‘윌’이 흔적도 없이 사라집니다.

 

이때 어마무시한 초능력을 가지고 있는 ‘일레븐’이 등장하면서 인디애나 주의 작은 마을 호킨스에서는 초자연 현상들이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소년 ‘윌’이 행방불명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가족과 친구들, 지역 경찰 ‘호퍼’가 이 사건의 해답을 찾아서 헤맵니다. 헤매던 와중, 이들은 정부의 일급비밀 실험과 관련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이와 무시무시한 기묘한 현상들에 맞서는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기묘한 이야기 시즌 2’에서는 1984년, 인디애나 주의 작은 마을 호킨스 주민들은 여전히 호킨스 실험실의 비밀과 데모고르곤의 악몽에서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윌 바이어스’는 뒤집힌 세계에서 살아 돌아왔지만, 호킨스의 생존자들은 더 크고 악랄한 존재의 괴물에게 위협 받습니다.

 

마지막으로 ‘기묘한 이야기 시즌 3’의 내용으로는 1985년, 인디애나 주의 작은 마을 호킨스에서는 여름 방학이 시작되고 호킨스에 새 쇼핑몰, 스타코트가 개장 됩니다.

 

호킨스 아이들은 성인이 되는 문턱 앞에 서 있는데요, 풋사랑이 싹트고 친구들 사이의 우정은 점점 꼬이기 시작합니다. 이제 아이들은 ‘우정’도 지키면서 ‘성장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이때 한 편, 또 다시 위험이 다가 옵니다! 오래된 적과 새로 등장한 적의 위협에 맞서며, 일레븐과 친구들은 ‘악은 결코 끝나지 않고 진화한다는 것을’ 다시금 되새깁니다.

 

이제 이들은 ‘우정은 공포보다 강하다는 것을 마음에 새기며’ 생존을 위해 다시 한 번 뭉쳐야 합니다.  위에서 설명 드린 ‘데모고르곤’은 ‘기묘한 이야기 시즌 1’에 등장하는 괴물의 이름입니다.

 

 

 

 

 

 

시즌1에서 인상깊었던 장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묘한 이야기 시즌 1’에서는 '조이스'와 '윌'이 일종의 텔레파시를 통해 '조이스'는 자신의 집에 전등을 설치하고, 알파벳을 벽지에 그리는데요. 뒤집힌 세계에서 괴물들이 '조이스'의 집에 찾아오자 '윌'이 조명으로 'R'과 'U' 그리고 'N'을 가르키며 도망가라는 신호를 보내는 장면이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

 

 

시즌2에서 인상깊었던 장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죽은줄만 알았던 ‘일레븐’이 다시 등장하는 장면과 주인공 '마이크' 친구인 '더스틴'이 자신의 집 쓰레기 통 안에서 발견한 괴물들을 키우는 장면이 나왔습니다.자신이 키우던 반려 고양이를 괴물이 잡아 먹혔는데도 자신의 어머니에게 고양이가 집을 나갔다고 하고 거짓말 치고 고양이를 뒷산에 묻어주는 장면이 가장 충격적이었습니다.

 

 

 

 

시즌3에서 인상깊었던 장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절체절명의 위기 상황에서 '더스틴'의 여자친구인 '수지'가 ‘자신과 듀엣 (NeverEnding Story Moment)을 같이 불러주지 않으면 '플랑크 상수'에 대하여 알려주지 않겠다!‘라는 '수지'의 말에 '더스틴'과 '수지'가 듀엣을 하게 되는데요. 이 장면이 가장 인상 깊었고 재미있었습니다.

절체절명의 위기 상황은 지역 경찰 '호퍼'와 윌의 어머니 '조이스'는 러시아 군인들에게 쫓기던 와중 뒤집힌 세계를 닫을 수 있는 열쇠가 보관 되어 있는 금고를 열기 위해서 플랑크 상수를 알아야 했는데 더스틴이 자신의 여자 친구에게 물어보겠다고 하였던 상황이었으며,

또 다른 상황으로는 더스틴과 스티브, 로빈, 에리카는 괴물을 유인하고 있었던 상황이었습니다.

 

 

 

2. THE SINNER(죄인)

 

 

 

 

 

‘THE SINNER (죄인)’은 독일 작가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미국 드라마이며, 위 미국 드라마의 줄거리로는 ‘삐뚤어진 종교적 신념을 가지고 있는 엄마가 자신의 딸 ’코라‘에게 주입해 놓은 죄의식과 아픈 동생을 돌봐야 한다는 책임감을 심어 주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상황을 벗어나려는 탈출구로 언니를 이용하였던 ‘피비’의 이기심으로 인하여 주인공 ‘코라’는 결국 자아(이성)를 잃고 껍데기만 가진 채로 삶을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그녀의 발목을 잡고 있던 내면의 그 무거운 감정들에서 벗어나기 위하여 코라가 치러야 했던 댓가들은 결코 가볍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이제 모든 것을 내려놓고 자신의 남편 그리고 아들과 함께 훨씬 더 자유로운 삶을 살아가기로 다짐합니다.

 

이 미국 드라마는 시즌 1부터 시즌 3까지 나왔으며, 시즌별로 각 다른 사건들을 다루고 있기 때문에 반드시 시즌 정주행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또한 다른 범죄 영화와 다르게 ‘THE SINNER (죄인)’에서는 살인을 저지른 죄인에 대해서는 명확하게 보여주고 스토리가 시작 됩니다.

 

이들이 왜 살인을 저지를 수 밖에 없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이 미국 드라마 ‘THE SINNER (죄인)’은 범인의 살인 동기에 초점을 맞춘 드라마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시즌 1, 시즌 2, 시즌 3를 모두 봤지만 시즌 1의 스토리가 더 잘 짜여진 것 같더라구요!

 

 

 

 

지금까지 넷플릭스에서만 보실 수 있는 미국 드라마 2개에 대하여 소개해 드렸습니다~!

남은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BEST5 총정리

 

넷플릭스 영화 추천 BEST5 총정리

넷플릭스 영화 추천합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넷플릭스 영화 많이들 보시죠? 저도 넷플릭스 영화를 참 많이 보는데요. 따라서 2019년 연말 이후로 넷플릭스에��

onoffon.tistory.com

하이틴 영화 추천 BEST4 총정리

 

하이틴 영화 추천 BEST4 총정리

하이틴 영화 추천 4 : 하이틴 영화가 처음이라면 여러분은 요즘 흥행하는 어플, 넷플릭스를 이용해보셨나요? 넷플릭스에서는 원하는 장르를 찾기 편하도록 장르코드를 정해두고 있는데요. 디즈�

onoffon.tistory.com

영어 공부 미드 추천 BEST6 총정리

 

영어 공부 미드 추천 BEST6 총정리

영어 공부 미드 추천 요즘 들어 영어 회화 같은 경우에는 집에서 미드를 활용해 공부하시는 분들이 많아진 것 같은데요. 넷플릭스나 왓챠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가 더욱 보편화되면서 미국 드라�

onoffon.tistory.com

최신 미드 인기 순위 BEST4 총정리

 

최신 미드 인기 순위 BEST4 총정리

최신 미드 인기 순위 전해드립니다. 집에 있게 된 시간이 많아진 요즘 집에서 드라마를 보는 사람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넷플릭스나 왓챠 같은 사이트가 있어 미국 드라마나 영국 드��

onoffon.tistory.com

넷플릭스 미드 추천 BEST 8 총정리

 

넷플릭스 미드 추천 BEST 8 총정리

장기적으로 이어지는 코로나때문에 다시 강제 방콕 생활 하셔야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이제 숨 좀 돌릴겠다 싶은 것도 잠시, 여름철 휴가를 기점으로 확진자가 300명대로 올랐습니다. 그

onoffon.tistory.com

한국 로맨스 영화 추천 BEST5 총정리

 

한국 로맨스 영화 추천 BEST5 총정리

한국 로맨스 영화 추천해드립니다. 생각보다 국내 영화관에서 보기 힘든 장르가 바로 로맨스 아닐까 싶습니다. 때로는 풋풋하고 때로는 진한 사랑의 감정을 연기하는 배우들을 보면 자신도 모��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