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최신 미드 인기 순위 BEST4 총정리

반응형

최신 미드 인기 순위 전해드립니다.

 

 

집에 있게 된 시간이 많아진 요즘 집에서 드라마를 보는 사람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넷플릭스나 왓챠 같은 사이트가 있어 미국 드라마나 영국 드라마 등 다양한 나라의 드라마를 볼 기회가 많아졌습니다.

 

그중에서도 미국 드라마는 예전부터 우리나라에 인기 있는 작품들이 많았습니다.

예를 들어 로스트는 시즌이 6개나 있을 정도로 재미와 인기 모두 잡은 미국 드라마인데요.

 

우리나라에서 미국 드라마를 즐겨보는 대부분의 사람은 이 드라마를 들어보거나 본 적이 있을 정도로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드라마입니다.

로스트는 마지막 시즌이 벌써 10년 전에 끝났는데요. 10년이나 지난 지금 새롭게 사랑받고 있는 미국 드라마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최신 미드 인기 순위 BEST4 총정리

 

최신 미국 드라마의 인기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기 역순으로 4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4위는 기묘한 이야기입니다.

 

 

 

기묘한 이야기는 지금까지 총 시즌 3까지 나왔고 시즌 4가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기묘한 이야기는 넷플릭스가 자체적으로 제작한 드라마입니다.

제목처럼 기묘한 일들이 일어나는 판타지 스릴러입니다.

시작 부분 줄거리를 설명하자면 인디애나 주에 있는 작은 마을인 호킨스에서 어느 날 3명의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하고 집으로 돌아가던 윌 바이어스가 실종됩니다.

 

마을은 발칵 뒤집혔고 윌 바이어스를 찾기 위해 여러 사람들이 고군분투합니다.

그리고 그 아이를 찾는 과정 속에서 무서운 비밀이 속속들이 드러나고 믿기 힘든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합니다.

시즌이 가면 갈수록 드러나는 비밀의 정체와 새로운 사실들이 이 드라마를 계속 볼 수밖에 없게끔 만듭니다.

기묘한 이야기는 엄청난 인기를 누리면서 결국에는 넷플릭스를 대표하는 작품이 되었습니다.

 

 

 

 

 

 

3위는 워킹 데드입니다.

 

 

 

 

 

워킹 데드는 지금까지 총 시즌 10까지 나왔습니다.

시즌 10은 아직 완결 나지 않았고 방영 중인듯합니다.

워킹 데드라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좀비 드라마입니다.

 

미국은 좀비 관련된 영화나 드라마가 정말 많은데 그중에서도 재미있다고 손에 꼽히는 작품이니 좀비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즌이 많긴 하지만 한가할 때 정주행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시작 부분 줄거리를 설명하자면 경찰서에서 근무하는 경찰관인 릭이 차량 절도 신고로 출동하게 됩니다.

용의자를 검거하던 중에 용의자가 쏜 총에 맞아 오랫동안 병원에서 깨어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깨어난 세상은 뭔가 이상했습니다.

폐허가 된 병원 그리고 시체로 뒤덮인 거리. 가족들을 찾으러 집에 갔으나 아무도 없었고 이후 그를 도와주는 사람을 만나 세상에 대한 정보를 듣게 됩니다.

가족들을 찾으러 가는 길에 생존자들을 만나고 그들과 함께 워커(좀비)와 사투를 벌입니다.

이 드라마는 시즌이 진행될수록 계속 새로운 난관이 나오기 때문에 후반부까지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습니다.

 

 

 

 

2위는 프리즌 브레이크 입니다.

 

 

 

 

 

프리즌 브레이크는 지금까지 총 시즌 5까지 나왔고 현재 시즌 6를 촬영 중이라고 합니다.

최신이라고 하기엔 마지막 시즌인 시즌 5가 2017년에 나왔지만 워낙 인기 있는 작품이기 때문에 넣어보았습니다.

프리즌 브레이크 시즌 1이 나왔을 때 국내에 미드 열풍이 돌 정도로 인기 있었습니다.

 

교도소 탈출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탄탄한 스토리. 시작 부분 줄거리를 설명하자면 주인공인 마이클의 형인 링컨이 부통령의 동생을 죽였다는 억울한 누명을 쓰게 됩니다.

그리고 사형수로 감옥에 들어갑니다.

마이클은 형이 수감된 감옥을 설계한 건축 공학자였기에 억울한 형을 탈옥시키기로 결심합니다.

 

그래서 온몸을 감옥 설계도로 문신한 뒤 수감자가 되어 형이 있는 감옥으로 들어갑니다.

시즌이 가면 갈수록 마이클은 감옥 안과 밖에서 엄청난 활약을 합니다.

특히나 감옥 안에서의 활약은 엄청 흥미진진하다고 합니다.

 

 

 

대망의 1위를 장식한 주인공은 바로 왕좌의 게임입니다.

 

 

 

 

 

미국 드라마를 말할 때 왕좌의 게임을 빼놓고 말하는 건 말이 안된다는 평이 있을 정도로 이 드라마는 미국 드라마 역사의 한 획을 그은 작품입니다.

 

꾸준히 미국 드라마 내 순위에서 상위권에 속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왕좌의 게임은 지금까지 총 시즌 8이 나왔으며 작년에 나온 시즌 8을 마지막으로 최종 완결되었습니다.

 

대작인 만큼 등장인물도 어마어마하게 많고 등장인물들 간의 관계성도 복잡합니다.

시작 부분 줄거리를 소개하자면 칠 왕국의 왕인 로버트가 그의 오랜 친구이자 왕위쟁탈전 때 자신을 도왔던 스타크를 만나러 윈터펠에 옵니다.

 

왕인 자신의 곁에 있어주면 안 되겠냐는 로버트의 말에 스타크는 고민하다가 자신의 딸들을 데리고 로버트와 함께 킹스랜딩으로 갑니다.

킹스랜딩에는 왠지 모를 음모가 느껴졌고 스타크는 수사하기 시작합니다.

 

그와 동시에 다른 곳에서는 빼앗긴 왕좌를 되찾기 위해 세력을 키우는 움직임도 보입니다.

왕좌를 둘러싼 소리 없는 전쟁 그리고 엄청난 반전의 반전이 뒤를 잇습니다.

시즌이 가면 갈수록 예상치 못한 배신과 죽음이 난무하여 긴장감을 주고 새로운 인물이 계속 나와서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스릴러 영화 추천 BEST4 총정리

 

스릴러 영화 추천 BEST4 총정리

스릴러 영화 추천해드립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릴러 영화 추천을 드려보려고합니다! 장마가 지나가고 날씨가 훌쩍 더워진 것 같아요. 더운 날씨에는 역시 호러/스릴러 �

onoffon.tistory.com

감동적인 영화 추천 BEST3 총정리

 

감동적인 영화 추천 BEST3 총정리

감동적인 영화 추천 정보 전해드립니다.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서 영화를 보기에도 쉽지가 않은데요. 영화관에 가지 못하더라도 가끔씩 감성 충전을 하고 싶을 때가 있지요. 그럴 때 ��

onoffon.tistory.com

넷플릭스 미드 추천 BEST 8 총정리

 

넷플릭스 미드 추천 BEST 8 총정리

장기적으로 이어지는 코로나때문에 다시 강제 방콕 생활 하셔야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이제 숨 좀 돌릴겠다 싶은 것도 잠시, 여름철 휴가를 기점으로 확진자가 300명대로 올랐습니다. 그

onoffon.tistory.com

일본 애니메이션 명작 BEST7 총정리!

 

일본 애니메이션 명작 BEST7 총정리!

일본 애니메이션 명작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1. 강철의 연금술사 강철의 연금술사는 히로무 아라카와의 작품으로 만화가 원작이며 두 번의 애니화가 진행되어 애니 버전이 2가지가 있습니다. �

onoffon.tistory.com

마블 영화 순서 및 각 영화 정보 총정리!

 

마블 영화 순서 및 각 영화 정보 총정리!

마블 영화 순서 및 각 영화 정보를 정리해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제 헐리우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시리즈가 되어버린 마블 영화에 대해서 다루려고 합니다. 한국에서도 많은 분들이 마�

onoffon.tistory.com

넷플릭스 추천 액션 영화 TOP5 총정리!

 

넷플릭스 추천 액션 영화 TOP5 총정리!

넷플릭스 추천 액션 영화 TOP5 전해드립니다. 요즘 집에서 취미생활을 즐기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은데요. 그러면서 넷플릭스가 우리 일상에 더 가까이 자리 잡은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