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크롬 무료 VPN 우회 프로그램 추천

반응형

크롬 무료 VPN 우회 프로그램 추천해드립니다.

 

가끔 갑자기 사이트가 안들어가지는 경우가 있지 않나요??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이라면 이런 답답함을 한 번쯤 느껴보셨을 것 같습니다.

이는 일반적인 유해사이트뿐만 아니라 영화 사이트나 토렌트 사이트 등도 https차단이 되어서 그런 것입니다.

https 차단을 무시하고 이런 사이트들에 무료로 간단하게 접속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VPN을 이용하는 건데요.

요즘엔 정말 많이 들어보셨죠?

 

그래서 오늘은 VPN의 원리를 간단하게 설명드리고 실제로 어떤 앱들이 있는지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크롬 무료 VPN 우회 프로그램 추천

 

 

VPN이란?

 

 

우선 우리가 VPN을 쓰는 이유가 뭘까요?

 

대부분의 경우는 위치를 다르게 보여주기 위해섭니다.

즉, 접속해있는 인터넷에는 일종의 주소가 할당되어 있는데요.

그 주소를 통해 대한민국에 위치하고 있다는걸 알 수 있 거죠.(물론 실제주소는 아니고 숫자로 이루어진ip입니다.)

따라서 마치 한국에 사는 사람이 아닌 다른 곳에 사는 사람처럼 위장하도록 도와주는게 VPN입니다.

 

그리고 이 행위가 새로운 ip로 우회한다는 거죠! 이게 VPN의 원리입니다.

이렇게 vpn을 이용하면 공용 와이파이를 사용하더라도 좀 더 자신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고, 한국에에선 이용불가한 게임과 같은 서비스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지요.

 

 

 

크롬 무료 VPN 확장 프로그램 추천

 

이제는 두가지 빠르고 편리한 VPN앱을 소개해드릴게요!

요즘은 많은 브라우저중에서 다들 chrome 브라우저를 특히나 선호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chrome의 확장프로그램(크롬용 앱)으로 이용가능한 녀석들을 2개 꼽아봤습니다. 물론 무료이고 매우 간단하게 이용가능합니다..!

 

 

1.Touch VPN

 

 

먼저, ‘Touch VPN’인데요. 설치하는 방법은 크롬 웹앱사이트에 들어간 뒤에 검색창에 이름을 그대로 입력하시면 나온은 것을 다운로

드 해주시면 된답니다.

현재 다른 앱 들에 비해 평가수 와 점수 모두 매우 긍정적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사용하실 때는, 앱 이름처럼 터치 한번이면 vpn이 켜진답니다.

초기 설정값은 best choice라고 해서 가장 속도가 빠른 나라의 ip로 우회해주고 있는데요.

 

만약 자신이 특정 나라를 지정하고 싶다면 ‘Best Choice'라고 적혀져 있는 부분을 클릭해주시면 여러 나라의 목록이 보이면서 한가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vpn을 가볍게 사용하셔서 유료vpn이 부담스러운 분들께는 상당히 괜찮은 앱이라고 생각됩니다.

 

 

 

2.uVPN

 

 

그러나 vpn을 지속적으로 켜야하는 분들이라면 무료앱만으로는 조금 답답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무료고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다보니 아무래도 속도도 느릴 때가 있고, 원하는 국가를 선택하지 못할 수도 있으니까요.

주로 해외에서 오래 머무르는 분들이나 다른 이유로 vpn을 자주 켜야하시는 분들에게는 특히 여러 가지를 찾아보다가 평도 좋은데 빠르고 안전한 앱이기에 ’uVPN‘을 추천합니다.

 

일단 기본으로도 7일동안은 무료로 이용가능하시니 한번 써보시고 이 앱이 나랑 잘맞는 다고 생각된다면 그때 결정하셔도 좋을 것 같

아요!

무료는 아무래도 의심된다거나 불안한 마음이 조금씩은 있기 마련이잖아요?

이앱은 아무래도 유료이다보니 다른 vpn앱들보다도 사용자의 데이터가 암호화되고 개인정보 보호에도 안전합니다.

자기 기기안에 있는 소중한 자료들이 외부로 유출되는게 좋지 않는다면 안전하게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게다가 속도도 다른 vpn들과 비교를 해봤을 때도 속도가 늦려지는 감 없이 빨라요.

속도는 빠를수록 좋잖아요^^

 

 

 

 

HTTPS 차단 우회 앱 추천

 

 

그런데 만약 해외 ip가 반드시 필요한 게 아니라면 위의 VPN말고 다른 앱을 이용했을 때, 훨씬 빠르게 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

법이 있습니다!

 

 

1.유니콘 https

 

첫 번째로 소개드릴 앱은 ‘유니콘 https’에요.

광고도 전혀 없을뿐더러 안드로이드와 ios 기기 모두 지원하고 pc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첨부된 링크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무료 vpn앱들은 영상 한번 재생하는데 엄청 느려지고 가끔 나라도 선택이 안됐었는데, 이 앱은 기존 상태와 비교해봤을 때도 속도가 거의 떨어지질 않아요.

 

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앱을 실행시키고 그냥 바로 보이는 자물쇠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가끔씩 인터넷에 제대로 접속이 안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는 앱 하단에 있는 작대기 3개 버튼을 누르고 ‘dns서버주소 변경’에서 Google이라고 표시된 것을 누르면 간단

하게 해결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2.Intra(인트라)

 

두 번째로 소개할 앱은 'Intra'(인트라)인데요.

이 앱도 위의 유니콘 https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다른 점은 인터페이스가 조금더 직관적이라는거? ᄒᄒ

그렇다면 제가 왜 이앱까지 소개해드릴까요? 그건 바로 현재 유니콘https앱은 특정 기기에서는 작동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위의 앱이 잘 작동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트라 앱을 이용하시면 보다 편리하고 간단하게 차단된 사이트들에도 접속하실 수 있을겁니다.

 

 

그러나, 위 앱들에도 단점이 존재합니다.

만약 들어가고자 하는 사이트에서 해당ip 또는 국가를 차단했다면 이 앱으로는 그 사이트에는접속하지 못합니다.

 

그래도 대부분의 사이트에서는 전혀 문제없이 잘 작동하고있어요.

만약 자신이 해외ip가 반드시 필요한분이라면(예를들어 자신이 해외에 거주하는 것처럼 사이트를 속여야하는 경우) 다른 vpn을 이용하기를 추천드립니다.

 

위 앱들은 대부분의 경우에 vpn처럼 작동하지만 엄밀히 얘기를 하자면 vpn은 아니에요.

왜냐하면 ip를 바꾸지 않고도 차단을 풀어버리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경우에는 이앱들을 이용하시다가 해외 ip가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vpn앱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제가 평소에도 항상 이용하던 녀석들이라 여러분도 그 편함을 느껴보셨으면 합니다!

사람마다 상황이 다 틀리니까 각자 주어진 조건에 맞게 고려해서 vpn 잘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한국 공포영화 추천 BEST5 총정리

 

한국 공포영화 추천 BEST5 총정리

한국 공포영화 추천해 드립니다. 여름 하면 공포영화가 떠오를 정도로 여름은 공포영화의 시즌이지요. 많은 분들이 여름에 특히나 공포영화를 찾곤 하시는데요. 사실 여름 뿐 아니라 다른 계절�

onoffon.tistory.com

청년창업지원금 신청 요건, 지원 내용, 지원 방법 총정리

 

청년창업지원금 신청 요건, 지원 내용, 지원 방법 총정리

청년창업지원금 신청 요건, 지원 내용, 지원 방법에 대해서 전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어느새 가을이 훌쩍 가까워졌네요. 환절기에 모두 몸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 분명 이 글을 읽는 청년분�

onoffon.tistory.com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대출 자격요건, 대출한도, 필요서류 총정리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대출 자격요건, 대출한도, 필요서류 총정리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는 부동산을 갖기 위해서 대출이 필수인 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정부에서도 칼을 빼들고 여러 정책을 내며 부동산 가격을 낮추

onoffon.tistory.com

동영상 플레이어 순위 BEST4 총정리

 

동영상 플레이어 순위 BEST4 총정리

동영상 플레이어 순위 전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영상 플레이어 순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코로나19의 확산세가 무서운데요. 그렇기 때문에 밖에 못나�

onoffon.tistory.com

7인승 SUV 추천 BEST6 총정리

 

7인승 SUV 추천 BEST6 총정리

7인승 SUV 추천해드립니다. 대가족을 모두 태울 수 있는 넉넉한 공간과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SUV차량은 최근 차박, 캠핑, 낚시, 골프 등등 다양한 여가와 레저활동이 자유로운

onoffon.tistory.com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BEST5 총정리(쿠쿠티비X, 다나와티비X)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BEST5 총정리(쿠쿠티비X, 다나와티비X)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정리해드립니다. 밖에 나가기도 무서운 요즘 아무래도 실내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실텐데요. 사실 집에서 할 수 있는 게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수많은 취미 중 영화 �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