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주현미 고향, 약국, 결혼, 남편 임동신 총정리!(+라이브영상)

반응형

주현미 고향, 약국, 결혼, 남편 임동신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대한민국 트로트 가요계의 레전드이며 수많은 히트곡을 가지고 있는 유명한 가수죠.

최근 트로트 관련 프로그램이 많이 생겨나면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명성에 걸맞는 라이브로 다시 한 번 많은 분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지난 미스터트롯에서 축하 공연을 했던 영상이 정말 많은 분들에게 감동으로 다가왔는데요.

영상 첨부드릴테니 아직 감상하지 못한 분들을 들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진짜 트롯신인 것 같습니다.

이제 주현미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1. 주현미 프로필

 

 

 

주현미는 1961년 11월 5일생으로 한국 나이 60세이며 만 나이 58세입니다.

광주광역시 동구 서석동 출신입니다.

아버지가 4살 때 한국으로 이주해서 자랐기에 화교 3세입니다.

원래 중화민국 국적이었으나 이후 대한민국으로 국적을 변경했습니다.

 

 

아버지는 중국인 한의사였고 어머니는 한국인이었다고 합니다.

또, 친할아버지는 중국인이고 친할머니는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이런 가족 관계로 어렸을 때부터 한국 문화에 익숙하게 성장했습니다.

그래서 화교 학교에 입학한 후 다른 문화에 혼란스러웠다고 합니다.

 

 

주현미는 약국을 운영한 이력이 있습니다. 

중앙대학교 약학대학을 졸업한 후 서울 중구 필동에 '한울약국'을 개업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수줍음을 많이 타며 원칙을 확고하게 지키는 성격 탓에 약국이 망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트로트 가수 데뷔를 할 때 '약사가수'라는 별명을 갖고 있었습니다.

 

 

2. 주현미 결혼

 

 

주현미는 그룹 '비상구'의 보컬리스트 출신이자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의 기타리스트로 활동했던 임동신과 결혼했습니다. 

둘은 미주 공연에서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요.

40여 일간 해외 공연을 하고 돌아와서도 계속 연락을 했습니다.

또, 당시 둘 다 밤업소에서 공연을 했기에 주로 심야 데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1988년 주현미 나이 28세에 결혼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30년간 남편의 얼굴을 한 번도 비추지 않아서 이혼 루머에 시달리기도 했는데요.

남편이 방송 울렁증이 있어서 대중이 볼 수 없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2018년 9월 '인생다큐-마이웨이'에서 최초로 남편을 공개했는데요.

실제로 둘의 사이는 굉장히 좋습니다.

 

 

결혼할 당시 주현미는 자신의 일이나 활동 모든 것들을 포기해도 좋을만큼 남편을 사랑했다고 합니다.

남편도 아내를 너무 사랑해서 결혼 후에는 자신의 모든 일을 포기하고 아내의 매니지먼트와 프로듀싱 활동을 도왔다고 합니다.

 

둘은 슬하에 아들, 딸 하나씩 있습니다.

아들 임준혁은 버클리 음대에 진학중이라고 하며 딸 임수연은 가수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주현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트로트 열풍이 지속되면서 주현미의 모습도 자주 볼 수 있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주길 기대하면서 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임영웅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배신자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임영웅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배신자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임영웅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으며 최종 진이 된 임영웅 팬카페 가입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깊은 감성을 가지며 �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영탁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내 삶의 이유있음을 노래)

 

[미스터트롯] 영탁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내 삶의 이유있음을 노래)

▶ 미스터트롯 영탁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특유의 매력으로 많은 분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시고 최종 선이 되신 영탁의 팬카페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이찬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18세 순이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이찬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18세 순이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이찬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미가 된 이찬원의 팬카페 가입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경쟁을 거듭할수록 더 큰 매력을 보여��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정동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누가 울어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정동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누가 울어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정동원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4살의 어린 나이로 최종 결승까지 진출한 정동원의 팬카페에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정동��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고맙소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고맙소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파바로티의 주인공으로 성악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발성으로 많은 분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던 김호준의 팬카�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김희재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잃어버린 정 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김희재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잃어버린 정 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김희재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군 병장에서 제대 후 예비군으로 돌아온 김희재의 팬카페 가입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치열한 경쟁 속에

onoffon.tistory.com

2020/03/20 - [연예인] - [미스터트롯] 장민호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남자라는 이유로 영상)

 

[미스터트롯] 장민호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 남자라는 이유로 영상)

▶ 미스터트롯 장민호 팬카페, 팬클럽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 결승 무대가 끝이나고 많은 분들의 아쉬움이 남을 것 같습니다. 방송이 시작하면서 가장 먼저 눈에 띈 참�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