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유희열 결혼, 부인 이상은, 자녀 정보 정리!

반응형

유희열 결혼, 이상은, 자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90년대부터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악적 세계를 바탕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음악가입니다.

유희열은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통해 후배 가수들에게도 큰 귀감이 되는 가수인 것 같습니다.

또, 번뜩이는 음악적 천재성으로 인해 종종 대중들을 놀라게 하는데요.

유희열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방송에서 종종 나왔지만 유희열과 부인의 이야기는 많은 사람들에게 회자되곤 했어요.

무심코 본 방송에서 큰 감동은 얻었던 적이 있습니다.

 

이상은의 아내는 이상은씨 입니다.

유희열 보다 2살 연상이며 이화여대 음대를 졸업한 후 미국 유학길에 올랐고 동시통역가 직업을 통해 이름을 알렸습니다. 

 

아내도 음대를 나왔기에 지인으로 알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연애를 하며 좋은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유희열이 결혼을 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셨었는데요.

이유는 방송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알려졌습니다.

 

 

결혼을 하기 전, 아내와 함께 10년동안 연락을 하지 않았던 아버지를 만났다고 합니다.

대화를 나누던 중 원망 섞인 대화가 오갔고 여자친구에게 치부를 들킨 것 같은 마음이 들었다고 해요.

또, 조금 눈물을 보였다고 합니다.

마음 상해있는 유희열에게 지금의 아내가 다독여주면서 한 마디를 건넸다고 하는데요.

"오빠를 행복해지려고 만나려는 게 아니라 불행해도 오빠가 곁에 있으면 괜찮을거 같아"

이 한 마디에 그동안 유희열이 가지고 있던 연애와 결혼의 가치관이 싹 무너졌다고 해요.

 

그동안은 자신의 치부를 들켰을 때 모든 것이 끝난다고 생각했지만 그 마음을 받아주는 지금의 아내가 있었기에 결혼을 하고 잘 살고 있다고 전했어요.

여자친구의 사려깊은 마음에 유희열이 결혼을 결심하게 된 것 같습니다.

 

유희열, 이상은 부부는 2005년 결혼했으며 2006년, 2012년 자녀를 낳았습니다. 

가요계의 소문난 딸바보로 알려져 있으며 딸을 위해서 딸에게 보내는 노래라는 그림책을 내기도 했어요.

 

딸에게 보내는 노래, 창비

 

제가 첨부드린 링크는 파트너스라는 활동을 통해 알려드린 것이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뮤지션 유희열과 그림작가 천유주가 함께 작업한 그림책입니다. :-)

 

 

 

오늘은 유희열에 대한 조금 개인적인 이야기를 포스팅했습니다. 

가족을 위한 작품, 음악들도 따뜻하고 좋아보이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하며 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4/08 - [연예인] - 강민경 집, 한남더힐, 주방 정보!

 

강민경 집, 한남더힐, 주방 정보!

강민경 집 한남더힐, 주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성 그룹으로 다비치를 뽑으실 것 같습니다. 그 중 강민경은 현재 유튜브까지 운영하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데요. 영상..

onoffon.tistory.com

2020/04/03 - [이슈] - 화민 실물 및 남자친구, 기부 정보 정리!

 

화민 실물 및 남자친구, 기부 정보 정리!

화민 실물과 남자친구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화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분위기 있는 사진으로 100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가지고 있어요. 또, 많..

onoffon.tistory.com

 

2020/03/29 - [이슈] - 홍수주 나이, 소속사, 임블리 정보!

 

홍수주 나이, 소속사, 임블리 정보!

▶ 임블리 모델 출신 홍수주의 나이와 소속사 및 정보들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임블리 모델 출신 홍수주의 정보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SNS상에 많은 모델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MAA 소속사에 소속..

onoffon.tistory.com

2020/03/18 - [연예인] - 아이유 책 추천 목록 알아봅시다!

 

아이유 책 추천 목록 알아봅시다!

▶ 아이유 책 추천 목록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방송이나 여러 매체를 통해서 아이유가 독서를 많이 한다는 사실이 잘 알려져 있는데요. 책을 많이 읽은 만큼 추천하는 책들을 의미 있는 소개가 될 것 같..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