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이효리 재산, 명언 정리!

반응형

이효리 재산, 명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의 여가수 중 돋보적인 카리스마로 오랜 시간동안 정상에 머물렀던 가수입니다.

지금도 많은 아이돌 가수들의 롤모델로 꼽히곤 하는데요.

이효리는 핑클 그룹 데뷔부터 엄청난 신드롬을 몰고 왔으며 이후 솔로 활동을 할 때에도 경쟁자가 없을 정도로 독보적인 인기를 누렸는데요.

그만큼 큰 재산을 만들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 직설적인 화법이지만 그 안에 이효리의 삶의 철학이 들어있기에 했던 말들이 명언으로 회자되기도 합니다.

재산과 명언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1. 이효리 재산.

 

 

 

이효리는 과거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돈이 떨어지면 집을 한채씩 판다"며 다수의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추측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먼저 재산을 모은 과정에대해 설명드리자면 가장 활발한 활동을 했던 2000년대를 기준으로 잡아야 할 것 같습니다.

과거 한 기자가 소속사로부터 자료를 받아 대략적인 연봉을 계산한 결과 82억의 연봉은 받은 것으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2000~2010 중 약간의 공백기를 제외한 8년을 기준으로 보면 이효리의 수익은 656억이고 그 중 소속사와의 수익 비율을 일반적인 톱스타의 비율인 7:3로 계산하면 460억 정도를 활발히 활동한 시기를 기준으로 받은 수익으로 합산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이효리는 CF스타이기에 8~10억원의 높은 몸값으로 많은 CF를 찍었는데요.

최소 90편의 CF를 찍었다고하며 최소 720억의 수익을 얻었을 것으로 추측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앨범, 방송출연, 부동산 수익 등 다양한 수익의 합산 금액에 대해선 최대한 적게 잡아도 100억이 훌쩍 넘는 금액을 얻었을 것으로 추측할 수 있습니다. 

최근 부동산 한 채를 73억에 매매한 이력까지 보면 위의 200억의 수익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콘서트, 도서 등 다양한 활동을 세금값이라고 치면 총 1380억의 엄청난 수익을 얻었을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한 프로그램에서 어렸을 때 모아둔 돈으로 평생을 살 수 있다는 말이 진짜인 것 같네요.

 

 

 

 

2. 이효리 명언.

 

 

 

이효리는 많은 방송을 통해 강렬한 말들을 남겼고 효리네 민박 방송을 촬영하면서도 많은 명언을 남겼어요.

몇가지 저에게 인상깊었던 말들을 전해드리겠습니다.

 

  • 차근차근 내려오는 모습을 남들에게 보여주는 게 참 힘들더라.
  • 행복해야 된다는 생각을 버리면 행복한데.
  • 내가 있는 곳, 그 자리에서 만족하는 것.
  • 뭘 훌륭한 사람이 돼? 아무나 돼.
  • 가능한 것만 꿈꿀 수 있는 건 아니잖아요.

 

이렇게 다양한 명언이 있었는데요.

그 중 저는 "뭘 훌륭한 사람이 돼? 아무나 돼"가 인상깊었어요.

이 말은 한끼줍쇼 프로그램을 촬영하다 코미디언 이경규가 지나가는 어린 소녀에게 "훌륭한 사람이 돼라"라고 한 말에서 시작됐는데요.

 

"훌륭한 사람이 돼야 해"라는 말 한 마디가 우리를 행복하지 않게 만드는 것 같아요.

답이 없고 모호한 기준을 가지고 있는 그 말에 묶여서 우리는 항상 노력하고 힘들어하고 우울해 하는 것 같아요.

 

훌륭한 사람과 훌륭하지 않은 사람을 편가르는 것을 옳지 않은 사고방식이라고 생각합니다. 

1등이 훌륭한 사람이라는 것을 강요하는 사회에서 나의 행복을 지키기는 참 어려운 것 같습니다.

나의 가치는 스스로가 알 때 가장 빛나는 것 같아요.

남의 시선에 아름다워 보이는 옷에 억지로 몸을 꾸겨넣기 보다 자신에게 가장 편하고 아름다운 옷을 입고 살아가는 사람들이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오랜시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효리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재미삼아 전성기 때 모을 수 있는 재산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또, 사회적인 이슈에 관심이 많은 만큼 기부 활동도 꾸준히 이어가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런 좋은 활동을 하는 사람들에게서 배울 수 있는 명언들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하며 글 마무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4/12 - [연예인] - 정려원 키, 유엔빌리지 정보 정리!

 

정려원 키, 유엔빌리지 정보 정리!

정려원 키, 유엔빌리지 정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아이돌 가수로 데뷔한 후 배우로 전향한 연예인 중 가장 자신만의 캐릭터를 잘 잡았다고 생각하는 배우입니다. 몽상적인 느낌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수많은 작품..

onoffon.tistory.com

2020/04/11 - [연예인] - 박명수 명언, 집 정리!

 

박명수 명언, 집 정리!

박명수 명언, 집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독설과 언어적인 센스을 통해 독특한 개성으로 우리에게 웃음을 주는 코미디언 박명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제일 별명이 많은 사람, 수많은 신..

onoffon.tistory.com

2020/04/10 - [연예인] - 신동엽 나이, 어깨, 부인 정보 정리!

 

신동엽 나이, 어깨, 부인 정보 정리!

신동엽 나이, 어깨, 부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데뷔한 시점부터 계속해서 정상급 코미디언으로 자리잡고 있는 신동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특유의 센스있는 말솜씨로 여러 프로그램을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onoffon.tistory.com

2020/04/10 - [연예인] - 서장훈 키, 몸무게, 건물, 기부 정보 정리!

 

서장훈 키, 몸무게, 건물, 기부 정보 정리!

서장훈 키, 몸무게, 기부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운동선수로 화려한 커리어를 쌓고 방송 활동을 활발하게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대한민국 농구 역사에 큰 획을 그은 서장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1. 서장훈..

onoffon.tistory.com

2020/04/09 - [연예인] - 홍진영 차, 집, 엄마 나이 정리!

 

홍진영 차, 집, 엄마 나이 정리!

홍진연 차, 집, 엄마 나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장윤정의 뒤를 이어 트로트라는 장르를 통해 큰 인기를 얻은 가수입니다. 혜성같이 떠오른 뒤로 가창력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재능과 끼로 우리에게 큰 웃음을..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