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전현무 이혜성 나이차, 키 정보 정리!

반응형

전현무 이혜성 나이차, 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리랜서로 전향한 아나운서 중 가장 활발한 예능 활동을 하고 있는 사람은 전현무인 것 같은데요.

기존의 아나운서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를 깨고 조금 더 친숙하게 다가온 아나운서이죠.

오늘은 전현무에 대한 정보들을 전해드리겠습니다.

 

 

1. 전현무 프로필.

 

 

 

서울특별시 양천구 출생이며 1977년생으로 한국 나이 44세입니다.

2004년 YTN 공채 8기 아나운서로, 2006년 KBS 32기 아나운서로 입사하였습니다.

키는 172cm이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전현무는 기자 출신으로 2003년 조선일보 43기 기자로 언론쪽 직업을 처음 가졌습니다.

그러나 자신과 맞지 않음을 깨닫고 아나운서로 직업을 변경하게 됩니다.

 

이처럼 공채를 잘 붙어 언론고시의 레전드로 남아있는데요.

언론고시를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여러가지 조언을 남긴 동영상들도 꽤 있습니다. 

 

명덕외고 영어과를 졸업했고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영어 공부를 하여 외국어에 능통합니다.

중국어 공부까지 하여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한 가지 언어를 더 습득하기도 했습니다. 

 

 

KBS 아나운서 당시 전현무는 기존에 없던 '예능 전문 아나운서' 캐릭터로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과 재능을 알렸습니다.

이후, 2012년 9월 자신의 재능을 더 펼치기 위해서 프리랜서로 전향하였습니다.

아나운서의 티를 버리고 코미디언들과 비등하게 프로그램에서 활약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게 되는데요.

지금도 예능에 관심이 있는 아나운서들을 전현무를 롤모델로 삼아 노력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2. 전현무 이혜성 연애.

 

 

2019년 11월 스포츠동아 매체를 통해 처음으로 이혜성과의 열애 사실이 밝혀집니다.

둘은 KBS 선후배 사이이며 15살의 나이 차가 난다고 합니다. 

전현무가 고정으로 출연했던 해피투게더4에서 첫만남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후 전현무가 이혜성이 고정 출연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나와 친분을 다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둘의 사이가 발전해 연애를 하게 되었습니다.

 

 

 

 

전현무에 대한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다양한 매체에서 우리에게 웃음을 주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하며 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4/08 - [연예인] - 강민경 집, 한남더힐, 주방 정보!

 

강민경 집, 한남더힐, 주방 정보!

강민경 집 한남더힐, 주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성 그룹으로 다비치를 뽑으실 것 같습니다. 그 중 강민경은 현재 유튜브까지 운영하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데요. 영상..

onoffon.tistory.com

2020/04/08 - [연예인] - 공효진 집, 학력, 프로필 총정리!

 

공효진 집, 학력, 프로필 총정리!

공효진 집, 학력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중 한명입니다. 정말 많은 작품들을 통해 우리에게 친숙한 배우인데요. 패션 센스로도 연기력으로도 인정받고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공..

onoffon.tistory.com

2020/04/07 - [연예인] - 남주혁 이상형, 이성경, 군대, 수지 소속사 정보!

 

남주혁 이상형, 이성경, 군대, 수지 소속사 정보!

남주혁 이상형, 군대, 소속사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델 출신으로 성공적인 방송 활동을 하고 있는 연예인 중 한명이죠. 브라운관에 대뷔한지 그리 오래된 것 같지 않은데 벌써 정말 많은 작품에서 좋은..

onoffon.tistory.com

2020/04/07 - [이슈] - 로즈하 과거, 대학 전공, 아이린 메이크업 정보 정리!

 

로즈하 과거, 대학 전공, 아이린 메이크업 정보 정리!

로즈하 과거, 대학 전공, 아이린 메이크업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로즈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로 다양한 컨텐츠의 영상을 업로드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자신을 브랜딩하여 많은 사람들과 다양한 채널..

onoffon.tistory.com

2020/04/06 - [이슈] - 문복희 나이, 대학, 틴트 정보 정리!

 

문복희 나이, 대학, 틴트 정보 정리!

문복희 나이, 대학, 틴트에 대해서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유튜버이며 먹방 크리에이터인 문복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문복희는 기존의 대식가들이 먹방 컨텐츠를 자리잡고 있을 때 자신만의 색깔로 많은 시..

onoffon.tistory.com

2020/04/06 - [연예인] - 박재범 국적, 군대, 재산 정리!

 

박재범 국적, 군대, 재산 정리!

박재범 국적, 군대, 재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박재범은 AOMG의 수장이며 정말 다양한 활동을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이돌 출신이었던 과거는 지워진 채 이젠 가장 트렌디한 음악을 하는 래퍼가 되었는데요...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