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박재범 국적, 군대, 재산 정리!

반응형

박재범 국적, 군대, 재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박재범은 AOMG의 수장이며 정말 다양한 활동을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이돌 출신이었던 과거는 지워진 채 이젠 가장 트렌디한 음악을 하는 래퍼가 되었는데요.

한국을 넘어서 전 세계로 점점 영향력을 넓혀가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오늘은 박재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1. 박재범 국적, 군대

박재범은 한국계 미국인이며 재미교포 3세입니다.

따라서 미국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 시애틀 출생으로 알려져 있어요.

따라서 병역의 의무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또한, 박재범은 1987년생이며 한국 나이로 32세입니다.

가족은 어머니, 아버지, 남동생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시애틀에서 생활을 지속하다 2004년 JYP 오디션에 합격하여 한국에서 연습생 생활을 시작합니다.

2PM의 리더이자 메인 댄서로 2010년까지 활동을 지속해 오다가 탈퇴한 후 개인 활동을 시작합니다.

싸이더스 iHQ에서 2010년부터 2013년까지 활동을 했으며 2013년 오늘의 AOMG를 설립하게 됩니다.

 

 

 

 

2. AOMG, 하이어뮤직 설립

 

 

박재범은 개인 활동을 시작한 2013년, 그레이, 차차말론과 함께 레이블을 설립하였고 현재는 한국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크루로 발전했습니다.

공동대표였던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로꼬, 엘로, 차차 말론, 어글리 덕, 후디, 우원재 등 정말 뛰어난 실력파 래퍼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후 2017년 차차 말론과 함께 하이어 뮤직을 설립했습니다.

설립의 배경에는 시애틀과 서울의 뮤지션들이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길 위한 목적이 있었습니다. 

그루비룸, Sik-K 등 실력파 국내 래퍼와 해외 Avatar Darko, JARV DEE, Phe Reds 등이 있으며 계속적으로 멤버를 영입하고 있습니다. 

재능있지만 아직 인지도가 크지 않은 많은 래퍼들을 영입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3. 박재범 재산

 

박재범의 재산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다만 타 래퍼들의 발언을 통해서 짐작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래퍼 스윙스의 경우 한 유튜브 방송에서 탑급 래퍼는 연 매출 100억 정도라고 했습니다.

정확한 데이터가 아니고 말이기에 박재범이 이 정도를 번다고 단언 할 수는 없겠지만 어마어마한 금액의 수익을 버는 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AOMG의 매출이 100억을 넘는 것을 세무 신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박재범은 기업을 두 개나 운영하고 다양한 활동을 하는만큼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두 레이블의 수장이자 트렌디하고 좋은 음악을 들려주는 박재범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4/03 - [이슈] - 화민 실물 및 남자친구, 기부 정보 정리!

 

화민 실물 및 남자친구, 기부 정보 정리!

화민 실물과 남자친구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화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분위기 있는 사진으로 100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가지고 있어요. 또, 많..

onoffon.tistory.com

2020/03/29 - [이슈] - 홍수주 나이, 소속사, 임블리 정보!

 

홍수주 나이, 소속사, 임블리 정보!

▶ 임블리 모델 출신 홍수주의 나이와 소속사 및 정보들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임블리 모델 출신 홍수주의 정보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SNS상에 많은 모델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MAA 소속사에 소속..

onoffon.tistory.com

2020/03/28 - [이슈] - 포니 남편 '백현우', 결혼, 나이 정보!

 

포니 남편 '백현우', 결혼, 나이 정보!

▶ 포니 남편 백현우와의 결혼과 나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뷰티 유튜버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포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990년 1월 22일 생으로 한국 나이 30세입니다. 유튜브는 2015년에..

onoffon.tistory.com

2020/03/23 - [웹개발] - 넷플릭스 캡쳐 및 화면녹화 하는 방법 알아보기!

 

넷플릭스 캡쳐 및 화면녹화 하는 방법 알아보기!

▶ 넷플릭스 캡쳐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를 사용할 때 화면 캡쳐나 화면 녹화를 하고 싶은 경우가 있으실텐데요. 이런 경우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해당 기..

onoffon.tistory.com

2020/03/17 - [웹개발] - 유튜브 채널, 사용자 차단하는 과정 정리!

 

유튜브 채널, 사용자 차단하는 과정 정리!

▶ 유튜브 채널, 사용자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를 보시면서 관심이 없으시거나 원치 않은 채널까지 유튜브에서 추천해주는 경우가 있을 거예요. 원하는 영상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 원치..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