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코드쿤스트 나이, 수익, 이름 뜻 총정리!

반응형

코드쿤스트 나이와 이름 뜻에 대해 정리해드립니다.

 

요즘 가장 핫한 프로듀서는 코드쿤스트라고 생각합니다.

오래전부터 좋아했지만 쇼미더머니에 출연하며 더욱 인지도가 높아진 것 같습니다.

최근에 낸 앨범도 굉장히 완성도가 높고 좋아서 요즘 자주 듣곤 하는데요.

몇가지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1. 코드 쿤스트 나이, 이름 뜻.

 

코드 쿤스트는 인천광역시 출신입니다.

또, 1989년에 태어나 한국 나이로 32세입니다.

 

AOMG에 소속된 프로듀서이며 리짓 군즈 크루의 일원입니다.

본명은 조성우입니다.

 

예명 코드 쿤스트는 조합된 언어인데요.

먼저, 쿤스트는 독일어로 예술을 뜻합니다.

따라서 <코드명: 쿤스트> 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창의적이고 예술적인 비트를 만드는 음악 세계가 코드쿤스트 예명에 담겨 있는 것 같습니다.

 

그동안 영감을 받은 인물로는 맥 밀러를 언급해왔습니다.

예술가로서 맥 밀러를 동경했으며 그의 사망에 대해 애도하는 장문의 글을 SNS에 남기기도 했습니다.

 

또한, 코드 쿤스트의 아이큐는 139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능 지수가 높은 만큼 작업량과 결과물이 어마어마하다고 하는데요.

머리 좋다고 알려진 타블로처럼 엄청난 음악성을 통해 많은 작업을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2. 코드 쿤스트 수익.

 

코드 쿤스트는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서 힙합 프로듀서 중 상위 1%에 들며 월 수입 9,000만원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내용은 2018 방송에서 나온 것으로 현재는 그 이상을 벌 것으로 생각됩니다.

 

일반적으로 쇼미더머니에 나오면 수익이 정말 높게 상승한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코드 쿤스트의 경우 기존의 저작권 수익도 점점 늘어나고 있고 여기에 몸값이 더 높아지게 돼서 더 높은 수익을 바라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은 코드 쿤스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예전부터 관심있던 프로듀서인데 요즘따라 더 많은 곳에서 보이는 것 같습니다.

이번 앨범도 굉장히 좋았고 앞으로도 더 많은 음악을 많이 들려주면 좋겠습니다.

코드 쿤스트의 더 좋은 활동을 기대하며 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4/06 - [연예인] - 박재범 국적, 군대, 재산 정리!

 

박재범 국적, 군대, 재산 정리!

박재범 국적, 군대, 재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박재범은 AOMG의 수장이며 정말 다양한 활동을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이돌 출신이었던 과거는 지워진 채 이젠 가장 트렌디한 음악을 하는 래퍼가 되었는데요...

onoffon.tistory.com

2020/04/03 - [이슈] - 화민 실물 및 남자친구, 기부 정보 정리!

 

화민 실물 및 남자친구, 기부 정보 정리!

화민 실물과 남자친구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화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분위기 있는 사진으로 100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가지고 있어요. 또, 많..

onoffon.tistory.com

2020/03/29 - [이슈] - 홍수주 나이, 소속사, 임블리 정보!

 

홍수주 나이, 소속사, 임블리 정보!

▶ 임블리 모델 출신 홍수주의 나이와 소속사 및 정보들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임블리 모델 출신 홍수주의 정보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SNS상에 많은 모델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MAA 소속사에 소속..

onoffon.tistory.com

2020/03/28 - [이슈] - 포니 남편 '백현우', 결혼, 나이 정보!

 

포니 남편 '백현우', 결혼, 나이 정보!

▶ 포니 남편 백현우와의 결혼과 나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뷰티 유튜버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포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990년 1월 22일 생으로 한국 나이 30세입니다. 유튜브는 2015년에..

onoffon.tistory.com

2020/03/23 - [웹개발] - 넷플릭스 캡쳐 및 화면녹화 하는 방법 알아보기!

 

넷플릭스 캡쳐 및 화면녹화 하는 방법 알아보기!

▶ 넷플릭스 캡쳐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를 사용할 때 화면 캡쳐나 화면 녹화를 하고 싶은 경우가 있으실텐데요. 이런 경우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해당 기..

onoffon.tistory.com

2020/03/23 - [웹개발] - [NETFLIX]넷플릭스 기록 삭제하는 방법!(매우 쉬움)

 

[NETFLIX]넷플릭스 기록 삭제하는 방법!(매우 쉬움)

▶ 넷플릭스 기록 삭제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짧게 보았던 영상이라도 다 기록에 저장되는 것이 불편했어요. 시청중인 콘텐체 끝도 없이 많은 영상이 나타나게 되면 불편하죠. 이런 경우..

onoffon.tistory.com

2020/03/18 - [연예인] - 많은 분들이 위로받은 아이유 명언들!

 

많은 분들이 위로받은 아이유 명언들!

▶ 아이유의 명언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정말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가수 아이유의 명언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려고 합니다. 아이유는 어렸을 때부터 많은 고생을 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그 시간 동안 성숙하고..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