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개발

마켓컬리 새벽배송 지역 정리!

반응형

마켓컬리 새벽배송 지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마켓컬리는 전지현을 CF 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신선식품을 유통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2014년에 서비스를 시작했고 2018년 이후로 소비자들의 생활속에 점점 스며들고 있습니다.

보통 고가의 식품들을 다루며 신선도와 질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목적으로 사업을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음식을 배송하는 문화가 우리의 삶에 자리잡는만큼 기업의 가치가 치솟고 있는 것 같습니다.

쿠팡처럼 물류창고를 직접 운영하여 새벽 배송 시스템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다만, 현재 물류창고는 수도권에만 위치하기 때문에 새벽 배송이 가능한 지역인지 여부는 확인해야 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주변 지인들도 더 많이 사용하는 것 같은데요.

많은 분들이 새벽 배송 시스템에 편의성을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오늘은 마켓컬리의 새벽 배송 지역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 마켓컬리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두번째,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빨간색 네모 박스로 감싸진 배송지역 검색을 클릭합니다.

해당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주소를 검색할 수 있는 창이 열리게 됩니다. 

 

 

 

세번째, 이 창에서 자신의 주소를 검색하면 새벽 배송이 가능한 곳인지 아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마켓컬리 새벽배송 가능 지역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자신의 배송지가 가능 지역인지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해당 방법을 통해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3/27 - [웹개발] - [netflix] 넷플릭스 화질 쉽게 설정 하는 법!

 

[netflix] 넷플릭스 화질 쉽게 설정 하는 법!

▶ 넷플릭스 화질 설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를 사용하시면서 다양한 이유로 화질 설정을 할 경우가 생기는데요. 처음 서비스를 접하시는 분들이라면 찾기 힘드실 수도 있을 것 같아서 글로 정리합니다..

onoffon.tistory.com

2020/03/23 - [웹개발] - 넷플릭스 캡쳐 및 화면녹화 하는 방법 알아보기!

 

넷플릭스 캡쳐 및 화면녹화 하는 방법 알아보기!

▶ 넷플릭스 캡쳐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를 사용할 때 화면 캡쳐나 화면 녹화를 하고 싶은 경우가 있으실텐데요. 이런 경우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해당 기..

onoffon.tistory.com

2020/03/23 - [웹개발] - [NETFLIX]넷플릭스 기록 삭제하는 방법!(매우 쉬움)

 

[NETFLIX]넷플릭스 기록 삭제하는 방법!(매우 쉬움)

▶ 넷플릭스 기록 삭제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짧게 보았던 영상이라도 다 기록에 저장되는 것이 불편했어요. 시청중인 콘텐체 끝도 없이 많은 영상이 나타나게 되면 불편하죠. 이런 경우..

onoffon.tistory.com

2020/04/03 - [이슈] - 화민 실물 및 남자친구, 기부 정보 정리!

 

화민 실물 및 남자친구, 기부 정보 정리!

화민 실물과 남자친구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화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분위기 있는 사진으로 100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가지고 있어요. 또, 많..

onoffon.tistory.com

2020/04/01 - [웹개발] - 유튜브 반복재생 쉽게하는 방법 정리!

 

유튜브 반복재생 쉽게하는 방법 정리!

▶ 유튜브 반복재생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유튜브를 보다가 한 영상을 반복재생하고 싶으실 때와 무한히 넘어가는 영상을 멈추고 싶으실 때 있지 않으셨나요? 모두 우리가 컨트롤할 수 있는 부분인데요. 이 부..

onoffon.tistory.com

2020/03/18 - [연예인] - 많은 분들이 위로받은 아이유 명언들!

 

많은 분들이 위로받은 아이유 명언들!

▶ 아이유의 명언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정말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가수 아이유의 명언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려고 합니다. 아이유는 어렸을 때부터 많은 고생을 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그 시간 동안 성숙하고..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