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슈가맨3에서 밝혀진 이수영 소식

반응형

 슈가맨 이수영 

 

28일 방송된 JTBC '슈가맨3'에 추억의 발라드 가수 이수영이 출연했습니다.

좋은 노래들을 많이 발표했고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은 가수인데요.

갑자기 활동이 뜸해져서 아쉬웠었습니다.

 

 

 

 

이수영은 방송을 통해 그 이유에 대해 밝혔는데요.

결과적으로 소속사의 사기로 인해 연예계 활동을 이어가기 힘들었다고 전했습니다. 

방송 활동을 하며 소속사와 문제가 생겼고 소송을 하기도 했던 경험을 이야기하며 인생의 가장 밑바닥을 경험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때 지금의 남편을 만나게 되었고 의지하며 힘들었던 시기를 보낼 수 있었다고 했습니다. 

사기 금액은 억 단위의 너무나도 큰 금전적인 피해를 겪었다고 했는데요.

이 때문에 남편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어서 밀어내려고 했지만 끝까지 손을 놓지 않고 옆에 있어줬다고 합니다.

큰 상처를 받고 어려운 시간을 보내던 이수영에게 남편이 정말 큰 버팀목이 된 것 같았어요.

 

 

 

괴로운 시간 속에서 우울증이 심해졌고 먹지도 자지도 못했지만 남편과 함께 10년동안 사랑스러운 아이를 키우며 감사한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어요.

한 때 정말 좋아했던 가수인데 이렇게 힘든 시간을 보냈다니 정말 안타까웠습니다.

 

이수영은 2000년대 초반 '휠릴리', '라라라', '덩그러니' 등 수많은 히트곡을 가지고 있으며 2003년에는 10대 가수 가요제에서 인기 가수상을 받으며 전성기를 누렸습니다. 

이런 행복한 시간이 소속사의 사기로 무너지게 되었는데요.

2009년 9집 활동을 마지막으로 연예계 활동을 접어야 했습니다.

 

이듬해 2010년 결혼을 했고 바로 아이가 생겼다고 합니다. 

아이는 현재 초등학교를 다니고 있고 3학년이라고 해요.

 

아픈 시간이 지나가고 좋은 남편과 사랑스러운 아이와 함께 행복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것 같아서 정말 다행입니다.

개성있는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앞으로도 음반을 내며 팬들과 소통하면 좋겠습니다. :-)

아쉬운 과거는 잊고 행복한 현재와 미래만 생각했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정말 보고싶었던 가수 이수영에 대해서 포스팅했습니다. 

슈가맨에서 부른 노래들을 클립 영상으로 남겨두려고 해요.ㅎㅎ

들으시면서 옛날을 추억하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2/28 - [연예인] - [GUESS] 수지 데님룩 2020S/S시즌 수지 와이드 진

 

[GUESS] 수지 데님룩 2020S/S시즌 수지 와이드 진

수지 데님룩 수지 와이드 진 수지 게스 2020S/S 화보 수지는 2020S/S 시즌부터 GUESS와 함께하게 되었는데요. GUESS KOREA는 'SUZY WIDE JEANS' 화보를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습니다. 이미 수지의 데님룩은..

onoffon.tistory.com

2020/02/28 - [이슈] -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대본 논란 공식입장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대본 논란 공식입장

슈돌 대본 슈돌 공식입장 <슈돌 공식입장> KBS2에서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정말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프로그램입니다. 종종 대본 존재 유무에 대한 논란이 이어져 왔는데요. 이번엔 한 영상에서 시청자들의 의..

onoffon.tistory.com

2020/02/29 - [건강] - 코로나19 눈물전염 위험 연구 결과 발표

 

코로나19 눈물전염 위험 연구 결과 발표

코로나19 눈물전염 연구 결과 중국의 저장대학교 연구팀이 새로운 연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저장대 의과대학 부속 제1병원 안과 연구팀은 무서운 확산을 보이고 있는 코로나19가 눈물을 통해 감염될 수 있다는..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