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청하 신곡 발표 감성 발라드 '솔직히 지친다'

반응형

 청하 신곡 '솔직히 지친다' 

 

청하표 감성 발라드 '솔직히 지친다'가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입니다.

 

'솔직히 지친다'는 청하의 감성 발라드 곡으로 아르마딜로가 프로듀싱에 참여한 곡인데요.

아르마딜로(본명: 김건우)는 이혜리, 수지, 소유, 트와이스 등 수많은 가수들을 프로듀싱 한 실력파 프로듀서라고 해요.

최근엔 이혜리(다비치)의 'from h'와 베이빌론, 수지의 '행복해지고 싶어'등 좋은 노래들을 많이 발표했습니다.

 

신곡 '솔직히 지친다'는 어쿠스틱 악기들과 함께 청하의 목소리를 통해서 섬세하며 담담한 어조의 곡으로 속 마음을 담담하게 털어놓는 부분부터 감정이 고조되는 흐름의 노래라고 합니다.

 

 

 

 

한편,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조보아가 출연할 것으로 예고되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선 공개된 사진속 조보아의 쓸쓸하고 아련한 느낌이 인상적입니다.

매번 새로운 음반이 발표될 때마다 큰 화제를 몰고 있는 청하의 발라드 곡이라서 많은 기대가 됩니다. 

 

청하의 신곡은 MNH엔터테이먼트의 뮤직 프로젝트 'New.wav(뉴웨이브)'의 싱글 앨범인데요.

'New wave'와 음원 확장자명인 'wav'가 함성된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또, 좋은 음악으로 음악계에 새로운 물결을 일게 하기위한 목적으로 프로젝트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먼저, 걸그룹 BVNDIT(밴디트)가 첫 번째 주자로 '쿨'이라는 곳을 냈고 좋은 호응을 몰았습니다.

 

'New.wav'의 두번째 주자로 청하의 발라드 곡이 선택되었는데요.

좋은 음악을 만들자는 취지로 기획된 'New.wav'의 취지와 함께 청하의 새 곡이 기대됩니다.

 

 

 

앞서 MNH엔터테이먼트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는데요.

감성이 드러나는 아련한 눈빛의 모습과 감성적인 느낌의 옆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담담하고 아련한 어조가 담겨진 곡을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계실텐데요.

청음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2/28 - [연예인] - [GUESS] 수지 데님룩 2020S/S시즌 수지 와이드 진

 

[GUESS] 수지 데님룩 2020S/S시즌 수지 와이드 진

수지 데님룩 수지 와이드 진 수지 게스 2020S/S 화보 수지는 2020S/S 시즌부터 GUESS와 함께하게 되었는데요. GUESS KOREA는 'SUZY WIDE JEANS' 화보를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습니다. 이미 수지의 데님룩은..

onoffon.tistory.com

2020/02/29 - [연예인] - 슈가맨3에서 밝혀진 이수영 소식

 

슈가맨3에서 밝혀진 이수영 소식

슈가맨 이수영 28일 방송된 JTBC '슈가맨3'에 추억의 발라드 가수 이수영이 출연했습니다. 좋은 노래들을 많이 발표했고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은 가수인데요. 갑자기 활동이 뜸해져서 아쉬웠었습니다. 이수영은..

onoffon.tistory.com

2020/02/28 - [이슈] -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대본 논란 공식입장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대본 논란 공식입장

슈돌 대본 슈돌 공식입장 <슈돌 공식입장> KBS2에서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정말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프로그램입니다. 종종 대본 존재 유무에 대한 논란이 이어져 왔는데요. 이번엔 한 영상에서 시청자들의 의..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