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GUESS] 수지 데님룩 2020S/S시즌 수지 와이드 진

반응형
수지 데님룩
수지 와이드 진
수지 게스 2020S/S 화보

 

수지는 2020S/S 시즌부터 GUESS와 함께하게 되었는데요.

GUESS KOREA는 'SUZY WIDE JEANS' 화보를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습니다.

 

GUESS KOREA

 

이미 수지의 데님룩은 수차례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번 화보 속의 게스 데님 라인도 공개하자마자 큰 화제를 몰고 있습니다. 

 

GUESS KOREA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도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며 게스의 와이드 진 라인을 완벽히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화보 속 수지는 봄·여름을 컨셉으로 싱그러운 이미지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한 스타일링이지만 남다른 패션감각으로 완성도있는 화보를 연출했습니다.

 

GUESS KOREA

 

데님 와이드 핏 팬츠는 최근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캐주얼하면서 트렌디한 개성을 화보를 통해 보여주고 있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GUESS KOREA

 

더 많은 화보와 제품 정보를 보고 싶은 분들은 게스 코리아에 방문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https://www.guesskorea.com/external/suzy_pp/index.html

 

SUZY WIDE JEANS

 

www.guesskorea.com

 

 


2020/02/28 - [이슈] -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대본 논란 공식입장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대본 논란 공식입장

슈돌 대본 슈돌 공식입장 <슈돌 공식입장> KBS2에서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정말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프로그램입니다. 종종 대본 존재 유무에 대한 논란이 이어져 왔는데요. 이번엔 한 영상에서 시청자들의 의..

onoffon.tistory.com

2020/02/28 - [건강] - 약국, 농협 마스크 판매 시작!

 

약국, 농협 마스크 판매 시작!

농협 마스크 판매 - 개당 800~1500원 약국 마스크 판매 - 개당 1500원 <약국 농협 마스크 판매> 드디어 코로나19 대비책으로 공적 판매처에서 마스크 판매를 시작합니다. 약국은 개당 1500원 선으로 농협 하나로마..

onoffon.tistory.com

2020/02/28 - [연예인] - [악플러대응] 해쉬스완 열애 여자친구 윤길영

 

[악플러대응] 해쉬스완 열애 여자친구 윤길영

해쉬스완 열애 여자친구 윤길영 해쉬스완 여자친구 < 해쉬스완 여자친구 연애 > 해퍼 해쉬스완의 여자친구 공개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악플러들에 의해 많은 상처를 받은 것으로 보..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