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무선 청소기 추천 BEST4 총정리

반응형

무선 청소기 추천해드립니다. 

 

무선 청소기를 한 번이라도 써보신 분들은 아실 겁니다.

굳이 선을 뽑아 가까운 콘센트로 바꿀 필요 없이 선 없는 청소기로 청소하는 편리함은 이루 말할 수가 없죠.

그래서 유선 청소기를 쓰시던 분들도 최근 들어 무선 청소기로 바꾸는 경우가 많은데요.

한 번 사용해볼만한 무선 청소기, 그 보기를 제공해드립니다.

 

 

 

 

 

무선 청소기 추천 BEST4 총정리

 

 

 

1. 다이슨 V11

 

 

 

제일 잘 알려져 있는 무선 청소기이죠, 다이슨 무선 청소기입니다.

다이슨 무선 청소기는 그 흡입력과 세기로도 유명하지만 그만큼 가격도 비싸기 때문에 더욱 유명세를 탄 것 같습니다. 2020년에 새롭게 출시된 2020년형 다이슨 V11은 작년의 V11과는 다르게 220AW로 그 흡입력이 더욱 강해졌으며 먼지통이 가득차도 흡입력이 저하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220AW는 집안 어디를 청소하던지 충분한 흡입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또한 본래에는 벽에 구멍을 뚫어 거치대를 설치하거나 타사 거치대 제품을 구매해야 했으나 이번에는 구성품으로 추가되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 다이슨의 가장 큰 특징은 다양한 형태의 청소기 헤드와 툴을 제공한다는 것인데요, 이러한 툴을 바꿔가면서 사용하신다면 더욱 효율적으로 각 공간에 맞게 청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배터리팩이 지원되면서 셀프로 배터리 교체를 할 수도 있으며 장시간의 청소도 가능하다는 점이 더욱 장점이라고 하네요. 청소기 뒤쪽에 탑재된 LCD 스크린은 모니터링을 통해 청소기의 현재 상태를 보여주는데, 이 화면을 통해 일반, 자동, 부스터 모드 중 하나로 선택이 가능하고 남은 시간까지도 체크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꽤 높지만 그만한 기능을 많이 가지고 있으니 한 번 사용해보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2. LG 코드제로 핸디스틱 터보 2.0

 

 

 

LG 코드제로 핸디스틱 터보는 먼지 제거와 걸레질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특이점입니다.

이 제품은 초고속 모터를 탑재하고 있는데요, 태풍보다 약 5배나 빠른 스마트 인버터 모터 회전으로 미세먼지까지도 강력하게 흡입합니다.

이 모터는 10년동안 무상 보증된 것으로 내구성이 더욱 강화되어 청소기를 더욱 오랫동안 같은 성능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청소기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 먼지 차단인데요, 이 제품은 5중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 미세먼지가 99% 차단됩니다.

2중 프리필터와 11등급의 먼지통 필터, 그리고 2중 배기필터로 총 5중으로 차단되어 먼지를 더욱 깔끔하게 차단할 수 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원터치 물걸레 시스템이기 때문에 앞에서는 먼지를 흡입하고 뒤에서는 물걸레질로 닦아줌으로써 더욱 깔끔하게 청소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이슨과 비슷하게 스틱 청소기와 핸디 청소기를 모두 제공해 넓은 공간은 스틱 헤드를 이용해, 틈새 공간은 핸디 청소기를 이용해 청소함으로써 먼지를 보다 손쉽게 제거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 40분간 사용할 수 있어 사용 시간이 충분하고, 충전 또한 쾌속 충전으로 빠르게 되어 효율적으로 청소기를 이용하실 수 있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3. 테팔 에어포스 360

 

 

 

테팔 에어포스 360 또한 LG 코드제로 제품과 비슷하게 스틱형과 핸디형 두 가지 형태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헤드를 분리하면 매우 가벼워져 높은 곳도 손쉽게 청소가 가능합니다. 초경량이 가장 큰 특징이며, 가성비가 좋다는 점 또한 장점입니다. 헤드에 독립 모터가 장착되어 있어 브러시가 아주 빨리 회전해 먼지를 강력하게 빨아들이며, LED가 장착되어 있어 어두운 곳에 쌓여있는 먼지까지도 확인해 제거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서 브러쉬를 바꾸어서 청소하시면 더욱 깔끔하게 청소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싸이클론 방식이 적용되어 청소기 내부로 유입된 공기와 먼지가 완벽하게 분리되며, 오랫동안 사용하더라도 강력한 흡입력을 유지합니다. 또한 물세척이 가능한 필터를 적용하여 보다 에너지 효율이 높게, 경제적으로 청소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20분까지는 사용 가능합니다.

 

청소기를 세워둘 수 있는 거치대는 두 가지 방법으로 사용이 가능한데, 바닥에 두거나 벽에 박아 고정시키는 방법입니다. 바닥에 두고 사용하실 경우에는 본체와 연결 봉을 분리하여 끼워두시면 되고, 벽에 박아서 고정하는 경우에는 본체를 분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전원버튼 또한 계속 누르고 있을 필요가 없이 한 번 눌러서 전원을 키고 청소가 끝난 후 눌러서 끄면 되기 때문에 계속 누르고 있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네요. 핸디 청소기만 사용하면 1.4kg, 스틱까지 끼워도 2kg 대이기 때문에 팔에 힘이 없거나 손목을 자주 사용하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비브르 스톰파워 VE12

 

 

 

이번에는 무선 청소기 저렴이로 잘 알려진 비브르 스톰파워 VE12입니다.

다이슨의 높은 가격대 때문에 가성비 좋은 무선 청소기를 '차이슨'이라고 부르곤 하는데, 비브르가 차이슨 중 유명한 것들 중 하나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비브르 스톰파워 VE12는 최대 200W의 높은 흡입력을 가지고 있어 강력한 출력뿐 만 아니라 최적의 설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바닥의 먼지를 99%까지 완벽하게 제거해줍니다.

 

H13등급 헤파 필터를 사용하기 때문에 미세먼지를 모두 여과시켜주고, 모든 부품을 물세척 가능하게 제작되어서 더욱 청소기를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입니다. 또한 2200mAh의 고용량 리튬이온 배터리는 한 번의 충전 만으로도 온 집안을 청소할 수 있도록 해주고, 이 배터리는 탈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충전을 효율적으로 하고 청소 또한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이슨 청소기와 비슷하게 본체 구매시 다섯가지 종류의 브러쉬 헤드 키트를 제공하기 때문에 좁고 손이 잘 닿지 않는 곳까지도 효과적으로 청소할 수 있으며, 저소음 설계로 청소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소음을 최소화한 것 또한 큰 장점입니다. 무게 또한 가벼운 편에 속해 노인 분들이나 여성분들 또한 편하게 청소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이렇게 고가부터 저가까지, 가성비 좋은 무선 청소기를 한 번 소개해보았습니다.

무선 청소기가 유선 청소기에 비해 흡입력 면에서는 떨어질 수 있으나 그 편리성을 무시하기는 어려우니 한 번 무선 청소기를 사용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소형 suv 차량 인기순위

 

소형 suv 차량 인기순위

소형suv차량 인기순위 최근 들어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라고 할 수 있는 SUV가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레저 활동이 증가하고 보다 넉넉하게 공간을 활용하고자 하는 수요가 높아

onoffon.tistory.com

SF영화 추천 리스트 총정리

 

SF영화 추천 리스트 총정리

SF영화 추천 리스트 알아보겠습니다. Science Fiction은 아예 초현실적인 배경을 바탕으로 이야기를 전개시키거나, 일상적인 배경을 바탕으로 말도 안 되는 플롯을 보이거나, 존재하지 않는 무언가

onoffon.tistory.com

멀리해야 할 사람 유형 6가지

 

멀리해야 할 사람 유형 6가지

멀리해야 할 사람 유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은 인간관계에 어떻게 대처하고 있으신가요? 별생각 없이 인간관계에 스트레스받지 않는 사람 혹은 친구가 하는 말 하나하나를 기억하

onoffon.tistory.com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 BEST2 알아보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 BEST2 알아보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만 보실 수 있는 오리지널 미국 드라마에 대하여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넷플릭스 감상하는 분들 굉장히 많으시죠.

onoffon.tistory.com

공기청정기 추천 BEST5 총정리

 

공기청정기 추천 BEST5 총정리

공기청정기 추천해드립니다.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로 인해 공기 오염이 극심해지고 최근 오랜 장마까지 겹쳐져 실내 공기청정기 수요는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그 용도 또한 가정용, 대형

onoffon.tistory.com

결혼기념일 선물 순위 BEST8 및 추천

 

결혼기념일 선물 순위 BEST8 및 추천

결혼기념일 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밤이네요~~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 혹시 결혼기념일이 다가 오고 있나요? (부모님의 결혼기념일이 다가올 수도 있겠네요) 결혼기념일 축하드립니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