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힘들때 위로되는 짧은 글귀 모음.zip

반응형

힘들때 위로되는 짧은 글귀 모음입니다!

 

평소 힘이 많이들고 지칠때 어딘가에 기대고싶고 위로받고 싶을때 마음에 포근히 안길 수 있게 해준 짧은 글귀를 여러가지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에게 힘이 닿길 바라며 시작하겠습니다.

 

 

 

힘들때 위로되는 짧은 글귀 모음.zip

 

 

공포를 느껴라 그리고 그래도 도전하라! - (수잔 제퍼스)

 

맞아요 어느땐 두려움도 도전하기 위한 과제입니다. 여러분들도 눈앞에 무서움이 있거나, 두려움이 존재한다면 일단 한번 해보세요. 생각보다 큰 문제가 아닐 가능성이 매우 높답니다!!

사람들이 하는 생각중 90%가 쓸데없는 생각이라고 하더라고요~

어떻게 될지 두렵거나 잘 모르겠다면 일단 한번 도전해보세요!! 여러분들은 할 수 있습니다.

 

 

 

인생은 위험의 연속이다. - (다이앤 프롤로브)

 

맞아요 인생은 어떻게 될지 모릅니다. 계획대로 안되는게 진짜 인생이거든요. 그런 맛에 또 인생을 사는거 아니겠습니까?

저는 일주일간 자전거여행을 갔다왔는데, 솔직히 여행이라기보다 목적지에 도달하기위해 양옆을 안보고 그냥 달리기만 했습니다. 4박 5일동안 일정이 잡혀있었고 첫날에 도착 예정이던 지역이 생각보다 멀어서 도착을 못하겠더라고요. 그런 문제도 있지만, 타이어 펑크, 길을 잘못 들음, 교통사고(나지는 않았지만) 이외에도 너무나 많은 생각치 못한 방식으로 계획을 방해하는 요소가 많았습니다.

순간 순간 위험한건 정말 많지만 그래도 그걸 이겨내면서 목표 끝까지 도달하는게 진짜 진정하게 멋있는 삶 아닐까 생각합니다.

 

 

인생에서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 결정하는 것이다. - (벤 스타인)

 

저는 이 멘트를 듣고나서 정말 많은 공감을 했습니다.

저는 하고싶은게 정말 많았고 무엇을 내가 하면서 먹고살아가야할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여러가지 복합적인 감정들이 섞여 있었고 너무 혼란에 빠진저는 저를 바르게 이끌어줄 사람이 필요하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니 깨닳았습니다. 누군가가 나를 이끌면 나는 최고가 될 수 없다고.

내가 정상을 찍기 위해서는 내가 선구자가 되어야하고 누군가의 뒤를 따라가기 보다 새로운 길을 도전하면서 만들어보는게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하여 저는 원하는 것을 결정하려고 노력했고 결국 저만의 길을 찾아냈습니다. 그 길이 보이고 난 뒤부터 제가 무엇을 해야하는지 순서가 보이더라고요.

그렇게 제가 길을 가다보면 제가 원하는 것을 결국 성취를 할 수 있을거라고 없지않아 생각을 합니다.

 

 

 

 

변화는 인간의 정신에 막대한 심리적 영향을 미친다

두려워하는 자는 상황이 악화될까봐 걱정하므로 위협적으로 느낀다

희망에 찬 자는 상황이 나아질 것을 기대하므로 용기를 낸다

자신있는 사람에게 도전이란 더 나은 것을 만들기 위한 과정이기에 분발의 계기가 된다. - (킹 휘트니 주니어)

 

 

우정에서 가장 소중한 장식을 없애는 것은 바로 우정에서 존경심을 제거하는 것이다. - (키케로)

 

 

 

자유는 빛이 조금 더 있는 카오스일 뿐이다. - (앨런 딘 포스터)

 

 

어떤 일 하나에 절망하는 이는 겁쟁이다 하지만 인류의 상태에 희망을 갖는 자는 바보다. - (알베르 카뮈)

 

 

단순히 읽기 시작했다는 이유만으로 결코 책을 끝까지 읽지 말라! - (존 위더스푼)

 

 

지나침은 모자람만 못하다. - (過猶不及 과유불급)(공자)

 

 

사랑은 증오의 소음을 덮어버리는 쿵쾅대는 큰 북소리다. - (마가릿 조)

 

 

지금 힘드신 거 지나가는 구름입니다. - (혜민스님)

 

정말 뻐한 글귀이고, 흔하디 흔한 위로라고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정말 마음에 들더라고요.

솔직히 내가 정말 지금 지치고 힘들고 괴롭고 그래도, 지나가면 아무것도 아닌게 정말 많더라고요.

왜냐하면 지금 우리가 그렇게 살고 있으니까요!

다들 옛날에 힘든 경험 최소 하나쯤 가지고 있지 않나요?

저는 군대에 있을때 항상 불평 불만이 많았는데, 시간이 지나니깐 지금 생각해보니 에이 별거아니네 라고 생각한게 대부분입니다.

 

물론 그때 당시는 정말 힘들고 그랬는데, 지금은 그 고통이 잊혀지고 그래서 잘 모르겠다 싶지만, 지금 우리가 겪는 고통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힘들때마다 이 또한 지나가리~ 라고 생각을하며 기분좋게 넘기고 그랬습니다.

 

 

 

 

이걸 기억하겠다고 약속해 줘. 넌 네가 믿는 것보다 더 용감하며, 보기보다 강하고, 네 생각보다 더 똑똑하단 걸. - (곰돌이 푸)

 

 

아프면 자기 손해이고, 세상에는 나 혼자밖에 없으며, 울어도 힘든 일은 해결되지 않는다. -(보아)

 

약간 정신을 차리게 만들어주는 뼈때리는 말인거 같아요 ㅋㅋㅋㅋ

솔직히 맞는 말이죠. 아프면 제 손해입니다. 내 몸은 내가 챙겨야하고 내 몸을 잘 아는건 다른사람도 아닌 저입니다.

그래서 내가 아프면 아픈거고 힘들면 힘든거에요.

너무 무리하게 몸상하면서까지 할 필요가 없다는거죠.

여러분들도 힘들더라도 혼자서 앓지말고 누군가에게 기대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마음속에 가지고 있던 그런 속앓이들을 누군가에게 나눠준다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편안해진다는게 진짜더라고요ㅎㅎㅎㅎ

 

 

인맥이라는 건 휴대전화에 저장된 사람의 수가 아니라, 자신을 응원해주는 사람의 수를 말한다. -(사유리)

 

흔히 많은 사람들과 어울리는것을 인싸라고 하죠? 그래서 저는 그런 사람이 부러웠고 되고 싶어서 사람들을 정말 많이 만나고 친해져 왔습니다. 하지만 신기하게도 시간이 몇년 흐르고보니 전화번호에 저장된 번호는 수두룩한데, 사실상 연락하는 번호는 20개도 안되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넓고 얕은 관계보다는 좁고 깊은 관계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위에서 저를 응원해주는 사람이야 말로 제가 평생 같이 가야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고, 내가 잘 되었을때 응원해준 모든사람에게 갚아 줘야 한다고 다짐을 했습니다!

 

 

 

 

이만 이정도면 마음속에 많이 힐링이 되셨을까요?ㅎㅎ

힘든날 여러분들 모두 힘나는 글귀 읽어보시고 더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전설 코비브라이언트 사망 - 명언, 일화, 기록

 

전설 코비브라이언트 사망 - 명언, 일화, 기록

안녕하세요. 오늘은 슬픈 소식을 가지고 찾아왔습니다. 미국 NBA의 전설 코비브라이언트를 아시나요? 그가 헬리콥터 사고로 인해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1. 코비브라이언트 사망 사건

onoffon.tistory.com

박명수 명언, 집 정리!

 

박명수 명언, 집 정리!

박명수 명언, 집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독설과 언어적인 센스을 통해 독특한 개성으로 우리에게 웃음을 주는 코미디언 박명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제일 별명이 많

onoffon.tistory.com

이효리 재산, 명언 정리!

 

이효리 재산, 명언 정리!

이효리 재산, 명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의 여가수 중 돋보적인 카리스마로 오랜 시간동안 정상에 머물렀던 가수입니다. 지금도 많은 아이돌 가수들의 롤모델로 꼽히곤 하는데요.

onoffon.tistory.com

인생이 허무하고 무기력할 때 보면 좋을 영화 추천 TOP3!

 

인생이 허무하고 무기력할 때 보면 좋을 영화 추천 TOP3!

인생이 허무하고 무기력할 때 보면 좋을 영화 추천 TOP5 전해드립니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우리는 종종 삶에 권태기를 느낄 때가 있습니다. 매일 반복되는 하루에 지치고 계획대로 되지 않는 모��

onoffon.tistory.com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TOP5 총정리!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TOP5 총정리!

디즈니 영화 추천 TOP5 전해드립니다. 애니메이션 제작사로 어린이에게 익숙한 수많은 캐릭터들을 보유한 디즈니 픽사 영화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디즈니는 1990년대 이후 항상 3대 미디어 그룹

onoffon.tistory.com

마블 영화 순서 및 각 영화 정보 총정리!

 

마블 영화 순서 및 각 영화 정보 총정리!

마블 영화 순서 및 각 영화 정보를 정리해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제 헐리우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시리즈가 되어버린 마블 영화에 대해서 다루려고 합니다. 한국에서도 많은 분들이 마�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