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메이플 스토리 레벨 별 사냥터 추천

반응형

메이플 스토리 레벨 별 사냥터 총정리 해드립니다.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메이플스토리 테라버닝 2차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가며 복귀 유저도 많아지고 있는데요. 너무 많은 사냥터와 퀘스트에 갈피를 못잡고 있는 메린이와 복귀 유저분들을 위해 빠른 200레벨 달성을 위한 폭업 사냥터 추천과 꿀팁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메이플 스토리 레벨 별 사냥터 추천!

 

 

1~50 레벨 테마던전 (요정학원 엘리넬, 골드 비치, 리에나 해협)

 

대부분의 직업의 경우 스토리를 깨고 나면 어느정도 레벨이 높아져 있습니다. 특히 테라버닝의 경우 1+2 레벨업이기 때문에 이 구간은 매우 빠르게 지나갈텐데요. 이 레벨대는 테마던전을 도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특히 골드비치의 경우 길라잡이를 통해 판테온으로 가는 루트 중 하나이기 때문에 반드시 깨주시는게 좋습니다. 무자본 유저들의 경우 리에나 해협을 완료하면 100만 메소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60레벨 전까지 모든 테마던전을 깨시는 것도 좋습니다.

 

 

50~60 레벨 와일드보어의 땅, 슬리피우드 조용한 습지

 

대표적인 사냥터는 위의 두가지이나 사람이 많아 자리가 없으면 축축한 습지, 빛이 들지 않는 곳도 괜찮습니다.

 

 

 

60~75 레벨 오르비스 하늘계단 1

 

무자본 유저의 경우 원킬컷이 안나올 수 있으므로 슬리피우드에서 70까지 레벨업을 하셔도 됩니다. 지형은 복잡하지만 구름공원 4,6도 젠이 좋습니다.

 

 

 

75~80 레벨 아쿠아로드 붉은 산호 숲, 모래성 놀이터

 

아쿠아로드의 경우 이동이 불편해서 선호도가 떨어질 수 있지만 잘 찾아보면 버닝필드가 많아서 꿀자리일 수 있습니다.

 

 

 

 

 

 

80~90 레벨 엘나스 얼음골짜기 2

 

엘나스에서 택시를 타고 이동하면 편합니다.

 

 

 

 

90~100 마가티아 선셋로드 잠자는 사막, 관계자 외 출입금지

 

관계자 외 출입금지는 히든 포탈로 C-2맵에서 이동이 가능합니다. 워낙 인기 사냥터라 자리가 없으면 연구소 B-3구역도 괜찮습니다.

 

 

 

100~110 리프레 동쪽 숲 하늘둥지★ 루디브리엄 장난감공장 1공정 6구역

 

이 구간부터 무자본과 고자본의 차이가 꽤 나기 때문에 각자 자본에 맞는 사냥터를 찾으시는게 중요한데요. 템셋팅이 가능하다면 스타포스 구역이 가장 좋습니다. 단, 루디브리엄의 기계실은 버닝이 낮아 비추입니다. 자리가 있다면 나쁘진 않습니다.

 

 

 

110~125 시계탑 최하층

 

잊혀진 시간의 길 1,2에서 사라진 시간, 꼬여버린 시간 순으로 옮겨가시면 됩니다. 단 이곳은 모두 스타포스지역이라 장비의 스타포스가 낮다면 비추입니다. 보스장신구 세트 중 하나인 고귀한 이피아의 반지를 얻을 수 있는 사자왕의 성 퀘스트를 진행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125~140 아랫마을 현상금 퀘스트

 

아랫마을 현상금 퀘스트는 완료시 메소를 상당량 주기 때문에 특히 무자본 유저분들에게는 거의 필수입니다. 스토리 퀘스트는 시간대비 보상이 별로이므로 비추이고, 현상금 퀘스트만 진행해주세요.

 

 

 

140~160 시간의 신전

 

지금까지 퀘스트 중 가장 오래걸리고 귀찮은 시간의 신전 길뚫입니다. 보스 핑크빈을 잡기 위한 선행퀘이기도 하므로 열심히 깨주세요.

 

 

 

165~180 지구방위본부

 

165레벨부터는 지구방위본부 테마던전을 완료해 주세요. 이 때 스타포스 필드는 무자본에게는 원킬컷이 높은 편이므로 아델과 같은 캐릭터가 아닌 이상 비추입니다. 복도 202가 무자본 유저에게 추천하는 사냥터입니다. 보스 카웅을 잡기 위한 선행 퀘스트이기도 하므로 필수로 해주시는 편이 좋아요.

 

 

 

180~200 황혼의 페리온

 

버려진 발굴지역 2, 4는 버닝 필드를 찾아보기 힘든 인기 사냥터인데요. 자리만 있다면 지형이 상당히 좋고 젠도 빠른편이라 추천하는 사냥터입니다.

 

여기까지 200레벨 이전의 사냥터 추천이었습니다.

 

 

 

 

 

그 밖에 효율적인 레벨업을 위한 추가 경험치 획득 방법은?

 

단순한 사냥만으로는 빠른 레벨업이 힘듭니다. 여기저기서 제공되는 쿠폰과 아이템을 활용하면 폭풍 레벨업이 가능한데요. 그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1. 링크스킬과 유니온효과

 

메르세데스 캐릭터의 레벨을 120까지 찍으시면 15%의 경험치를 추가로 제공하는 링크스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제로의 경우 110. 130. 160. 200 레벨을 달성 시 각각 4. 6, 8, 10%의 경험치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현재 버닝서버에서 제로 생성이 가능하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생성하시길 바랍니다.

 

2. 버닝필드와 룬

 

100레벨 이상의 몬스터가 등장하는 곳에는 가끔 버닝 필드가 생성되는데요. 단계에 따라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기 때문에 잘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필드 내의 신비의 돌 룬을 발동하면 2분간 경험치 2배와 특별한 효과가 적용됩니다.

 

3. 경험치 쿠폰

 

데일리 기프트와 토, 일요일 몬스터파크 상자, 이벤트 등에서 획득이 가능한 경험치 쿠폰은 가능하면 꼭 활용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코인샵에서 죽순 상점을 통해서도 수급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4. 익스트림 골드

 

몬스터파크의 코인샵에서 10코인에 구매 가능한 익스트림 골드는 10%의 추가 경험치를 제공합니다.

 

5. 마빌경뿌

 

고확을 잘 살펴보시면 가끔 유저들의 ㅁㅂㄱㅃ와 같은 말을 올리는데요. 외계어같은 이 말은 마빌경뿌라는 뜻으로 해당 채널의 마이스터빌을 가면 경험치 쿠폰을 뿌려주니 채팅창을 항상 주시하세요.

 

제공해드린 팁들을 참고하셔서 효율적인 사냥을 하신다면 2차 테라버닝 기간 내에 빠르게 200을 달성하실 수 있을거에요.

 

 


무료 스팀 총게임 추천 TOP5 총정리!

 

무료 스팀 총게임 추천 TOP5 총정리!

무료 총게임 추천 TOP5 정보 전해드립니다. 스트레스 많이 받을 때 총게임 만한게 없죠. 저도 가끔 새로운 FPS 게임을 즐기는데요. 새로운 게임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서

onoffon.tistory.com

넷플릭스 추천 액션 영화 TOP5 총정리!

 

넷플릭스 추천 액션 영화 TOP5 총정리!

넷플릭스 추천 액션 영화 TOP5 전해드립니다. 요즘 집에서 취미생활을 즐기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은데요. 그러면서 넷플릭스가 우리 일상에 더 가까이 자리 잡은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onoffon.tistory.com

지렁이 키우기 2 바로가기

 

지렁이 키우기 2 바로가기

지렁이 키우기 2 접속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포스팅합니다. 킬링타임용으로 이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이 꽤 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가끔 즐겨 하곤 하는데요. 먼저 링크는 다음과 같습�

onoffon.tistory.com

스포츠 라이브 스코어 사이트 TOP3 총정리!

 

스포츠 라이브 스코어 사이트 TOP3 총정리!

라이브 스코어 사이트 TOP3 총정리 해드립니다.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라이브 스코어에 관심을 많이 가지실텐데요. 오늘은 라이브 스코어 사이트들에 대해서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혹시

onoffon.tistory.com

마블 영화 순서 및 각 영화 정보 총정리!

 

마블 영화 순서 및 각 영화 정보 총정리!

마블 영화 순서 및 각 영화 정보를 정리해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제 헐리우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시리즈가 되어버린 마블 영화에 대해서 다루려고 합니다. 한국에서도 많은 분들이 마�

onoffon.tistory.com

마인 크래프트 스킨 모음 사이트 총정리!

 

마인 크래프트 스킨 모음 사이트 총정리!

마인 크래프트 스킨 사이트 알아보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는 정말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게임이죠. 처음엔 기본 스킨으로 게임을 진행하지만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여러 스킨들이 눈에 들어�

onoffon.tistory.com

[자각몽] 루시드 드림 꾸는법 및 관련 영화!

 

[자각몽] 루시드 드림 꾸는법 및 관련 영화!

▶ 루시드 드림(자각몽) 꿈속에서 자각을 할 수 있는 루시드 드림에 대해서 아시나요? 우리 말로는 자각몽이라고 하는데요. 신기하고 재밌는 소재라서 종종 영화의 중요한 장치로 사용되기도 해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