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아이패드,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 쉽게 하는법!

반응형

▶ 아이패드,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아이패드, 아이폰 자동완성에 대해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자동완성 기능을 통해서 웃픈 상황을 겪는 분들을 종종 커뮤니티에서 보셨을 것 같아요.

아니면 이 글을 보시는 분이 당황스러운 상황을 겪을 수도 있을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 상황을 피하기 위해서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사진을 통해 보여드릴게요.

 

아이패드든 아이폰이든 초기 설정은 제품을 처음 샀을때 여러분들의 기기는 자동완성 기능이 기본적으로 설정되어 있을 거예요.

그래서 해당 기능을 비활성화 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물론 자동완성 기능을 원하는 분들은 활성화를 하면 되는데요.

아이폰 자동완성 제거 방법에 대해서 차근차근 알려드릴게요.

 

 

1. 자동완성 기능은 무엇인가요?

 

 

먼저 제가 '아무렇진'이라는 글을 적었는데요.

아래에 하얗게 포커싱이 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 상태로 띄어쓰기를 한다면 다음과 같이 제가 적은 단어가 변경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글이 자동으로 변환되는데요.

많은 분들이 원치 않는 경우에 자동 변환이 되었던 경험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2. 해결 방법

 

 

 

- 먼저 아이폰, 아이패드의 설정에 들어갑니다.

- 위의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General'(일반) 설정 탭을 선택합니다.

- 분할된 화면 중 오른쪽에 있는 'Keyboard'(키보트) 영역을 선택합니다.

 

 

 

- 이전의 절차를 거친 후 위와 같은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여기에서 'ALL KEYBOADS'(모든 키보드) 내부의 'Auto-Correction'(자동 완성)의 설정을 끕니다.

 

 

 

모든 절차를 거친 후 위와 같이 잘못된 단어를 입력했다고 할지라도 자동완성 기능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하얀색으로 포커싱이 되지도 않고 띄어쓰기 후 단어가 변경되지도 않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부분을 불편해 하시는 것 같아서 정리해봤는데요.

저의 글을 읽고 여러분의 불편함이 해소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팁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4/01 - [웹개발] - 유튜브 반복재생 쉽게하는 방법 정리!

 

유튜브 반복재생 쉽게하는 방법 정리!

▶ 유튜브 반복재생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유튜브를 보다가 한 영상을 반복재생하고 싶으실 때와 무한히 넘어가는 영상을 멈추고 싶으실 때 있지 않으셨나요? 모두 우리가 컨트롤할 수 있는

onoffon.tistory.com

2020/03/17 - [웹개발] - 유튜브 뮤직 타이머 쉽게 하는 방법!

 

유튜브 뮤직 타이머 쉽게 하는 방법!

▶ 유튜브 뮤직 타이머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여러분들 유튜브나 유튜브 뮤직을 사용하실 때 타이머를 설정하는 방법이 궁금하실거예요. 종종 잠들기 전에 유튜브나 유튜브 뮤직을 듣고 자��

onoffon.tistory.com

2020/03/05 - [경제/재테크] - 유튜브 100만뷰, 10만뷰 수익 알아보기!

 

유튜브 100만뷰, 10만뷰 수익 알아보기!

▶ 유튜브 수익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유튜브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얼마의 수익을 얻을 수 있을지 확인하고 시작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많은 유튜버들이 수익

onoffon.tistory.com

2020/02/19 - [분류 전체보기] - 유튜브 편집자 월급의 모든 정보!

 

유튜브 편집자 월급의 모든 정보!

▶ 유튜브 편집자 월급 유튜브 시작이 커짐에 따라 최근 유튜브 편집자에 대한 관심이 커짐에 따라 유튜브 편집자의 월급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시는 것 같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유튜브를 ��

onoffon.tistory.com

2020/02/06 - [이슈] - 유튜브 음악 저작권 문제없이 사용하는 방법

 

유튜브 음악 저작권 문제없이 사용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유튜브 많이 보시죠? 또, 유튜버를 준비하는 분들도 많을 거예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예비 유튜버들을 위해 음악 저작권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리겠습니다! 1. 저작권 위반 경

onoffon.tistory.com

2020/03/31 - [웹개발] -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 방법 총정리!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 방법 총정리!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서비스를 사용하면서 필요한 조건에 따라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에 따른 다양한 조건이 있는데요. 자신의 선택에 따라서 ��

onoffon.tistory.com

2020/03/23 - [웹개발] - 넷플릭스 기록 삭제하는 방법!(매우 쉬움)

 

넷플릭스 기록 삭제하는 방법!(매우 쉬움)

▶ 넷플릭스 기록 삭제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짧게 보았던 영상이라도 다 기록에 저장되는 것이 불편했어요. 시청중인 콘텐체 끝도 없이 많은 영상이 나타나게 되면 ��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