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아이폰 통화 녹음 방법 총정리!

반응형

아이폰 통화 녹음 방법 정리해드립니다.

 

아이폰은 미국 회사 애플에서 만든 스마트폰이죠.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생각하는 것과 조금 다른 부분이 있습니다.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통화중 녹음이 너무 익숙할 텐데요.

애플의 아이폰에는 이 기능이 없습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서 통화 중 음성 녹음을 해야 합니다.

업무상 중요한 거래처 미팅을 하거나 통화 내용이 중요한 경우 녹음을 원하실텐데요.

방법은 크게 두가지가 있는데요.

어플을 사용하는 것과 아이폰 음성녹음 블루투스 기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아이폰 통화 녹음 방법

 

첫번째 방법은 어플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간편하게 이 방법을 적용할 수 있을텐데요.

먼저 앱스토어에서 '통화녹음'이라는 키워드로 검색합니다.

 

 

 

 

해당 키워드로 검색하면 위의 사진과 같이 수많은 어플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수많은 녹음 어플 중에서 직접 사용자 평을 읽어보시고 꼼꼼히 확인하신 후 다운받으시길 바랍니다.

어플 별로 특별히 다른 점이 없다면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어플들이 아무래도 안전한 것 같습니다.

많은 사용자, 리뷰수를 보유한 어플을 먼저 찾아보신 후 리뷰를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해당 어플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두번째 방법은 아이폰 통화녹음 블루투스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네이버에서 '아이폰 통화녹음 블루투스'를 검색했습니다. 

위와 같은 제품들이 나타나는데요.

이번 방법에서도 많은 분들이 리뷰를 남기신 믿을만한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방법은 돈은 조금 들더라도 고품질의 음질과 편의성을 가지고 있으니 고려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 통화 녹음 방법에 대해서 전해드렸습니다.

평소 통화 중 녹음을 해야 하는데 하지 못해서 불편하셨을 분들께 도움이 됐길 바라겠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필요한 정보들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7/14 - [꿀팁] - 유튜브 mp3 음원추출 쉽게 하는 방법!

 

유튜브 mp3 음원추출 쉽게 하는 방법!

유튜브 mp3 음원추출 쉽게 하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유튜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인터넷에 많은 꿀팁들이 돌아다니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 한가지를 여러분께 �

onoffon.tistory.com

2020/03/05 - [경제/재테크] - 유튜브 100만뷰, 10만뷰 수익 알아보기!

 

유튜브 100만뷰, 10만뷰 수익 알아보기!

▶ 유튜브 수익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유튜브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얼마의 수익을 얻을 수 있을지 확인하고 시작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많은 유튜버들이 수익

onoffon.tistory.com

2020/02/19 - [분류 전체보기] - 유튜브 편집자 월급의 모든 정보!

 

유튜브 편집자 월급의 모든 정보!

▶ 유튜브 편집자 월급 유튜브 시작이 커짐에 따라 최근 유튜브 편집자에 대한 관심이 커짐에 따라 유튜브 편집자의 월급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시는 것 같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유튜브를 ��

onoffon.tistory.com

2020/02/06 - [이슈] - 유튜브 음악 저작권 문제없이 사용하는 방법

 

유튜브 음악 저작권 문제없이 사용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유튜브 많이 보시죠? 또, 유튜버를 준비하는 분들도 많을 거예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예비 유튜버들을 위해 음악 저작권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리겠습니다! 1. 저작권 위반 경

onoffon.tistory.com

2020/03/17 - [웹개발] - 유튜브 채널, 사용자 차단하는 과정 정리!

 

유튜브 채널, 사용자 차단하는 과정 정리!

▶ 유튜브 채널, 사용자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를 보시면서 관심이 없으시거나 원치 않은 채널까지 유튜브에서 추천해주는 경우가 있을 거예요. 원하는 영상만 나오는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