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블랙핑크 컴백 확정!

반응형

블랙핑크 컴백확정 소식 전해드립니다. 

 

 

1년 2개월만에 블랙핑크가 컴백한다는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블랙핑크는 제니, 지수, 로제, 리사로 구성된 4인조 아이돌 그룹입니다.

데뷔 초부터 많은 사람들에서 큰 관심을 받으며 매 음반마다 큰 화제를 몰고 왔습니다.

 

 

유튜브 뷰 수도 어마어마한데요.

데뷔곡 휘파람은 4억뷰, 붐바야는 8억뷰, 불장난은 4억뷰, 마지막처럼은 7억뷰, 뚜두뚜두는 11억뷰, 킬디스러브는 8억뷰로 모두 억대 뷰를 기록했습니다.

또, 제니의 솔로곡 솔로는 4억뷰로 개인 활동에서도 좋은 반응을 불렀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국, 아시아를 넘어서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레이디 가가와 함께 작업을 하여 6집 앨범에 피쳐링 작업을 했습니다.

한국의 가수들이 전세계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는 모습이 자랑스럽네요. :-)

 

 

블랙핑크의 소속사 YG는 블랙핑크가 6월 중 컴백할 것으로 발표했습니다.

이번 앨번은 지난 4월의 'KILL THIS LOVE'이후 1년 2개월만에 발표되는 곡으로 6월 초~중순에 발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현재 신곡 녹음은 모두 끝마쳤으며 5월 중에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후 정확한 일정이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늘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팬들과 대중에게 큰 인기를 얻었던 블랙핑크의 다음 앨범을 기대하며 글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4/08 - [연예인] - 강민경 집, 한남더힐, 주방 정보!

 

강민경 집, 한남더힐, 주방 정보!

강민경 집 한남더힐, 주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성 그룹으로 다비치를 뽑으실 것 같습니다. 그 중 강민경은 현재 유튜브까지 운영하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데요. 영상..

onoffon.tistory.com

2020/04/16 - [이슈] - 하트시그널3 박지현 나이, 대학교, 직업, 책 총정리!

 

하트시그널3 박지현 나이, 대학교, 직업, 책 총정리!

하트시그널3 박지현의 나이, 대학교, 직업, 책 정리해드립니다. 방송이 시작하기도 전에 부정적인 여론이 굉장히 많아서 이전 시즌보다 화제를 끌고 있지는 못하는 것 같습니다. 학폭, 버닝썬 등 다소 과격한 단..

onoffon.tistory.com

2020/03/16 - [이슈] - [하트시그널 시즌3] 수의대 이가흔 나이 및 정보!

 

[하트시그널 시즌3] 수의대 이가흔 나이 및 정보!

▶ 하트시그널 3 수의대생 이가흔 출연자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3의 출연자들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수의대생 출연자가 있다고 알려져있는데요. 건국대 수의대 15학번 이가흔이 그..

onoffon.tistory.com

2020/03/16 - [연예인] - [하트시그널2] 임현주 나이 및 혈액형, 근황 알아보기!

 

[하트시그널2] 임현주 나이 및 혈액형, 근황 알아보기!

▶ 하트시그널2 임현주의 나이와 혈액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 3가 2020년 3월 25일부터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새로운 시즌이 시작하면서 이전 시즌의 인물들이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어요. 새..

onoffon.tistory.com

2020/04/03 - [이슈] - 화민 실물 및 남자친구, 기부 정보 정리!

 

화민 실물 및 남자친구, 기부 정보 정리!

화민 실물과 남자친구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화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분위기 있는 사진으로 100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가지고 있어요. 또, 많..

onoffon.tistory.com

2020/03/29 - [이슈] - 홍수주 나이, 소속사, 임블리 정보!

 

홍수주 나이, 소속사, 임블리 정보!

▶ 임블리 모델 출신 홍수주의 나이와 소속사 및 정보들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임블리 모델 출신 홍수주의 정보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SNS상에 많은 모델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onoffon.tistory.com

2020/03/28 - [이슈] - 포니 남편 '백현우', 결혼, 나이 정보!

 

포니 남편 '백현우', 결혼, 나이 정보!

▶ 포니 남편 백현우와의 결혼과 나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뷰티 유튜버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포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990년 1월 22일 생으로 한국 나이 30세입니다. 유튜브는 2015년에..

onoffon.tistory.com

2020/03/18 - [연예인] - 아이유 책 추천 목록 알아봅시다!

 

아이유 책 추천 목록 알아봅시다!

▶ 아이유 책 추천 목록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방송이나 여러 매체를 통해서 아이유가 독서를 많이 한다는 사실이 잘 알려져 있는데요. 책을 많이 읽은 만큼 추천하는 책들을 의미 있는 소개가 될 것 같..

onoffon.tistory.com

2020/03/18 - [연예인] - 많은 분들이 위로받은 아이유 명언들!

 

많은 분들이 위로받은 아이유 명언들!

▶ 아이유의 명언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정말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가수 아이유의 명언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려고 합니다. 아이유는 어렸을 때부터 많은 고생을 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그 시간 동안 성숙하고..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