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로즈하 과거, 대학 전공, 아이린 메이크업 정보 정리!

반응형

로즈하 과거, 대학 전공, 아이린 메이크업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로즈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로 다양한 컨텐츠의 영상을 업로드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자신을 브랜딩하여 많은 사람들과 다양한 채널로 소통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로즈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로즈하 프로필

본명은 하지은이며 1993년생으로 한국나이 28살입니다.

대표적인 뷰티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고등학교 때에도 미술을 했으며 대학교에서는 디자인 전공을 했다고 합니다.

미술과 디자인을 공부하며 색에 대한 탄탄한 기본기를 통해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또, 아기자기한 메이크업으로 많은 구독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로즈하는 20살부터 뷰티에 관심이 많아서 블로그를 통해 화장품 리뷰, 메이크업을 포스팅했습니다.

센스있는 메이크업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았고 '다이아 티비' 측에서 유튜버로 활동할 것을 제안받아서 시작했다고 합니다. 

 

 

 

 

2. 로즈하 과거

 

 

로즈하는 의류 쇼핑몰을 운영했던 경험이 있었습니다.

쇼핑몰 이름도 자신의 이름을 딴 로즈하였는데요.

처음 운영하다 잘 되지 않아서 운영을 중단했고 다시 운영을 하며 잘 이어가다가 현재는 전업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이린 메이크업을 통해 큰 관심을 받았었습니다.

싱크로율이 굉장히 비슷해서 아이린도 실제로 본 적이 있다고 했는데요.

지금까지도 회자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뷰티 유튜버인 로즈하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봤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로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3/28 - [이슈] - 포니 남편 '백현우', 결혼, 나이 정보!

 

포니 남편 '백현우', 결혼, 나이 정보!

▶ 포니 남편 백현우와의 결혼과 나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뷰티 유튜버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포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990년 1월 22일 생으로 한국 나이 30세입니다. 유튜브는 2015년에..

onoffon.tistory.com

2020/03/29 - [이슈] - 홍수주 나이, 소속사, 임블리 정보!

 

홍수주 나이, 소속사, 임블리 정보!

▶ 임블리 모델 출신 홍수주의 나이와 소속사 및 정보들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임블리 모델 출신 홍수주의 정보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SNS상에 많은 모델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MAA 소속사에 소속..

onoffon.tistory.com

2020/04/03 - [이슈] - 화민 실물 및 남자친구, 기부 정보 정리!

 

화민 실물 및 남자친구, 기부 정보 정리!

화민 실물과 남자친구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화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분위기 있는 사진으로 100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가지고 있어요. 또, 많..

onoffon.tistory.com

2020/04/06 - [이슈] - 문복희 나이, 대학, 틴트 정보 정리!

 

문복희 나이, 대학, 틴트 정보 정리!

문복희 나이, 대학, 틴트에 대해서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유튜버이며 먹방 크리에이터인 문복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문복희는 기존의 대식가들이 먹방 컨텐츠를 자리잡고 있을 때 자신만의 색깔로 많은 시..

onoffon.tistory.com

2020/04/07 - [연예인] - 김태리 대학, 고등학교, 데뷔, 혈액형 정보 정리!

 

김태리 대학, 고등학교, 데뷔, 혈액형 정보 정리!

김태리 대학, 고등학교, 데뷔 정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대한민국 여배우 중 현재 가장 활발한 활동을 하는 배우는 김태리인 것 같습니다. 최근 정말 좋은 작품들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김태리에..

onoffon.tistory.com

2020/04/05 - [연예인] - 차은우 본명, 나이, 마스크, 가족 정보 정리!

 

차은우 본명, 나이, 마스크, 가족 정보 정리!

차은우 본명, 나이, 마스크, 가족 정보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판타지오의 자체 연습생 시스템인 I-TEEN 출신 차은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차은우는 요즘 방송이나 각종 매체에서 정말 활발한..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