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쯔양 나이, 쌍둥이, 논란 정보 총정리!

반응형

쯔양 나이, 쌍둥이, 나이 논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 방송 컨텐츠 중 가장 많은 분들이 보시는 컨텐츠 중 하나는 먹방이죠.

쯔양은 먹방 컨텐츠 크리에이터 중 가장 인기있는 사람인데요.

타이틀에 쓰인 정보들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쯔양 논란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분들은 그만큼 논란에 휩싸이게 되는데요.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대형 커뮤니티인 디시인사이드의 한 글로 인해서 논란이 생겼었어요.

한 네티즌은 쯔양이 학창시절 학폭 가해자였으며 술과 담배를 즐겨해 학교에 잘 나오지 않았다는 것과 돈이 필요해 어플을 통해 10살 연상을 만났다는 허위 사실을 유포했어요.

 

 

 

 

사실 쯔양은 학교폭력의 피해자였으며 이로 인해 정신과 치료를 받았다는 경험을 이야기했어요.

자신의 아픈 경험을 통해 해당 게시글을 전면 반박하였는데요.

또한, 10살 연상의 남자를 만났다는 잘못된 정보에 대해서 법적 대응을 한다는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인기가 많은 사람들에게 종종 허위사실이 유포되는데요.

사실과 다른 정보로 인해서 당사자는 정신적으로 큰 피해를 입게 됩니다.

또한, 쯔양의 경우 아픈 과거를 다시 들추게 되었어요.

허위사실 배포는 이처럼 2차 가해를 할 수 있고 피해자에게 아픈 과거를 다시 떠올리게 하기도 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허위로 유포하는 일이 없어져야 하고 행동에 따른 큰 책임이 돌아가야 할 것입니다.

 

 

2. 쯔양 쌍둥이

쯔양은 일반인보다 압도적으로 많은 양의 음식을 먹는데요.

이런 모습에 따라 세쌍둥이 컨셉으로 방송을 진행했어요.

숨겨둔 쌍둥이 동생이 있다며 "쩌양"이라고 소개했는데요.

잠시 자리를 비우고 동생이 들어와서 다시 먹방을 진행했어요.

또, "쪼양"이라는 동생을 소개하며 "쩌양"과 "쪼양"이 방송을 진행했어요.

 

 

 

 

"쪼양"과 "쩌양"의 등장은 세쌍둥이 컨셉으로 방송을 진행한 것이었어요.

시청자들은 재밌는 컨셉이었다며 해당 방송을 재밌게 봤다는 평이 많았어요.

다양한 컨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좋아보였습니다. :-)

 

3. 쯔양 나이

쯔양은 1997년 4월 25일생으로 한국 나이로 24살입니다.

키는 161cm이고 혈액형은 O형이며 많은 양의 음식을 먹지만 48kg으로 마른 체형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보통 사람과 다른 모습을 가진 것 같아서 많은 분들이 쯔양의 관리 비결에 대해서 굉장히 궁금해 하시는 것 같습니다.

 

 

 

 

200만명을 넘는 엄청난 수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2018년 10월 23일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로 지금까지 계속해서 구독자가 늘어나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어요.

지금은 방송에도 나올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방송을 통해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유튜브 쯔양 채널에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4/03 - [이슈] - 화민 실물 및 남자친구, 기부 정보 정리!

 

화민 실물 및 남자친구, 기부 정보 정리!

화민 실물과 남자친구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화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분위기 있는 사진으로 100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가지고 있어요. 또, 많..

onoffon.tistory.com

2020/03/29 - [이슈] - 홍수주 나이, 소속사, 임블리 정보!

 

홍수주 나이, 소속사, 임블리 정보!

▶ 임블리 모델 출신 홍수주의 나이와 소속사 및 정보들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임블리 모델 출신 홍수주의 정보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SNS상에 많은 모델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MAA 소속사에 소속..

onoffon.tistory.com

2020/03/28 - [이슈] - 포니 남편 '백현우', 결혼, 나이 정보!

 

포니 남편 '백현우', 결혼, 나이 정보!

▶ 포니 남편 백현우와의 결혼과 나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뷰티 유튜버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포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990년 1월 22일 생으로 한국 나이 30세입니다. 유튜브는 2015년에..

onoffon.tistory.com

 

2020/04/01 - [웹개발] - 유튜브 반복재생 쉽게하는 방법 정리!

 

유튜브 반복재생 쉽게하는 방법 정리!

▶ 유튜브 반복재생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유튜브를 보다가 한 영상을 반복재생하고 싶으실 때와 무한히 넘어가는 영상을 멈추고 싶으실 때 있지 않으셨나요? 모두 우리가 컨트롤할 수 있는 부분인데요. 이 부..

onoffon.tistory.com

2020/03/05 - [경제/재테크] - 유튜브 100만뷰, 10만뷰 수익 알아보기!

 

유튜브 100만뷰, 10만뷰 수익 알아보기!

▶ 유튜브 수익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유튜브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얼마의 수익을 얻을 수 있을지 확인하고 시작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많은 유튜버들이 수익 인증을 하고 있는..

onoffon.tistory.com

2020/02/19 - [취업준비] - 유튜브 편집자 월급의 모든 정보!

 

유튜브 편집자 월급의 모든 정보!

▶ 유튜브 편집자 월급 유튜브 시작이 커짐에 따라 최근 유튜브 편집자에 대한 관심이 커짐에 따라 유튜브 편집자의 월급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시는 것 같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유튜브를 사용하시죠. 연령대에..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