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개발

유튜브 뮤직 타이머 쉽게 하는 방법!

반응형

▶ 유튜브 뮤직 타이머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여러분들 유튜브나 유튜브 뮤직을 사용하실 때 타이머를 설정하는 방법이 궁금하실거예요.

종종 잠들기 전에 유튜브나 유튜브 뮤직을 듣고 자는 분들이 계시는 것 같더라고요.

그런데 잠들었을 때 자동으로 꺼졌으면 좋겠는데 아직 방법을 모르는 분들은 계속 틀어놓을 수 밖에 없으실 거예요.

원하는 시간에 타이머를 맞추고 어플을 종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을 기준으로 어떻게 처리해야 할 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보통 알람을 설정하는 아이폰의 기본 어플인 '시계' 앱을 실행합니다.

 

 

 

 

 

 

시계 어플을 실행한 후 하단 메뉴바의 가장 오른쪽에 있는 타이머를 선택합니다.

이후, 타이머 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상단 박스 내에서 시간을 설정합니다.

이후 중간에 있는 '타이머 종료 시'를 선택합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하면 위의 사진처럼 타이머가 끝났을 시 설정할 수 있는 소리 또는 동작이 나타납니다.

어플의 가장 아래로 내려가보시면 '실행 중단' 항목이 있습니다.

타이머 종료시 유튜브 또는 유튜브 뮤직을 중지 시키기 위해서 이 버튼을 선택합니다.

 

 

이 상태로 타이머에 지정한 시간이 지나면 유튜브나 유튜브 뮤직이 멈춰집니다.

이렇게하면 쉽게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으니 확인하시고 진행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2020/03/08 - [웹개발] - 유튜브 뮤직 가사 쉽게 보는법!

 

유튜브 뮤직 가사 쉽게 보는법!

유튜브 뮤직 가사 보는법에 대해서 같이 알아봅시다. 유튜브 뮤직은 늘 가사를 보기 힘들다는 단점 때문에 많은 분들이 불편함을 겪으시는 것 같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크롬 확장프로그램까지 나왔는데요...

onoffon.tistory.com

2020/03/05 - [경제/재테크] - 유튜브 100만뷰, 10만뷰 수익 알아보기!

 

유튜브 100만뷰, 10만뷰 수익 알아보기!

▶ 유튜브 수익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유튜브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얼마의 수익을 얻을 수 있을지 확인하고 시작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많은 유튜버들이 수익 인증을 하고 있는..

onoffon.tistory.com

2020/03/05 - [웹개발] - 정말 쉽게 유튜브 영상 다운받는 방법 정리!

 

정말 쉽게 유튜브 영상 다운받는 방법 정리!

▶ 유튜브 영상, mp3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를 사용하다보면 유튜브 영상또는 mp4, mp3파일을 다운받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영상을 쉽게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들을 소개드리겠습니다...

onoffon.tistory.com

2020/02/19 - [웹개발] - 유튜브 반복재생 쉽게하는 법!

 

유튜브 반복재생 쉽게하는 법!

▶ 유튜브 반복재생 및 자동재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유튜브를 보다가 한 영상을 반복재생하고 싶으실 때와 무한히 넘어가는 영상을 멈추고 싶으실 때 있지 않으셨나요? 모두 우리가 컨트롤할 수 있는 부..

onoffon.tistory.com

2020/02/19 - [일상다반사] - 유튜브 자막 추출 쉽게 하는 법!

 

유튜브 자막 추출 쉽게 하는 법!

안녕하세요. 유튜브 이용하시면서 유용한 팁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유튜브로 공부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자막 추출이 도움이 많이 되더라고요.ㅎㅎ 시작하겠습니다!! 1. 유튜브 자막 추출 유튜브 자막..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