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윌리엄 국적, 나이 및 한국이름 알아보기!

반응형

▶ 슈퍼맨이 돌아왔다 밴틀리와 윌리엄의 나이와 한국이름 및 국적을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 슈돌 즐겨보시나요?

오늘은 샘 헤밍턴의 장남 슈돌 윌리엄의 나이와 한국이름에 대해서 이야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장난꾸러기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웃음을 주는데요.

귀여워서 가끔 찾아보곤 합니다.ㅎㅎ

 

 

 

윌리엄에 대해서 찾아보다가 여러분께도 알려드리려고 포스팅을 시작하게 됐어요.

샘 헤밍턴의 아들 중 장남으로 많은 분들에게 방송을 통해서 많은 분들에게 행복을 전해주는 아이인데요.

2016년 7월 12일에 태어나 올해 5살이며 한국 이름은 정태오입니다.

또한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한국과 호주의 이중국적을 가지고 있어요.

 

 

 

맨 처음 윌리엄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을 때가 2016년 10월 30일이었는데요.

첫 방송에서 윌리엄의 모습은 정말 작고 귀여운 인형같은 모습이었어요.

실제로 인형을 옆에 두고 진짜 윌리엄을 찾는 컨셉의 사진들도 한동안 유행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랬던 윌리엄이 어느새 이렇게 멋지게 잘 자라난 것을 보니 대견해요. :-)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윌리엄은 샘 헤밍턴 부부의 정말 힘든 시간 속에서 얻은 선물이예요.

윌리엄이 태어나기 전에 샘 헤밍턴은 인공수정을 2번, 시험관 아기를 4번 시도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오랜시간 노력한 결실로 윌리엄이 태어났고 바로 다음해에 동생 벤틀리가 태어나게 되었습니다.

 

 

 

 

동생 벤틀리는 2017년 11월 8일에 태어났고 현재 3살이에요.

한국 이름은 정우성입니다.

그리고 국적은 윌리엄과 같이 호주, 한국 이중국적을 가지고 있어요.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소중한 두 아들인 윌리엄과 벤틀리가 태어났고 방송을 통해 두 형제의 모습을 바라볼 수 있었습니다.

힘든 시간을 보상받는 듯 착하고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어요.ㅎㅎ

 

 

 

 

윌리엄은 부모님이 한국에서 만났고 한국어로 대화를 하다보니 영어보다 한국말을 더 익숙해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동생 벤틀리와 대화할 때에도 한국어를 통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윌리엄은 작년부터 말을 유창하게 하기 시작했는데요.

코미디언인 아버지의 피를 물려받아서 그런지 슈돌에서 웃기는 장면을 자주 연출하곤 합니다.

재치있는 말들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어요.ㅎㅎ

 

 

 

 

 

멋지고 건강하게 잘 자라난 윌리엄의 나이와 한국이름, 국적에 대해서 전해드렸습니다.

앞으로도 얼마간 방송을 통해서 두 형제의 모습을 바라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지금처럼만 건강하고 착하게 잘 자랐으면 좋겠네요!

이번주에도 두 형제의 귀여운 케미를 기대하며 글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3/12 - [이슈] - [미스터트롯] 김호중 고향, 나이 및 직업!(+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김호중 고향, 나이 및 직업!(+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김호중의 고향, 나이와 직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파란만장한 인생을 살아왔고 열심히 노력하며 살아가고 있는 김호중에 대해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김호중의 고향은 경상남도 울산입니다...

onoffon.tistory.com

2020/03/12 - [이슈] - [미스터트롯] 김희재 고향, 나이 및 해군 정보!(+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김희재 고향, 나이 및 해군 정보!(+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김희재 고향과 나이 그리고 해군인 직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희재는 지난 준결승에서 엎치락 뒤치락하는 떨리는 경쟁 속에서 역전승을 거두며 결승 진출이 확정되었습니다. 준결승에서 고생..

onoffon.tistory.com

2020/03/12 - [이슈] - [미스터트롯] 영탁 고향, 나이, 본명 및 부모님 정보!(+노래 영상)

 

[미스터트롯] 영탁 고향, 나이, 본명 및 부모님 정보!(+노래 영상)

▶ 미스터트롯 영탁의 고향과 나이, 본명 및 부모님의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한창 미스터트롯 열풍입니다. 영탁은 지난 미스터트롯 준결승에서 2위를 차지한 실력파인데요. 이 가수에 대한 정보에 대해서 궁금해..

onoffon.tistory.com

2020/03/06 - [이슈] - 임영웅 1위, 미스터트롯 최종 결승 진출자 정보!(+ 노래 영상)

 

임영웅 1위, 미스터트롯 최종 결승 진출자 정보!(+ 노래 영상)

▶ 임영웅 1위 및 투표 결과 정리 임영웅 씨의 1위 소식과 미스터 트롯이 시청률 갱신이 화제를 몰고 있습니다. 지난 5일 미스터 트롯 준결승 미션 1라운드와 '1대 1 한곡 대결'이 방영되었는데요. 투표 결과와 임..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