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잼잼이 나이 및 본명 알아보기!

반응형

▶ 슈돌 잼잼이 나이, 본명

 

오늘은 너무 이쁜 문희준, 소율 부부의 아이인 잼잼이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해요!

잼잼이는 작년 6월부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하게 되었는데요.

아이돌 출신 부부인 문희준과 소율의 아이로 귀여운 모습에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것 같습니다.

 

 

 

 

잼잼이는 2017년 5월 12일에 태어나 2020년, 올해 4살입니다.

본명은 '문희준'의 와 '소율'의 을 합친 문희율입니다.

부모님의 이름에서 한 글자씩 가져와서 아이의 이름이 지어졌다는 게 참 좋을것 같아요. :-)

 

 

 

 

 

 

잼잼이가 태어나기 전에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던 것 같아요.

먼저 문희준, 소율 부부는 2017년 잼잼이가 태어난 해에 결혼을 했어요.

2016년 활발히 활동하던 크레용팝의 소율은 공황장애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하는 기간을 가졌어요.

그 기간 중인 2016년 11월 24일에 소율은 팬카페를 통해 자필로 결혼 소식을 알리게 되었는데요.

 

 

 

 

멤버들도 몰랐던 사실이고 팬들에게도 갑작스러운 일이라서 당시에 많은 분들이 당황하셨던 것 같아요.

활동중단을 하고 있는 기간 중의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는 혼전 임신일 것이라는 추측을 만들었고 많은 팬들이 등을 돌리게 되었어요.

소율은 당시 혼전임신이 아니라는 입장을 발표했는데요.

이후 3개월 후에 혼전임신 및 출신 사실을 밝히며 논란을 불러왔습니다.

 

 

 

 

 

 

 

 

 

25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결혼을 하게되고 갑작스러운 임신 사실에 본인이 가장 많이 당황했을거예요.

당황스러운 시간들 속에서 팬들의 목소리에 부담을 느끼고 잘못된 판단을 했던 것으로 생각됩니다.

언젠가는 밝혀질 거짓말이라고 생각하기보다 당장의 일들을 외면하고 싶은 마음이었을 거예요.

 

 

 

 

팬들의 마음을 모두 돌릴 수 없겠지만 지금은 사랑스러운 잼잼이를 잘 키우고 열심히 활동하는 것이 해야할 일이라고 생각됩니다.

여러가지고 아쉽고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흘려보내고 이렇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이와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서 보여진 첫 방송에서도 다른 사람들에게 먹을 것을 양보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착하고 건강하게 잘 자라는 모습을 보면 대견해보입니다.

앞으로도 아빠와 함께 기분좋은 케미를 보여주길 바라면서 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3/13 - [연예인] -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윌리엄 국적, 나이 및 한국이름 알아보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윌리엄 국적, 나이 및 한국이름 알아보기!

▶ 슈퍼맨이 돌아왔다 밴틀리와 윌리엄의 나이와 한국이름 및 국적을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 슈돌 즐겨보시나요? 오늘은 샘 헤밍턴의 장남 슈돌 윌리엄의 나이와 한국이름에 대해서 이야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onoffon.tistory.com

2020/01/16 - [이슈] - 박주호 아내 안나 국적, 나이, 직업, 셋째 소식

 

박주호 아내 안나 국적, 나이, 직업, 셋째 소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축구선수 박주호가 건나블리(건우, 나은)에 이어 셋째를 출산했다는 것입니다. 평소에 슈돌을 즐겨보는데요. 애기들이 너무 귀여워서 정이..

onoffon.tistory.com

 

2020/03/06 - [이슈] - 임영웅 1위, 미스터트롯 최종 결승 진출자 정보!(+ 노래 영상)

 

임영웅 1위, 미스터트롯 최종 결승 진출자 정보!(+ 노래 영상)

▶ 임영웅 1위 및 투표 결과 정리 임영웅 씨의 1위 소식과 미스터 트롯이 시청률 갱신이 화제를 몰고 있습니다. 지난 5일 미스터 트롯 준결승 미션 1라운드와 '1대 1 한곡 대결'이 방영되었는데요. 투표 결과와 임..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