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사운즈한남 나들이 - 일호식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

사운즈한남의 스틸북스에 대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오늘은 바로 옆에 있는 식당인 일호식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해요.

정말 맛있게 잘 먹고 왔는데요. 

여러가지로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ㅎㅎ

 

 

 

 

 

위치는 역시 JOH가 만들고 운영하는 사운즈한남에 있는데요.

스틸북스 정면에서 오른쪽을 보시면 일호식이 있을 거예요.

 

 

위의 사진과 같은 일호식의 현관을 보실 수 있을거예요!

제가 도착한 시간은 브레이크 타임과 겹쳐서 잠시동안 스틸북스에서 책을 읽으러 갔어요.ㅎㅎ

 

 

 

 

 

스틸북스에서 책에 너무 집중하느라 제시간을 놓쳐서 대기해야 했는데요.

왼쪽에 보이시는 패드에 전화번호를 적으면 제시간에 맞춰 알림 카톡이 오게돼요.ㅎㅎ

그리고 오른쪽에 보시면 차가 구비되어 있는데요. 

대기하는 동안 따뜻한 차를 마시면서 몸을 녹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더 많은 메뉴가 있지만 식당 밖에 간략히 메뉴를 소개한 부분이 있었어요.

메뉴를 미리 고를 수 있어서 좋았아요.

저희는 일호식 한상차림 1호를 먹었는데요. 

사진으로 하나하나 보여드릴게요.

 

 

 

모든 요리가 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사진을 보니까 다시 그때의 맛이 떠올라서 군침이 도네요.

여러분도 사운즈한남에 방문할 일이 있으시다면 들려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오늘은 직접 제돈내고 다녀온 일호식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봤는데요.

다음에도 좋은 음식점 있으면 추천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2020/02/16 - [일상다반사] - 사운즈한남 나들이 - 스틸북스

 

사운즈한남 나들이 - 스틸북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한남동의 대표적인 나들이 장소, 사운즈한남에 다녀온 기록을 적어보려고 해요. :-) 스틸북스에 다녀왔고 몇 가지 책을 읽었어요. 오랜만에 서점을 다녀오니 마음이 가벼워지고 힐링됐..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