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

동물 꿈해몽 - 호랑이, 뱀

반응형

동물 꿈 해몽 정보 전해드립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면서 꿈을 꾸곤 합니다.

살인자에게 쫓기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잘 되는 꿈, 친구와 싸우는 꿈 등 아주 다양한 꿈을 가죠.

어떤 꿈 내용은 자고 일어나면 잊어버릴 정도로 임팩트가 없고 어떤 꿈 내용은 자고 일어나 한참이 지나도록 머릿속에 떠오르고 계속 기억날 정도로 임팩트가 강합니다.

 

대체로 그런 꿈을 꾸면 이 꿈의 의미가 뭘지 궁금해서 해몽을 찾아보곤 하죠.

해몽을 많이 찾아보는 꿈 중 하나는 바로 동물 꿈입니다.

동물 꿈 중 많은 꿈이 태몽과도 관련이 있고 재물과도 관련이 있기 때문이죠.

 

오늘은 동물 꿈 중에서도 가장 사람들이 꿈 해몽을 많이 찾는 호랑이와 뱀 꿈 해몽을 해보겠습니다.

 

 

동물 꿈해몽 - 호랑이, 뱀

 

 

첫 번째로 호랑이 꿈입니다.

 

호랑이는 동물의 왕이라고 불리죠.

그래서 호랑이가 꿈에 나오면 보통 권력이나 권세 등 강력한 힘을 떠올리게 됩니다.

호랑이가 나오는 꿈을 상황별로 해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서 새끼 호랑이가 나왔다면 재물 쪽과 관련된 의미를 지닌다고 보면 됩니다.

 

생각하지 못한 곳에서 돈이 들어온다거나 투자한 곳에서 엄청난 수익이 나오는 등 재물운이 생기게 될 징조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만약 꿈에서 자신이 새끼 호랑이를 안아서 돌봐주고 있는 상황이라면 애물원과 재물운이 올라가게 되어 현실에서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좋아지거나 아니면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데 그 사람과 사랑하는 사이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상황은 태몽으로도 해석될 수 있습니다.

새끼 호랑이를 안고 있다면 장차 높은 권력에 오를 수 있는 아이가 태어남을 의미합니다.

전체적으로 길몽입니다.

 

만약 꿈에서 자신이 새끼 호랑이를 키우고 있는 상황이라면 그것은 현실에서 자신에게 큰 행운이 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마음이 꿈에 투영되었기 때문입니다.

혹은 이성이 자신의 마음대로 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투영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만약 꿈속에서 새끼 호랑이가 자신의 말을 안 듣고 이리저리 뛰어다닌다면 현실에서 자신의 행운을 컨트롤할 수 없다는 뜻입니다.

 

만약 꿈에서 새끼 호랑이의 몸집이 갑자기 커지는 상황이라면 이것은 길몽입니다.

왜냐하면 현실에서 자신이 진행 중인 프로젝트나 사업이 번창하고 잘 된다는 의미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런 꿈을 꾸신 분들은 자신이 현재 하고 일에 자신감을 가지고 일을 추진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꿈에서 호랑이가 나왔는데 무서워서 호랑이를 피해 도망가는 상황이라면 이 꿈은 좋지 않습니다.

이 꿈이 태몽이라면 태어나게 될 아이가 유산되거나 일찍 죽게 됨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호랑이는 권력이나 힘을 상징하기 때문에 호랑이를 피하면 현실에서 권력이나 힘을 잃게 되거나 권력을 얻더라도 금방 상실됨을 의미합니다.

 

만약 호랑이에게 물리는 꿈을 꾼다면 이것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행운이나 명예 혹은 돈을 얻을 수 있게 됨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런 꿈을 꾸신 분들은 다가올 미래의 행운을 낚아채기 위해 미리미리 대비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만약 꿈에서 백호가 나왔다면? 백호 꿈은 대부분 태몽입니다.

백호 꿈이 태몽인 아이는 장차 나라에서 큰일을 하고 널리 이름을 떨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백호가 나타났을 때 도망가거나 두려워하지 않고 백호를 쓰다듬는다면 그 행운이 더욱 강해진다고 합니다.

 

 

 

두 번째는 뱀 꿈입니다.

 

뱀을 떠올리면 뭔가 음침하고 차가운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뱀 꿈은 흉몽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내용에 따라 엄청난 행운을 가져다주는 길몽일 수도 있습니다.

뱀 꿈을 상황별로 해석해보며 길몽과 흉몽을 구분해보겠습니다.

 

만약 꿈에서 문이나 창문 틈으로 뱀 여러 마리가 들어온다면 꿈을 꾼 사람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여자가 이런 꿈을 꿨다면 앞으로의 인생에 남자 복이 많아 여러 남자를 만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길몽입니다.

 

하지만 남자의 경우는 다릅니다.

남자가 이런 꿈을 꿨다면 앞으로 남자의 신변에 위험이 닥칠 것을 의미합니다.

혹은 자신이 처리해야 할 것들이 많아짐을 의미합니다.

 

만약 꿈에서 뱀에게 물려 독을 짜내고 있는 상황이라면 이는 엄청난 길몽입니다.

꿈 상황만 보면 굉장히 찝찝한 상황이라 흉몽이라고 생각할 수 있으나 길몽입니다.

사업을 크게 성공시키거나 재물운이 상승해 복권에 당첨되는 등 엄청난 행운이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만약 꿈에서 뱀을 죽였다면 이 또한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자신이 목적하는 바를 이루거나 재물운이 상승하여 재산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혹은 자신의 경쟁자나 자신에게 해가 되는 상대를 제거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만약 꿈에서 뱀이 자신의 입속에서 나오고 있는 상황이라면 이는 입조심하라는 경고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험담이나 뒷담을 하다가 오히려 자신이 공경에 빠지게 되거나 사람들 앞에서 대망신을 당하게 될 수 있습니다.

혹은 상대에게 상처가 되는 말을 하다가 그 사람과 영원히 멀어지거나 적대 관계가 될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신 분들은 앞으로의 인간관계에서 사람을 대할 때 말을 항상 조심함으로써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꿈에서 자기 집에 있던 뱀이 집 밖으로 나간 상황이라면 이는 엄청난 흉몽입니다.

왜냐하면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일이 망하게 되어 몰락하게 됨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꿈을 꾸신 분들은 하던 일을 멈추고 진행과정을 살펴보며 무엇이 잘못되진 않았나 돌아보는 시간을 갖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동물 꿈 해몽에 대한 설명을 마칩니다.


자연과 관련된 꿈해몽 7가지 총정리

 

자연과 관련된 꿈해몽 7가지 총정리

자연과 관련된 꿈해몽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깊이 잠들면 다양한 꿈을 꾸곤 하는 데요. 그 중에서도 자연에 관한 꿈을 꾸면 괜히 ‘무슨 의미가 있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에 잠기기도 합니다.

onoffon.tistory.com

무료 꿈해몽 사이트 TOP3 총정리!

 

무료 꿈해몽 사이트 TOP3 총정리!

무료 꿈해몽 사이트 TOP 총정리 해드립니다. 종종 사람들은 꿈에 대해 의미를 의미하며 해석하길 바랍니다. 어젯밤 꿈이 가리키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싶어하죠. 꿈해몽에 대한 과학적인 결과가

onoffon.tistory.com

어깨동무 꿈 해몽에 대한 10가지 의미!

 

어깨동무 꿈 해몽에 대한 10가지 의미!

▶ 어깨동무 꿈 해몽 알아보기. 오늘은 어깨와 어깨동무랑 관련된 꿈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 어깨동무 꿈 1. 친구들과 어깨동무를 하는 꿈 → 같은 업종의 사람들과 친목을 도모하는 꿈

onoffon.tistory.com

다른 사람이 임신하는 꿈 의미 알아보기!

 

다른 사람이 임신하는 꿈 의미 알아보기!

▶ 다른 사람이 임신하는 꿈 의미 알아보겠습니다. 임신한다는 것은 정말 큰 의미입니다. 꿈 속에서도 이런 상황이 생긴다는 것은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상황에 따라서 이 꿈이 어떤 �

onoffon.tistory.com

우리의 삶을 돌아보게 하는 우정 명언들 BEST10

 

우리의 삶을 돌아보게 하는 우정 명언들 BEST10

우리의 삶을 돌아보게 하는 우정 명언들 어른이 되면 인간 관계에 관한 고민이 부쩍 많아집니다. 점점 진정한 우정에 기반한 관계 보다는 이익에 기반한 관계가 형성되기 때문이죠. 학생 때처럼

onoffon.tistory.com

코스트코 추천 상품 7가지 총정리!

 

코스트코 추천 상품 7가지 총정리!

코스트코 추천 상품 7가지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스트코에 가면 꼭! 사야하는 추천 상품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코스트코에는 음식부터 가전, 의류 등 정~말 다양한 물건이 있는 것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