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

자연과 관련된 꿈해몽 7가지 총정리

반응형

자연과 관련된 꿈해몽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깊이 잠들면 다양한 꿈을 꾸곤 하는 데요. 그 중에서도 자연에 관한 꿈을 꾸면 괜히 ‘무슨 의미가 있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에 잠기기도 합니다. 오늘은 그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자연에 관한 다양한 꿈을 해몽해 보고자 합니다.

 

 

자연과 관련된 꿈해몽 7가지 총정리!

 

 

1. 하늘에 관한 꿈

 

 

하늘을 나는 꿈은 지금까지 바라왔던 일들이 성취되는 꿈입니다.

특히 하늘에 올라가 어떤 물건을 갖는 꿈은 높은 지위에 오르거나 지도자가 될 징조이죠.

또한 차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은 자기가 하고 있는 사업이 주위의 관심을 끌어 번창하고 현실에 만족하게 되는 꿈입니다.

구름을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은 길몽이나 약간의 위험성이 있으므로 조심하셔야 하고, 무수한 별이 하늘에서 쏟아져 땅에 쌓이는 꿈은 연구 자료를 수집할 일이 생기거나 창작품을 발표하게 되는 꿈입니다.

덧붙여 하늘에서 똥물이 쏟아져 강물이 되는 꿈은 거지에서 부자가 되어 호사를 누리는 꿈이므로 좋은 꿈 입니다.

 

 

2. 물에 관한 꿈

 

꿈에서 물은 생명력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물을 쏟거나 엎지르는 꿈은 좋은 꿈이 아닙니다.

또한 물놀이 하다가 빠지는 꿈은 가십에 휘말리게 될 가능성이 있는 꿈이나 조심 하셔야 합니다.

반면 사람들과 물놀이 하는 꿈은 친분 또는 협력에 관한 꿈이니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 중에서도 변기물이 넘치는 꿈은 복권을 사야 하는 길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물이 차오르는 꿈은 상황에 따라 그 의미가 매우 상이 합니다.

부엌이나 샘물,논에 물이 차오르는 것은 행운과 재물에 관한 길몽이지만 방바닥에 물이 차오르거나 홍수로 집에 물이 차오르는 꿈은 질병과 자녀에 관한 흉몽이니 주의 하셔야 합니다.

 

 

 

3. 산에 관한 꿈

 

산에서 큰 구렁이를 만나는 꿈은 여자아이를 낳게 되는 태몽입니다.

산에서 불이 나는 꿈은 어디서 불이 나느냐에 따라 의미가 상이 한데, 만약 동네 뒷산 또는 여행지라면 그것은 길조입니다.

반면 거대한 산불은 오히려 흉몽일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산이나 계곡으로 여행하는 꿈은 모든 일이 계획대로 되어 간다는 길몽입니다.

산이 벼락을 맞아 황금 빛으로 변하는 꿈은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는 길몽입니다.

말을 타고 산의 정상을 오르는 꿈은 승진에 관한 행운몽이며 산을 짊어지는 꿈 또한 권력을 얻게 될 징조로 길몽입니다.

반면 높은 산을 오르다 미끄러지는 꿈은 자신의 업적이나 하고 있는 사업에 발목이 잡히게 될 수도 있는 징조를 뜻하므로 이런 꿈을 꿀 시에는 주의하는 편이 좋습니다.

 

 

4. 구름에 관한 꿈

 

지평선 위에 연기나 먹구름이 수없이 피어오르는 꿈을 꾸셨다면 당신은 조만간 불길한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이 구름을 타고 내려오는 꿈을 꾼다면 장래에 학자나 위인, 책 등에 큰 영향을 받게 된다는 뜻으로 해석 가능 합니다.

구름 사이로 햇살이 밝게 비추는 꿈을 꾼다면 기뻐하십시오. 고통이 사라지고 새로운 희망이 생긴다는 뜻입니다.

산머리에서 누런 구름이 올라오는 꿈은 명불허전 길조입니다. 구름을 타고 다니는 꿈은 감투를 쓰게 된다는 뜻입니다.

오색구름이나 황금 구름은 매우 길몽으로 명예와 재물을 얻는 꿈입니다.

구름이 걷히며 하늘이 밝아오는 꿈은 장수할 징조입니다.

맑은 하늘에 구름이 덮여 갑자기 어두워 지는 꿈은 나라에 혼란이 일어날 징조입니다.

 

 

 

5. 바다에 관한 꿈

 

맑은 바다에 빠지는 꿈은 길몽인 반면, 지저분한 바다에 빠지는 꿈은 흉몽입니다.

물에 빠지는 꿈은 어떤 세력권에 들어가는 것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구직자가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을 꿀 경우, 취직에 성공하여 자신의 뜻을 펼칠 수 있다는 징조이니 기뻐하십시오.

바다를 보는 꿈은 긍정적 장래를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바다가 거울처럼 평온한 꿈을 꾸면 줄을 잘서서 쉽게 성공한다는 뜻입니다.

또한 자신의 오줌이 갑자기 바다를 이루는 꿈은 자신의 작은 힘을 이용해 거대한 세력을 움직일 수 있다는 뜻입니다.

바다에서 해가 솟아오르는 꿈은 바라던 소망이 이루어 지는 꿈으로 기대하던 승진, 대학 합격, 당선 등을 기대해 보셔도 됩니다.

 

 

6. 달에 관한 꿈

 

해나 달을 안는 꿈은 높은 관직을 얻는 꿈입니다.

물속에 비친 달을 보는 꿈은 사회적으로 유명한 사람과 인간 관계를 맺게 된다는 뜻이며 달을 바라보며 술을 마시는 꿈은 막중한 책임을 맡게 되거나 어떤 일에서 성과를 거두게 되는 꿈입니다.

달무리가 무지개 처럼 보이는 꿈은 부부 관계에 대한 길조이거나 자랑스러운 일이 생긴 다는 징조 입니다.

경건한 마음으로 달을 향해 절하는 꿈은 상사에게 부탁할 일이 생기며 이로 인해 고민했던 일이 해결된다는 길조입니다.

달이 떨어지거나 사라지는 꿈은 지도자나 유명인 등이 죽거나 사라진다는 뜻이며.

달이 일그러지는 것은 곧 싸움이 생긴다는 뜻입니다.

 

 

 

7. 별에 관한 꿈

 

별을 보는 꿈은 행복이 찾아오는 꿈입니다.

고민했던 일들이 싹 사라지고 즐겁고 행복한 삶이 기다리고 있다는 길조입니다.

맑은 하늘에 별빛이나 달빛이 비친다면 자신이 존경하거나 사랑하는 사람이 나타나게 된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만약 기혼자가 이 꿈을 꾸면 남편이나 친척 사이에 불화가 있을 징조이니 조심해야 합니다.

별이 휘황찬란하게 빛나는 꿈은 위대한 인물의 탄생을 뜻합니다.

떨어지는 별을 치마에 받거나 삼키거나 별을 먹는 꿈은 태몽으로 태아가 작품,업적, 사업 등으로 성공할 징조입니다.

별이 한 두개 떨어져 사라지는 꿈은 유명한 학자나 권력자, 연예인 등이 권좌에서 물러날 징조입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자연 꿈을 해석해 보았는데요.

좋은 징조를 뜻하는 꿈 많이 꾸셨나요?

설령 나쁜 징조를 뜻하는 꿈을 꾸더라도 꿈은 꿈일 뿐이니까 너무 실망하지 말고, 재미로 보시기를 바랄 게요!

운명은 그 사람이 하기 나름이니까요.

여러분이 모두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어깨동무 꿈 해몽에 대한 10가지 의미!

 

어깨동무 꿈 해몽에 대한 10가지 의미!

▶ 어깨동무 꿈 해몽 알아보기. 오늘은 어깨와 어깨동무랑 관련된 꿈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 어깨동무 꿈 1. 친구들과 어깨동무를 하는 꿈 → 같은 업종의 사람들과 친목을 도모하는 꿈

onoffon.tistory.com

무료 꿈해몽 사이트 TOP3 총정리!

 

무료 꿈해몽 사이트 TOP3 총정리!

무료 꿈해몽 사이트 TOP 총정리 해드립니다. 종종 사람들은 꿈에 대해 의미를 의미하며 해석하길 바랍니다. 어젯밤 꿈이 가리키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싶어하죠. 꿈해몽에 대한 과학적인 결과가

onoffon.tistory.com

다른 사람이 임신하는 꿈 의미 알아보기!

 

다른 사람이 임신하는 꿈 의미 알아보기!

▶ 다른 사람이 임신하는 꿈 의미 알아보겠습니다. 임신한다는 것은 정말 큰 의미입니다. 꿈 속에서도 이런 상황이 생긴다는 것은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상황에 따라서 이 꿈이 어떤 �

onoffon.tistory.com

코스트코 추천 상품 7가지 총정리!

 

코스트코 추천 상품 7가지 총정리!

코스트코 추천 상품 7가지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스트코에 가면 꼭! 사야하는 추천 상품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코스트코에는 음식부터 가전, 의류 등 정~말 다양한 물건이 있는 것

onoffon.tistory.com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TOP5 총정리!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TOP5 총정리!

디즈니 영화 추천 TOP5 전해드립니다. 애니메이션 제작사로 어린이에게 익숙한 수많은 캐릭터들을 보유한 디즈니 픽사 영화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디즈니는 1990년대 이후 항상 3대 미디어 그룹

onoffon.tistory.com

무료 스팀 총게임 추천 TOP5 총정리!

 

무료 스팀 총게임 추천 TOP5 총정리!

무료 총게임 추천 TOP5 정보 전해드립니다. 스트레스 많이 받을 때 총게임 만한게 없죠. 저도 가끔 새로운 FPS 게임을 즐기는데요. 새로운 게임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서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