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배우 김영민 결혼 및 정보 총정리!

반응형

배우 김영민 결혼 및 정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드라마 '나의 아저씨'를 재밌게 봤는데요.

그 안에서 도준영 역할을 맡은 배우 김영민을 처음 봤습니다.

그러다 최근 열혈 시청중인 '부부의 세계'에도 김영민 배우가 나왔는데요.

배역에 찰떡같이 달라붙어 실감나는 연기를 보여주는데요.

오늘은 이 배우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1. 김영민 프로필

 

1971년생으로 한국 나이 50세입니다.

처음 나이를 들었을 때 깜짝 놀랐는데요.

다른 분들도 그러셨을 것 같아요.

정말 동안인 것 같습니다. 

 

배우 김영민은 고등학교 2학년부터 배우가 되는 것을 꿈꿨다고 합니다. 

연극에 빠졌으며 1997년 서울예대 연극학과에 입학하여 연극을 학문적으로 배우게 됩니다. 

많은 연극 작품을 통해 존재감을 알렸고 2001년 김기덕 감독의 '수취인불명'을 통해 영화 데뷔를 합니다. 

당시 '수취인불명'의 경쟁률은 1000대1로 수많은 경쟁자들을 이기고 배역을 따냈습니다.

 

이후에도 수많은 연극을 하며 연극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이미 많은 인지도를 갖게 되었는데요.

연극이 제한된 장소에서만 이루어지며 매체로 퍼져나가기 쉽지 않은 환경이기 때문에 대중에겐 잘 알려지지 않았어요.

또, 많은 영화 작품을 찍었지만 운대가 맞지 않았는데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나의 아저씨'에서 다양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를 만나 사람들에게 큰 인상을 줬습니다.

이후 지금 '부부의 세계'에서도 독특한 인물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2. 김영민 결혼

 

 

 

김영민은 일간지 기자 출신 이모씨와 결혼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2008년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취재원과 기자로 처음 만났고 이후 5년동안 좋은 만남을 이어가다 결실을 맺었다고 해요.

당시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에 출연하여 김명민 라이벌인 천재 음악가 역할을 맡고 있었을 때였습니다. 

 

 

 

 

요즘 핫한 배우 김영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좋아하는 드라마에 연달아 나와서 너무 반가운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자주자주 봤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4/14 - [연예인] - 배우 이정은 결혼 및 정보 총정리!

 

배우 이정은 결혼 및 정보 총정리!

배우 이정은 결혼 및 기타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이전에도 좋아했지만 기생충을 통해 더욱 진가가 드러난 배우인 것 같습니다. 엄청난 연기력으로 우리에게 큰 인상을 주었는데요. 한국을 넘어 전세계가 그..

onoffon.tistory.com

2020/04/07 - [연예인] - 남주혁 이상형, 이성경, 군대, 수지 소속사 정보!

 

남주혁 이상형, 이성경, 군대, 수지 소속사 정보!

남주혁 이상형, 군대, 소속사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델 출신으로 성공적인 방송 활동을 하고 있는 연예인 중 한명이죠. 브라운관에 대뷔한지 그리 오래된 것 같지 않은데 벌써 정말 많은 작품에서 좋은..

onoffon.tistory.com

2020/04/08 - [연예인] - 강민경 집, 한남더힐, 주방 정보!

 

강민경 집, 한남더힐, 주방 정보!

강민경 집 한남더힐, 주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성 그룹으로 다비치를 뽑으실 것 같습니다. 그 중 강민경은 현재 유튜브까지 운영하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데요. 영상..

onoffon.tistory.com

 

2020/04/05 - [연예인] - 차은우 본명, 마스크, 가족 정보 정리!

 

차은우 본명, 마스크, 가족 정보 정리!

차은우 본명, 마스크, 가족 정보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판타지오의 자체 연습생 시스템인 I-TEEN 출신 차은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차은우는 요즘 방송이나 각종 매체에서 정말 활발한 활동..

onoffon.tistory.com

2020/04/03 - [이슈] - 화민 실물 및 남자친구, 기부 정보 정리!

 

화민 실물 및 남자친구, 기부 정보 정리!

화민 실물과 남자친구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화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분위기 있는 사진으로 100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가지고 있어요. 또, 많..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