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한효주 나이, 키, 근황 정리!

반응형

한효주 나이, 키, 근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엔 활동이 뜸하지만 단아한 매력으로 많은 작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특유의 신비로운 분위기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다져왔던 배우인데요.

요즘 근황과 여러가지 정보들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1. 한효주 프로필.

 

 

 

충청북도 청주시 출신이며 1987년생으로 한국 나이 34세입니다.

키는 172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초등학교까지 이름은 한지영이었고 이후 한효주로 개명했다고 합니다. 

연기자의 꿈을 품고 패션 콘테스트에 지원하였는데 합격하여 서울로 올라와서 연기공부를 하며 정식적으로 배우가 될 준비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2005년 논스톱5를 통해 브라운관에 얼굴을 비춘 이후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며 정식적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합니다.

윤석호 감독의 사계 시리즈의 마지막인 '봄의 왈츠'에 출연하여 신인 때부터 주연 배우로서 입지를 다져갑니다.

이후 좋은 작품들에서 꾸준히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게 됩니다.

 

 

 

 

2. 한효주 근황.

 

한효주의 연기활동은 잠시 멈춰있었는데요.

현재는 일본에서 제작된 작품에 배우 변요환과 함께 연기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작품은 '하스미 에이이치로' 감독의 '태양은 움직이지 않는다' 입니다.

 

당초 5월에 개봉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의 여파로 인해서 시기를 미루게 됩니다.

영화는 24시간마다 다가오는 죽음에 대한 공포를 이겨내기 위해 각국 에이전트들이 새로운 에너지를 찾기 위해 목숨을 건 두뇌 싸움을 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한효주는 극중 산업 스파이 역할을 맡아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배우 한효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새로운 영화 소식이 반가운데요.

흥미로운 전개가 기대되는 영화인만큼 그 속에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 지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2020/04/08 - [연예인] - 전지현 시어머니, 화교 루머, 남편, 집 정보!

 

전지현 시어머니, 화교 루머, 남편, 집 정보!

전지현 시어머니, 화교 루머, 남편, 집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데뷔하자마자 엄청난 신드롬을 몰고 온 대한민국 여배우입니다. 처음 차태현과 엽기적인 그녀에서 '그녀'를 연기하며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onoffon.tistory.com

2020/04/08 - [연예인] - 강민경 집, 한남더힐, 주방 정보!

 

강민경 집, 한남더힐, 주방 정보!

강민경 집 한남더힐, 주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성 그룹으로 다비치를 뽑으실 것 같습니다. 그 중 강민경은 현재 유튜브까지 운영하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데요. 영상..

onoffon.tistory.com

2020/04/09 - [연예인] - 이유비 집, 차, 키 정보 정리!

 

이유비 집, 차, 키 정보 정리!

이유비 집, 차, 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표적인 연예인 가족이죠. 중견 배우인 견미리의 딸 이유비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려고 합니다. 강형욱, 이경규와 함께 개는 훌륭하다에 출연하고 있는데요. 반려인이..

onoffon.tistory.com

2020/04/08 - [연예인] - 공효진 집, 학력, 프로필 총정리!

 

공효진 집, 학력, 프로필 총정리!

공효진 집, 학력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중 한명입니다. 정말 많은 작품들을 통해 우리에게 친숙한 배우인데요. 패션 센스로도 연기력으로도 인정받고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공..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