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리본타이 나나 이혼 - 김주이, 이동훈, 하치

반응형

▶ 김주이와 이동훈이 이혼했다는 루머가 전해지고 있는데요.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리본타이 나나는 누구인가요?

 

리본타이 나나(본명: 김주이)는 리본타이라는 쇼핑몰을 운영하는 분입니다.

온라인 쇼핑몰의 1세대라고 볼 수 있는데요.

원래 본명이 김주희 였지만 언제부턴가 김주이로 개명하신 것 같아요.

지금은 '나나'로 굉장히 유명하신 분이죠.

 

원래는 위아히얼의 하치씨와 함께 쇼핑몰을 만들고 운영해왔는데요.

지금은 각자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리본타이 나나는 거의 10년이 훌쩍 넘는 시기부터 준 연예인(?)으로 온라인에서 활동을 지속했습니다.

당시 SNS에서도 유명했고 많은 팬들이 있었어요.

팬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지금까지 인기를 유지하고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주이 인스타그램

 

 

리본타이 나나님은 이동훈씨와 온라인으로의 만남을 통해 결혼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얼짱 커플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 커플이라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소식을 궁금해하시는 것 같습니다.

 

아이도 있고 단란한 가정의 모습이 SNS를 통해서 여러번 공개되기도 했어요.

남자 아이의 이름은 '이정연'이고 여자 아이의 이름은 '이제인'으로 두 아이 다 벌써 많이 자랐어요.

아이의 모습을 종종 볼 수 있어서 팬들에겐 굉장히 가까워진 아이들입니다. :-)

 

 

 

김주이 인스타그램

 

2. 소문의 진실?

 

리본타이 나나의 이혼 루머가 퍼지면서 많은 글들을 검색해보고 알아봤지만 명확한 정보는 나와있지 않은 것 같아요.

다만,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는 커플이기 때문에 리본타이 나나 이혼에 대한 소문이 점점 커지는 것 같습니다. 

또, 누군가는 너무 오랫동안 커플의 소식이 없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소문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사실 이야기는 돌고 돌면서 점점 커져가니까요.

연예인이 아니라서 명확한 사실을 이야기 할 만한 매체도 없고 소문만 무성하게 퍼져나가는 것 같아요.

 

 

김주이 인스타그램

 

 

결론적으로, 이혼은 단지 루머일 뿐이다.

이게 알아본 바 저의 생각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랜 시간 쇼핑몰과 SNS를 통해 우리와 함께한 리본타이 나나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혼에 대한 루머에 대해 걱정했는데 사실이 아닌 것 같아서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

 

 


2020/04/03 - [이슈] - 화민 실물 및 남자친구, 기부 정보 정리!

 

화민 실물 및 남자친구, 기부 정보 정리!

화민 실물과 남자친구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화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분위기 있는 사진으로 100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가지

onoffon.tistory.com

2020/04/07 - [이슈] - 로즈하 과거, 대학 전공, 아이린 메이크업 정보 정리!

 

로즈하 과거, 대학 전공, 아이린 메이크업 정보 정리!

로즈하 과거, 대학 전공, 아이린 메이크업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로즈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로 다양한 컨텐츠의 영상을 업로드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자신을 브랜딩하여 많은 사

onoffon.tistory.com

2020/03/28 - [이슈] - 포니 남편 '백현우', 결혼, 나이 정보!

 

포니 남편 '백현우', 결혼, 나이 정보!

▶ 포니 남편 백현우와의 결혼과 나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뷰티 유튜버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포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990년 1월 22일 생으로 한국 나이 30세입니다. 유튜

onoffon.tistory.com

2020/03/29 - [이슈] - 홍수주 나이, 소속사, 임블리 정보!

 

홍수주 나이, 소속사, 임블리 정보!

▶ 임블리 모델 출신 홍수주의 나이와 소속사 및 정보들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임블리 모델 출신 홍수주의 정보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SNS상에 많은 모델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onoffon.tistory.com

2020/04/05 - [연예인] - 차은우 본명, 마스크, 가족 정보 정리!

 

차은우 본명, 마스크, 가족 정보 정리!

차은우 본명, 마스크, 가족 정보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판타지오의 자체 연습생 시스템인 I-TEEN 출신 차은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차은우는 요즘 방송이나 각종 매체에서 �

onoffon.tistory.com

2020/04/16 - [이슈] - 하트시그널3 박지현 나이, 대학교, 직업, 책 총정리!

 

하트시그널3 박지현 나이, 대학교, 직업, 책 총정리!

하트시그널3 박지현의 나이, 대학교, 직업, 책 정리해드립니다. 방송이 시작하기도 전에 부정적인 여론이 굉장히 많아서 이전 시즌보다 화제를 끌고 있지는 못하는 것 같습니다. 학폭, 버닝썬 등

onoff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