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구글 기프트카드 할인 적용방법 주의사항 총정리

반응형

구글 기프트카드 할인 적용방법 주의사항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에는 구글 기프트카드 할인을 이용하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특히나 주변에 보시면 모바일 게임을 즐겨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고, 즐기는 것을 넘어서서 모바일 게임에 돈을 투자하는 사람들 또한 흔하게 볼 수 있답니다.

 

최근에는 정말 재밌고 스토리가 완벽하게 구성되어 나온 모바일 게임들이 쉴 새없이 나오고있기 때문에 더더욱 구글 기프트카드의 할인과 혜택에 대해서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유료화되는 컨텐츠를 이용하고 싶지만 금액적인 부분에 있어서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이라면 구글을 통해서 아이템이나 컨텐츠를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그렇다면 구글 기프트카드는 무엇인지, 그리고 할인은 어떤 것이고 어떻게 받으면 되는건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

 

 

 

 

 

구글 기프트카드 할인 적용방법 주의사항 총정리

 

 

1. 구글 기프트카드란 무엇인가요?

 

 

 

구글 기프트카드는 시합 내에 현질뿐 만 아니라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되어있는 유료 컨텐츠 결제를 가능하게끔 도와주는 선불 결제 쿠폰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구글 기프트카드를 활용하다보면 현금사용을 하실때보다 할인이 들어가기 때문에 최소 5%의 이익을 보실 수 있어서 만약에 사용하시게 될 일이 있으시다면 현금말고 카드를 이용하시는 것이 더욱 효율적이기 때문에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더 쉽게 생각해본다면 우리가 그냥 안드로이드마켓 ‘플레이스토어’에서 게임이나 다양한 앱들을 다운받는 일이 많습니다.

이럴 때 만약 어플이 유료어플일 경우 구매를 하셔야되는데 이 구매를 용이하게끔 해주며 필요로 하는 카드, 즉 돈을 충전해둔 카드가 바로 구글 기프트 카드라고 보시면 된답니다!

 

이 구글 기프트카드의 경우에는 편의점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는데요.

원래 구글 기프트카드의 조건 중 하나는 14세 이상만 사용이 가능하도록 공지되어있지만 편의점과 같은 곳의 판매처에서는 14세 미만인 아이들도 심지어 어떠한 제재없이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는 바로 구글 기프트카드의 사용연령제한이 국내 청소년보호법과 민법등에 근거해서 만들어진 법적 제한이 아니기 때문이고 구글 자체적인 운영 정책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이라는 점 알고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2. 그렇다면 구글 기프트카드 할인을 적용시키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구글 기프트카드의 경우 구글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구글플레이' 지불 결제 수단 중 하나인데 이것을 pc와 스마트폰에서 어떻게 사용해야되는지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앞에서 말했듯이 이 카드는 선 지불방식의 카드이기 때문에 이미 결제가된 상태에서 https://play.google.com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여기서 로그인을 우선 해준 다음에 왼쪽 메뉴창에 보시면 ‘사용’이라는 글자가 보이실 겁니다.

이를 클릭하셔서 ‘코드 사용’하는 곳에 본인이 발급받은 핀 번호를 그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 후에 기프트카드 금액이 google play 잔액에 추가가된 것을 확인하시면 바로 원하시는 어플이나 결제를 추가적으로 하시면 된답니다.

간단하죠?! 그렇다면 웹에서 말고 스마트폰 태블릿 pc를 사용할 경우에는 어떻게 적용시키는 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google play 스토어앱을 실행시킵니다.

그 후 좌측 상단의 메뉴를 들어가시면 내 계정의 '사용'이 보이실겁니다.

거기서 사용을 클릭한 후에 아까 말했던 코드를 그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이러한 과정을 모두 끝마치고 나면 기프트카드의 금액이 google play 잔액에 그대로 추가가 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아까와 마찬가지로 확인하셨다면 원하시는 유료앱이나 컨텐츠를 구입하시면서 즐기시면 된답니다!

 

 

 

3. 구글 기프트카드 할인을 받으면서 주의해야될 점이 있을까요?

 

 

 

 

구글 기프트카드는 결제를 하는 수단의 일종의 카드이기 때문에 반드시 주의해야될 점이 따른답니다.

우선 결제하는 사이트가 과연 믿을만한 사이트인지를 확인해주셔야되는데요.

 

이런 것들을 꼼꼼히 확인을 함에도 불구하고 신종 피해사례가 끊임없이 생기고있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가족으로 사칭을 하여서 문자로 연락을 한 뒤에 피해자 개인정보를 뺏어서 자금을 얻어내는 방식도 있고, 기프트카드 피싱이라는 단어가 생겨날 만큼 메신저를 이용해서 신종 사기 수법을 이용하는 사례들이 곳곳에서 생겨나고 있다고 합니다.

 

자식으로 사칭하여 부모님에게 휴대폰이 고장났고, 지금 급한 상황이라는 등 여러 핑계를 대면서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기프트 카드를 구입해달라고 요구하는 것이 바로 기프트카드 피싱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피싱이 생겨난 이유 중 하나는 기프트카드에 있는 일련번호만 입력하면 온라인에서 마치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일련번호만 얻어내면 자유롭게 범행을 저지를 수 있어서 문제가 생기고 있답니다.

 

특히나 기프트카드의 경우에는 일일 구매 한도가 정해져있지 않기 때문에 피해자들의 경우에는 정말 수백만원, 혹은 수천만원이 넘는 금액까지 피해를 당하는 경우가 종종 생긴다고 합니다. 특히나 계좌번호와 같은 정보도 남지 않기 때문에 더욱더 쉽게 범죄를 저지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우리가 이런 부분에 있어서 특히나 유의해서 조심하셔야됩니다.

 

지금까지 구글 기프트카드의 할인에 대해서 정의와 어떻게 적용시키는지, 그리고 주의사항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

 

 


구글 핸드폰 위치 추척 방법으로 잃어버린 핸드폰 찾기

 

구글 핸드폰 위치 추척 방법으로 잃어버린 핸드폰 찾기

구글 핸드폰 위치 추적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휴대폰의 위치를 추적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을 절대로 ‘악용’하시는 것은

onoffon.tistory.com

구글 검색 기록 끄기 3분만에 하는 방법!

 

구글 검색 기록 끄기 3분만에 하는 방법!

구글 검색 기록 끄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누구나 포털 사이트를 이용해서 필요한 정보를 얻고 있는데요. 상황에 따라 민감한 개인 정보를 남기고 싶지 않을때가 있습니다. 요즘따라

onoffon.tistory.com

구글 이미지 검색 쉽게 하는 방법 정리!

 

구글 이미지 검색 쉽게 하는 방법 정리!

구글 이미지 검색 쉽게 하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이미지 검색은 꽤 많은 경우에 유용하게 사용되는 것 같아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사진에 대한 저작권을 지키기 위해서도 사용되고요. 사진은 ��

onoffon.tistory.com

구글 설문지 만들기 쉽게 하는 방법 정리!

 

구글 설문지 만들기 쉽게 하는 방법 정리!

구글 설문지 만들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수많은 곳에서 구글폼을 이용해 설문지를 만드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어렵지 않게 만들수 있지만 처음에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할

onoffon.tistory.com

구글 애드센스 수익 순위 TOP10 총정리!

 

구글 애드센스 수익 순위 TOP10 총정리!

구글 애드센스 수익 순위 TOP10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정말 많은 분들이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 수익을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도 있으실 것이고 웹사이트를 통��

onoffon.tistory.com

ppt 템플릿 사이트 추천 TOP5 총정리!

 

ppt 템플릿 사이트 추천 TOP5 총정리!

ppt 템플릿 사이트 추천해드립니다. 원래 디자인 센스가 있는 분들은 괜찮겠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은 ppt 만드는 것에 큰 어려움을 느끼시는 것 같습니다. 오늘 인기있고 유명한 ppt 템플릿 사이트

onoffon.tistory.com

 

반응형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담양 여행지 추천 BEST8 총정리  (0) 2020.10.22
남해 여행지 추천 리스트 총정리  (0) 2020.10.20
멀리해야 할 사람 유형 6가지  (0) 2020.10.15
녹음기 추천 BEST4 총정리  (1) 2020.10.12
공부 잘하는 법 총정리  (0) 2020.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