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복권 당첨되는 꿈 3가지 알아보기!

반응형

▶ 복권 당첨되는 꿈 3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직장인들은 일주일동안 복권 당첨되는 꿈을 꾸며 가슴 속에 로또 한 장을 품고 다닌다고 하는데요.

 

복권 당첨된다고 이야기하는 대표적인 꿈 3가지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런 꿈 꿨으면 좋겠네요.ㅎㅎ

 

1. 돼지들이 가득한 곳에 있는 꿈

 

 

첫번째는 돈과 가장 큰 관련이 있다는 동물 돼지꿈입니다.

돼지는 예로부터 '복'과 관련되어 이야기 되었다고 했는데요.

한 마리보다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꿈이라고 해요.

실제로 지난 복권 당첨자들 중 돼지 떼 사이에 갇히는 꿈을 꿨다고 합니다!

그리고 돼지가 길을 막거나 오물을 뒤덮은 돼지를 본다면 더욱 복권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

 

2. 아기 낳는 꿈

 

 

두번째는 아기를 낳는 꿈입니다.

현실에서 새로운 생명이 태어난다는 것은 굉장히 신비롭고 행복한 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꿈에서도 정말 큰 행운을 가져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아기가 그 무엇보다 큰 선물이기에 큰 복이 굴러들어온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3. 깨끗한 물 속에서 헤엄치는 꿈

 

 

세번째로 깨끗한 물에서 헤엄치는 꿈입니다.

이 꿈은 금전적인 행운을 가져다 줄 뿐 아니라 현재 닥친 어려움이 해소된다고 합니다.

여러가지 일들이 순조롭게 풀린다고 해요. :)

반면 더러운 물에서 헤엄치는 꿈은 흉몽이라고 해요.

 

 

 

 

 

 

오늘은 복권에 당첨되는 길몽 세 가지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여러분께 도움이 된다면 좋겠네요.ㅎㅎ

다름에 또 재밌는 내용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